Sabitlenmiş Tweet
正義
495 posts

正義
@P0__Ss2En
올바름, 공정함, 도리.|@D0Crotm @waterBo0o0om
내게 말을 걸 땐 정~의롭게~./지적은 뒷문. Katılım Nisan 2025
44 Takip Edilen56 Takipçiler
正義 retweetledi

正義 retweetledi


오늘도 말했어야 했는데. 정—의롭지 못했어······. 다음 시험 때는 기대 해.
正義@P0__Ss2En
다들 시험 정~의롭게 잘 보고 와. 잘 본다의 기준은 자신이 만족하는 점수야. 34점을 받아도 자신이 만족하면 잘 본 거거든.
한국어
正義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