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180 posts

🤭

🤭

@Piung2zr

병신들 보면 못참는 계정

Katılım Haziran 2026
15 Takip Edilen4 Takipçiler
🤭
🤭@Piung2zr·
@HUN73RsM00N 내 말을 이해해줘서 고마워 좋은 하루 보내😊
한국어
0
0
0
6
🤭
🤭@Piung2zr·
@sthvmin @gbc_gabi @juseyo0110 @MelOpinions 그리고 한가지만 덧붙이자면 저 출처도 없는 원트윗같은 일이 진짜 일어났을리가 없잖아? 최근 한국은 의료파업 때문에 한국인들도 응급치료를 거절당해서 많이 죽었어.(우리할머니도 의료계 지인이 없엇다면 위험했을거야)저 사건이 진짜라면, 이 이유일거야 그녀가 다른인종이어서가 아니라
한국어
0
0
0
13
🤭
🤭@Piung2zr·
@sthvmin @gbc_gabi @juseyo0110 @MelOpinions 좋은 브라질 사람을 만났기때문에 더이상 브라질을 욕하고 싶지않아 너도 너무 매몰되지 말고 객관적으로 바라보길 바랄게. 지금 이상황 너무 바보같아
한국어
1
0
0
29
Gabi
Gabi@gbc_gabi·
Outro dia vi uma br q mora na Coreia dizendo q uma amiga teve problemas cardíacos lá e o médico se recusou a atender e ainda disse q o coração dos acidentais era diferente. Médico, com diploma. E vcs acham q galera da internet vai entender q asiáticos não são brancos! rsrs
Português
56
365
7.9K
218.4K
🤭
🤭@Piung2zr·
@AsatanA_ @sthvmin @gbc_gabi @juseyo0110 @MelOpinions 헤에.. 너희 성드립치는거 정말 좋아하네 우린 그런 드립 저질스럽고 도태된 남자들만 하거든 이것도 너희 문화인건가🤣 부드러운 고기를 좋아한다는 말을 했다고 성적으로 모욕을 들어야한다니
한국어
0
0
0
17
🤭
🤭@Piung2zr·
@vmintlny 서로서로 피부의 다양성을 존중해달라는 말을하고 있는데, 계속 싸울 필요가 있을까? 우리 바로 옆나라인 일본과도 번역의 오류로 오해가생기는데 지구 반바퀴나 돌아야 만날 수 있는 사람들이 오해가 생기는건 당연한 것 같아. 이제 그만하자
한국어
0
0
2
136
ℓιν 🪭
ℓιν 🪭@vmintlny·
oh gente, assim como os coreanos não entendem as nuances do nosso país, a gente também não entende totalmente os deles tá, tá saindo coisa torta dos lados
Português
11
2
21
3K
🤭 retweetledi
H
H@hmmmmmm1458·
펌) 줄건 줘라 하x동 커피.. 날씨도 더운데..
H tweet media
한국어
60
1.5K
5.1K
540K
🤭 retweetledi
범호
범호@iks2959·
2테라 외장하드가 약 60만원, 4테라 외장하드가 약 120만원
범호 tweet media범호 tweet media
한국어
6
1.8K
968
413.3K
🤭
🤭@Piung2zr·
@HUN73RsM00N 저도 그 대화가 기뻣고, 당신이 두번째로 예의있게 말해줘서 기뻐요 저도 홍채수술을 극소수만 한다는걸 알아요. 한국인 중 저 홍채수술이 만연하다 믿는 사람은 없어요. 그저 한국인들 대다수가 “표백제”를 쓴다는 말이 저정도로 어처구니없는거라고 말하고싶었어요. 표현이 무례했네요 죄송합니다🙏
한국어
0
0
2
34
🤭
🤭@Piung2zr·
@IlsePaolaCano1 @anduegetno @lovieeetaylor 저사람이 지금 너한테 해주고 있는행동이 자금까지 너희가 우리한테 한 행동이란걸 아직 눈치 못채는거야 아니면 모르는척 하고 있는거야?
한국어
0
0
0
18
안되겠노
안되겠노@anduegetno·
햇볓에 그을린 자연스러운 피부가 좋다던 멕시코인들... 뒤에서는 이렇게 호박씨를 까고 햇빛에 탄 피부를 표백을 하고 있었네 ㅋㅋ 지들이 이딴짓 하니라 다른사람들도 다 그런줄 알고 지랄하는거였어??? 너무 충격이야
한국어
17
78
1.1K
110.3K
らくだケイム
らくだケイム@rakudacame·
@Firuzeisinedon @KorpisahA @_fallenstarborn 日本では子供の頃からプールの時や運動をするときは日焼け止めを塗り、紫外線は体に有毒なので直射日光の下に長時間居るのは健康によくないと教育されます。 そのため、他国から急に悪だと言われると戸惑います。例えば、環境省など国の機関もこのような資料を発行しています。env.go.jp/chemi/matsigai…
日本語
1
3
110
7.2K
Loked Bird 🫀
Loked Bird 🫀@BlackFlowerBee·
@Piung2zr @ericomentts @boghabr @clarichan_ E isso, e eu não sei como as pessoas no seu país lidam com racismo sabe? Mas aqui a gente bate até a pessoa ficar com a pele branca de fato kkkkkk Temos 0 paciência e diálogo com racistas.
Português
1
0
2
118
🤭
🤭@Piung2zr·
@BlackFlowerBee @ericomentts @boghabr @clarichan_ Sim, acho que comecei a entender por que essa discussão continua. Se a frase "há pessoas com a pele mais clara" foi traduzida ou interpretada como "há pessoas brancas", então consigo entender por que esse mal-entendido continua acontecendo. Enfim, obrigada por compreender.
Português
2
0
3
131
🤭
🤭@Piung2zr·
@BlackFlowerBee @ericomentts @boghabr @clarichan_ 별로 진심은 아닐테니 마음상하지 말아줘 라틴계사람들도, 한국인들도 필요이상으로 흥분한 것 같아 아마 번역의 어려움과 문화차이로 인해 소통에 오류가 있을지도 모르겠어
한국어
1
1
7
335
🤭
🤭@Piung2zr·
@BlackFlowerBee @ericomentts @boghabr @clarichan_ 그건 아마 한국인들이 백인이 되고싶어한다는 말에 화가난 한국사람들일거야. 한국인들이 자기는 하얀사람도 있다는 것은 “백인”을 뜻하는게 아니라 말 그대로 색 스펙트럼이 밝은사람을 말한거거든. 근데 거기에 대고 사람들이 한국인은 백인이되고싶은 어리석은 집단이라고 하니 화가난걸거야
한국어
2
1
8
324
🤭
🤭@Piung2zr·
@BlackFlowerBee @ericomentts @boghabr @clarichan_ 네 말이 동의해 아마 우리 같은 얘기하고 있는 것 같은데 맞지? 연예인들의 기준이 기괴한건 맞지만 그건 유난히 우리나라가 인종차별적이여서 그런게 아니야. 전세계적인 문제니까 함께 해결해나가는건 좋은데, 한국인을 모두 강박적인 미적기준을 가진 민족으로 생각하지 말아줘
한국어
2
0
1
138
🤭
🤭@Piung2zr·
@idoluvt 그럼 한녀들좀 가만히 냅둬🥱🥱 누가 너희국가사람들이 다 홍채수술한데? 걍 징그럽다고 한거고 너가봐도 징그럽잖아 눈은 데미지를 입으면 끝인데 그것도 감수하며 백인이 될려고 노력하고있어. 지구 반대편 사람들이 성형수술을하든 선크림을 바르든 신경끄고 너희국가 문제부터 해결하길 바랄게🫡
한국어
0
0
2
75
🤭
🤭@Piung2zr·
@BlackFlowerBee @ericomentts @boghabr @clarichan_ 또 그 드레스를 입기위해 단시간에 무리한 다이어트를 하지. 전 세계적으로도 해결하지 못한문제를 5000만 작은 국가에 해결하라고 던지는거야?
한국어
1
0
4
356
🤭
🤭@Piung2zr·
@BlackFlowerBee @ericomentts @boghabr @clarichan_ 그들이 기괴한 기준을 가지고 있는 나라는 한국뿐이 아니야. 그들의 기준이 과하고 문제가된다는것엔 당연히 동의해. 그렇지만 그걸 단순히 한국의 문제라고 보기에는 어렵지. 엉덩이와 가슴에 엄청나게 큰 보형물을 넣고, 20cm 굽의 하이힐을 신으며 움직일 수 없을정도로 딱 달라붙은 드레스를 입어
한국어
2
0
7
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