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터눈프로젝트

883 posts

에프터눈프로젝트 banner
에프터눈프로젝트

에프터눈프로젝트

@afternpj

#래디컬_페미니즘이_페미니즘을_죽인다 #뉴라이트는_신 우파가_아닌_신 매국노

Katılım Şubat 2025
17 Takip Edilen3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에프터눈프로젝트
일본,미국, 한국 극우는 한몸처럼 움직인다. 이들은 "반공"을 무기로 자신과 의견이 다른 사람을 "빨갱이,좌파"라고 낙인찍으며, 자신들만의 이상한 세계관 속에 갇혀있다. 통일교와 개신교(복음주의)가 이들의 연결고리다. 이들이 주장하는 메카시즘이 얼마나 많은 희생자를 학살했는지 기억하자.
菱山南帆子@nahokohishiyama

今まで、私たちの集会に右翼を近づかせて来なかった。衝突を避けるため。しかし昨日は早い時間から右翼をメインステージの反対側に居座らせたまま移動させなかった。それがどんな混乱を生み参加者を危険に晒すか分からないのかと詰め寄っても「右翼さんにも表現の自由がある、言い分がある」と言って守る一方。「反共」と書かれた街宣車の路駐も指摘したが「許可のある車だからいい」と。 今までそんな対応は一度たりともなかった。明らかな高市改憲に向けた市民運動弾圧が始まっているのではないだろうか。 このような警察権力、そして差別者たちの横暴を許さず共に改憲させないための運動に集中しよう。 自民党の支持率も下がり向こうは焦っている。弾圧を強め私たちの内部分裂を狙っている。内に内に怒りを向け始めると運動は煮詰まってくる。かつての内ゲバで運動を縮小させていった歴史から学び繰り返してはならない。 弾圧はみんなの力で跳ね返そう。

한국어
0
1
5
700
에프터눈프로젝트
@yonhaptweet ICE면 이민단속국인가? 우리나라 사람들 함부로 잡아간데잖아. 여기 거의 반쯤 정치깡패 수준이던데... ㅠ ㅠ 내막을 좀 더 알아봐야겠구만
한국어
0
0
0
3
에프터눈프로젝트
맞아. 사실, 피부색으로 인종을 구분하는 것은 전혀 과학적이지 않고, 현대 과학계에선 유사과학이나 미신으로 취급. 그건 그냥 스스로 "백인"으로 정의되고 싶었던 인간들의 환상이고, 다른 인간을 지배하고자 만든 거짓말이지... 색깔로 인종을 부르는걸 거부해야 함
🍉호그와트(임고준비중)🎗@Hog_democracy

빡침…

한국어
0
3
3
302
RuKim
RuKim@rulerofthedmu·
이슈가 된 글에 나오는 한국인 부는 글쓴이에게 엄마가 베트남 사람인 건 부끄러워 할 일이 아니라고 애를 혼냈고 부모가 일관되게 베트남 혼혈인 것에 자긍심을 가지라고 교육했다고 나오는데요?
RuKim tweet mediaRuKim tweet media
쎕쩨@thxn2xt_

탐라에서 매매혼 얘기를 보고 어느 정도 자란 아이가 내 엄마는 국적이랑 돈 때문에 팔려왔고 내 아빠는 자국 여성에게 선택받지 못해서 돈 주고 여자 사온 도태된 남성이다... 를 내면화하는 데는 시집 식구들이 큰몫을 했다고 생각함 싸울 때마다 돈 주고 사왔다는 식의 발언에 처가를 비웃었다면

한국어
1
149
287
51.1K
RuKim
RuKim@rulerofthedmu·
당장 요며칠 남미의 한혐으로 불타면서 상관도 없는 동남아 머리채까지 잡고 원색적인 혐오하는 말 개 많이 봤는데, 그런 언행이 돌아다니게 된 것에 대해서는 조금도 반성할 생각 없이 흠흠 매매혼한 한국인 애비가 잘못했겠죠~ 로 몰아가는 건 너무 짜치는 태도임
한국어
1
61
82
4.8K
에프터눈프로젝트
@teineelu 피부색으로 인종을 구분하는 것은 전혀 과학적이지 않아. 그건 그냥 스스로 "백인"으로 정의되고 싶었던 인간들의 환상이야. 다른 인간을 지배하고자 만든 거짓말이야. 피부색에 의한 인종 분류는 인종주의와 차별의 이론적 근거로 악용되어 왔고, 사회적 계층화를 정당화했다. 그건 유사과학이야.
한국어
0
1
1
3.5K
𓃠エストニアのパリュ
今思えばかなりヤバい発言だけど、とある欧州人に「日本人の手の平は黄色いんだよ」って言われて当時何も気にしてなくて「ほーそうなん?」ってお互いの手のひら見せ合ったら、私とその人の手の平が同じように赤みのある手の平で「あれ?」って驚いてた。アジア人は黄色だけと決めつけてたんだろうね
もに@emiysw

たぶんだけど白人の一部は本気で"肌が白いのは我々だけ"と思っていて、当たり前すぎて誰も口に出さないんだけどアジア人で色白の人間がいると、え?なんで?と思ってしまうんだろうと思う、大学生の頃、留学生に"あなたの両親、どっちかEuropean?"って聞かれたもんね

日本語
28
319
6.1K
469.3K
에프터눈프로젝트
@Pruto11_ 이건 웃을 일이 아닌데... 쨌든 전체적으로 국민 지지율이 떨어지는건데, 이걸 이렇게 가볍게 넘기고 적대시하는게 진짜 잼프 위하는게 맞나?
한국어
0
0
0
48
플루토11호
플루토11호@Pruto11_·
신인규 : 이재명 대통령의 코어 지지층이 돌아섰다고 하는데 대통령의 지지층은 그대로다. 김어준씨의 코어 지지층이 나가는거다 말을 똑바로 해야한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22
445
1.5K
26.6K
에프터눈프로젝트
@KMC6388 @laamie375 일본놈들이 만든 식민사관땜에 왜곡이 많이되서 그렇지... 의외로 조선시대 초기에 노비 학대해서 양반이 재판에서 벌 받을 만큼... 지금 우리가 생각하는것보다 나쁘진 않았음. 여성 노비 출산하면 휴가도 길게 주고...의외로 지금보다 더 복지가 좋은 부분도 있었음.
한국어
0
0
0
1
KMC
KMC@KMC6388·
@laamie375 그냥 동서, 국가, 종교, 남녀 문제가 아니라 노비면 사람취급 못받던 시대인데
한국어
1
0
0
438
이지스
이지스@Aegis_Logic_·
@le_dcarv 예 그런데 왜 당신들은 한국 사회에 간섭 하려고 염병을 하시나요? 한국은 브라질, 멕시코에 관심이 없어요 이 모든건 당신들의 한국에게 집착, 관심을 가지면서 시작된겁니다. 한국인들이 멕시코 브라질 축구 국가대표에 관한 안좋은 말을 하던가요? 피부색을 언급했나요??
한국어
6
0
6
824
에프터눈프로젝트
@everofan 근데 진짜 선조들 외모관련해서 백옥같다, 금옥같다...미남을 표현할 때 이런 표현이 많은걸 보면, 우리나라는 확실히 깨끗하고 맑은 안색을 중요하게 생각한 것 같아요
한국어
0
1
1
94
에프터눈프로젝트
@everofan 흰 얼굴이라는게 안색이 맑고 밝은 의미인것 같은데, 정약용도 흰피부의 단아한 미소년이라 인기가 많았다고 기록이 있고, 정조한테 외모로 칭찬받음... 실제 정해인 배우가 그의 후손이라 어떤 느낌일지 예상 가능...
한국어
1
1
1
381
이브🏳️‍⚧️🌹🌂
마음은 알겠는데... 현대 한국의 성차별적 인식을 비판하고 싶으시면, 그냥 현대 한국만 얘기하는 편이 안전합니다 ㅇㅇ 경험에서 우러난 얘기예요. 조선시대에는 남자들이 하도 꾸미기를 좋아해서, 왕들이 자꾸만 사치금지령을 내리곤 했다는 기록이 남아 있습니다(=ㅎㅎ 시러요! 하고 계속 꾸밈~)
신월@_cerealBox

한국인이 흰 피부 좋아한다로 말 개많네... 근데 전통적으로 흰 피부 좋아하지 않았느냐고 주장하면서 그 미의 기준이 여자한테만 요구되어 왔다는 건 생각을 안 함 흰피부=계급이면 계급의 절정에 있는 왕이 흰피부일때도 찬양해야 마땅한 거 아닌가

한국어
2
17
88
4.5K
에프터눈프로젝트
@ASnewr84706 피부색으로 인종을 구분하는 것은 전혀 과학적이지 않아. 그건 그냥 스스로 "백인"으로 정의되고 싶었던 인간들의 환상이야. 다른 인간을 지배하고자 만든 거짓말이야. 우리가 백인을 닮고 싶어서 하얗게 만든다는 말은...백인이 우월하다는 잘못된 편견을 네가 강화해주는거야...
한국어
0
0
0
22
에프터눈프로젝트
@ASnewr84706 피부색에 의한 인종 분류는 인종주의와 차별의 이론적 근거로 악용되어 왔으며, 사회적 계층화를 정당화하는 데 사용되었다. 너는 지금 잘못된 분류법에 갇혀서 "백인"인종만이 밝은 피부를 가진다고 주장하며 다른 나라의 사람들을 평가하는 것이, 너 자신에게 얼마나 비극적인 일인지 알아야 한다.
한국어
1
0
0
700
에프터눈프로젝트
@Taehwa_Li 우리나라 극우는 대한민국 헌법보다 지들 주인님이 세뇌시킨 말만 듣더라고요...
한국어
0
0
0
65
에프터눈프로젝트
@meowclovis 서구에서 말하는 중세 귀족, 노예와는 성격이 다르니까. 우리가 노비를 말하면, 그들은 미국으로 납치해서 데려온 아프리카계 노예들을 생각하더라고... 아무래도 자신들의 문화권 안에서 단어를 해석하니까.
한국어
0
1
6
525
에프터눈프로젝트
@lethrlight 피부색에 의한 인종 분류는 인종주의와 차별의 이론적 근거로 악용되어 왔으며, 사회적 계층화를 정당화하는 데 사용되었다. 너는 지금 잘못된 분류법에 갇혀서 "백인"인종만이 밝은 피부를 가진다고 주장하며 다른 나라의 사람들을 평가하는 것이 너 자신에게 얼마나 비극적인 일인지 알아야 한다.
한국어
0
0
0
22
에프터눈프로젝트
@lethrlight 피부색으로 인종을 구분하는 것은 전혀 과학적이지 않아. 현대과학에선 폐기해. 그건 스스로 "백인"으로 정의되고 싶었던 인간들의 환상이야. 다른 인간을 지배하고자 만든 거짓말이야. 우리가 백인을 닮고 싶어서 하얗게 만든다는 말은...백인이 우월하다는 잘못된 편견을 네가 강화해주는거야...
한국어
1
0
2
197
에프터눈프로젝트
@Part_time_Stan 그는 분명히 역겨운 행동을 했다. 그런데 스스로 캐나다인의 정체성을 가지고, 캐나다인이라고 말하는 사람을 당신들이 한국인이라고 부르는 것도 엄청난 인종차별이다. 당신들은 아시아계 캐나다인을 캐나다인으로 인정하지 않고 있다.
한국어
0
0
2
718
Annie (is OK)
Annie (is OK)@Part_time_Stan·
Koreans are extremely sensitive about their history. They literally shut down Starbucks for an insensitive promotion. They also know everything about black culture-trends, fashion, aave-but somehow they remain forever ignorant about the history that created that culture? How?
Soompi@soompi

#Mark's New Label Apologizes For His Confederate Flag T-Shirt soompi.com/article/184987…

English
79
5.6K
53.7K
1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