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001

3.8K posts

sg001

sg001

@b001b001b

피곤하다

Katılım Aralık 2025
56 Takip Edilen17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sg001
sg001@b001b001b·
하얗다=/=백인 우리나라에서 하얀얼굴은 ✅️밝은 색✅️을 의미합니다 ❌️인종❌️이 아니라
한국어
0
0
0
64
sg001 retweetledi
sg001 retweetledi
✨️짱요이✨️
✨️짱요이✨️@mukzzangyoi·
어제자 배우자 명언 "어른은 하는 건데 되는 거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 높은 확률로 이상해진다 더군다나 가르치는 직업들
한국어
2
325
901
40.3K
sg001 retweetledi
sg001 retweetledi
Droll Model
Droll Model@bayesiandroll·
Today I learned that a lot of people from Latin America believe that Caucasian people cannot tan because they keep using this "factoid" to attack Koreans with, like this: Brazilians: Hey, you're so jealous of white people, but white people burn. They don't tan! Nah nah nah, you're NOT WHITE! Koreans: Okay? But we don't want to be white? Could you stop talking about our skin tone? I didn't realize this myth existed that Caucasian people cannot tan. Just search the term "bodybuilding tan before after" and you'll see how dark Caucasian people can get. Many of them burn, THEN tan.
Droll Model tweet media
rin⭑@lottoshn

por dios los comentarios 😭, la gente blanca se pone roja o rosa como camarón, NO te bronceas

English
12
24
259
22.7K
sg001 retweetledi
Yurl
Yurl@rncn63132843·
자주 드는 생각 내 나이가 적지 않다 이 나이 먹도록 이룬게 딱히 없다 하루하루 퇴보만 하는 기분이다 가슴이 뛰지 않는다 즐거운 일이 없다 그저 보잘 것 없는 어른으로 자란 거 같아서 허탈하다
한국어
5
15
124
9.7K
sg001 retweetledi
하현
하현@ohdadhek·
이런~! 백인들이 알면 깜짝¿? 놀라겠지만 아시아인들의 지향점은 백인이 아니라 도자기나 백옥이란다 다들 도자기같은, 백옥같은 을 붙이지 백인같은 을 붙이진 않다고...
한국어
1
5
22
359
sg001 retweetledi
밥딩
밥딩@babbsaeng·
갑자기 궁금해서 물어봤는데 쯔양은 주우재가 약 24년 동안 먹을 양을 단 1년 만에 섭취하는 셈입니다. 이게 존나 웃기네 아
밥딩 tweet media밥딩 tweet media
한국어
0
5.6K
9K
570.7K
sg001 retweetledi
쓴귤
쓴귤@babylehrin·
생명 다 소중하지. 생태계 교란도 걱정이 됨. 하지만 개나 고양이를 인간이 특별하게 생각하는 것도 현실에 존재하는 일이고 그 감정을 설득과 정책에서 고려하지 않으면 성사가 힘든데, 그 감정을 '책임없는쾌락만누리는털바퀴옹호자들'이라고 공격할 때 나는 그게 진지한 제안이라고 느껴지질 않음.
한국어
1
109
179
7.3K
sg001 retweetledi
Nam Myoung-Hee
Nam Myoung-Hee@worrynet·
한국인이 한국인은 백인 아니다 하는데 것다 대고 한국인은 백인이 아닙니다 러브 유어 셀프 하십시오 이러는 외국 사람들 좀 미친 건지 바벨탑 번역에 문제가 있는 건지 모르겠음. 아니 다우니 라벤더는 번역 잘 했잖니
한국어
4
87
692
26.7K
sg001 retweetledi
택둥
택둥@tootsietooth·
글고 연예인볼때마다 느끼는건데 그 실물의 aura(?)는 얼굴이아니고 키, 비율, 머리크기 이런데서나오는거같음 이쁘고잘생기고이런건 연예인이니꺼 당연한데 뭔가 충격, 미친, 응? 이러는건 다 몸에서 나오는듯
한국어
1
1.4K
8K
796.7K
sg001 retweetledi
goindol
goindol@indolsong·
관악산 고양이 계정 운영하시는 분은 하루도 빠짐없이 산에 올라가서 고양이들 관리하고 중성화 시키고 꾸준히 입양홍보해서 지난 6개월동안 입양보낸 고양이만 5마리인데, 저렇게 대충 계정 캡쳐해다가 ‘사료투기’, ‘산에가서 고양이 밥주고 번식시키는 애호가’라고 슬쩍 첨언하시면 그냥 캣맘 혐오죠
한국어
0
681
1.1K
72.7K
sg001 retweetledi
우유
우유@whitemilk_s·
한국인들이 미백에 집착하는거 맞긴한데 그걸 안하고 자연스러운 상태로 있는다고 해도 그렇게까지 까만 건 아님... 이걸 설명해야 하니까 말이 어렵지
한국어
0
1
4
193
sg001 retweetledi
gr
gr@retriever042·
근데 밝게 태어나서 유지하는게 왜 문제가 돼? 한국이 이제 "미의 기준"도 가질 권리도 없는거야? 타인종과 접촉 전부터 한국의 미의 기준은 밝은 피부색이었고, 그게 타인종에 대한 비하가 아니라 그냥 사회의 사실이야. 백인들이 태닝이 이뻐보여서 햇빛에서 태닝하는거랑 똑같다고.
yuki makoto@yukimakoto90160

@mglmak9 your real skin tone is when you are actually exposed to the sun... coz your skin must have melanin in them.. u being pale AF because of lack of sun exposure IS NOT YOUR TRUE SKIN TONE. that's just sun deprivation.

한국어
0
3
49
853
sg001 retweetledi
❝
@18473894t·
다른문화권을 평가하려고 시도한다는 자체가 니 뇌가 백인이라고 하는게 더 맞을듯 나는 아시아인들이 남미인들 피부톤으로 지적하는 사람 본적없음
한국어
0
1
4
212
sg001
sg001@b001b001b·
@mythicalmistO_o 한국인이 백인이라 생각하는게 아니라 원래 밝은 피부의 사람들도 있다는걸 말하고 있어요. 하얗다라는 말이 백인으로 잘못 번역 되고 있는 것 같기도 해요.
한국어
0
0
0
273
sg001 retweetledi
Satoshi Nostradamuso
Satoshi Nostradamuso@satoshinostrad·
어릴 적 아무리 봐도 우리 피부는 노랗지 않고 백인 얼굴은 오히려 붉은빛인데, 왜 백인·흑인·황인일까 의문이었어요. 알고보니 이 분류는 실제 피부색과 무관하게, 서양을 '백인'으로 두고 동양을 임의로 '황인'에 끼워 맞춘 18세기 서구 학자들의 철저한 서구 중심적 시각이 만든 허상이었어요.
tamaco@tamaco_venus

韓国人がスペイン語圏のアカウントに絡まれてて可哀想… 東アジアには「くすみのない白い肌は美しい」という共通の価値観はあるけど、「白い肌=肌本来の明るさや透明感」のことであって、コーカソイド的な白人カラーを目指してるわけじゃないのにね。

한국어
2
31
178
7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