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구셈

1.3K posts

누구셈

누구셈

@big_blacksun

여러분이 생각하는 그런 사람이 아닙니다

Korea Katılım Temmuz 2010
168 Takip Edilen82 Takipçiler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ta_Pir_ 그건 그냥 자선사업자잔아,,,
한국어
1
0
1
4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2패 드랍 스찍해도 기분이 좋다 왜냐?
누구셈 tweet media
한국어
1
0
4
129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ta_Pir_ 에헤이 진짜 사기꾼이었으면 희소먹고 부거뿌렷제
한국어
1
0
1
9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나는 오늘 4통깡을 했으며 알터스만 4장 뜨고 전부 안쓰는 슈레가 나오고 페레가 노루만 떴지만 카구야를 제외한 황퍼펫 소스를 다 모았다 라고 자신을 세뇌했더니 기분이 좀¿¿ 괜?찬아?졌음?¿?
한국어
0
0
3
62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흠 오늘 대회는 딱 '난 잘했는데 덱이 필요할때 카드 안줌 내잘못 아님 ㅅㄱ' 밖에 없었다 길마수는 당해보니 좀 쇼킹하긴 하구만
한국어
0
0
3
278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only_ojjiman 우승만 상품 있어서 그냥 게임 많이함 청년인것임
한국어
0
0
0
18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요즘 딱지 못해졌다고 생각했는데 21탄 분기 다들 메타 거지같다고는 하지만(동의하는 바임 ㅋ...) 나름 잡은 덱이 재미있어서 열심히 준비한 보람이 있는듯 어차피 시드 땄어도 아마 시간이 없어서 못나갔을테니 4강가서 증명한걸로 만족함
한국어
1
0
3
90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그래도 매장 고인물 유저분 상대로 1판 이기고 그분이 우승하셔서 명예로운 죽음 당함 위 아 크로스하트 크로스하트는 강하다
한국어
0
0
0
21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4강 적조류 OXX 2라 리벤지이자 우승자랑 매치됨 첫판 말리셔서 페닉스 원종 깡등장 나오고 그거 받고 킬냈는데 다음판부터는 메디벌이랑 이런걸로 운영싸움 하시고 마지막은 내쪽이 테이머 못깔아서 패배
한국어
1
0
0
53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백석 월챔 예선 4강 크로스하트 1라 부전 승 2라 적조류 패 빠르게 가루다 올려서 압박받아서 패 3라 적조류 승 상대분이 4랩이 안잡히고 패스 연속으로 하시다 서렌 4라 샤크라 승 빠르게 다잡혀서 유성락 2번으로 킬 3승 1패로 8강
한국어
1
0
2
104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오늘의 디딱 어제 연습했던거 오늘 사람 상대로 시운전 해봐야 했는데 자버렸다... 딱지 쉼 청년
한국어
1
0
2
89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집에서 이어폰 잃어버려서 못들고 나오는 바람에 강제 디지털 디톡스 일할때 넘 심심할거같은데 흠
한국어
0
0
2
35
누구셈 retweetledi
墨羽(すみは)▶ラグ帝/セイレンス
そういえばこの部分、日本語なんて言うの? 韓国語: 美少女換気口 中国語: ゴキブリの巣 日本語: ???
墨羽(すみは)▶ラグ帝/セイレンス tweet media
日本語
319
2.4K
38.8K
7M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크아아악 또 늦잠자서 대회 쉬었음 청년 되어버렸다
한국어
0
0
3
33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21샤인은 대회용으론 무리겠다 길버드 못이겨 로얄 못이겨 사쿠야가 먼저 루인쏘면 죽어야돼 GG 친선에나 굴려야지... 문대형 AD때 보자...
한국어
0
0
2
75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깨달았다 디지소울의 핵심
누구셈 tweet media
한국어
0
0
2
46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21탄 문대 참 애매하다 생각했는데 의외의 복병이었다 로얄전에서 루인 올리면서 오메카몬 못올라오게 하는 확정킬각 만드는데 메모리 창출에 관여하거나 관통줘서 '넌 못지나간다' 하는 옴엑보고 '어~ 지나갈거야~ 비켜 ㅄ아' 할 수 있는 좋은 카드였음
한국어
1
0
2
143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개꿀잠 자고 일어나서 아 맞다!!! 프로모마스테!! 하고 급하게 샵 2장 유저거래 2장으로 구했다 막차 버저비터 성공
누구셈 tweet media
한국어
0
0
3
120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21탄 샤인 소감 확실히 디게오로 초고점 찍으면 개무서운 원슛 각이 나오는데 운영으로 가려면 너무 힘든 느낌이다
한국어
0
0
2
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