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빅팜@only_ojjiman·5 Haz닉네임을 바꿨읍니다. 오찌>빅팜 근데 뭐 편하게들 부르십셔 뭐 중요한것도 아니고 그냥 편하게 부르는게 낫지~Çevir 한국어000120
빅팜@only_ojjiman·7h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Çevir 한국어10018
글렌시스@GLENSISvellsar·5d이때 섀버 소홀히하기도했고 아직 그마가 생기기 전이어서 무슨덱이 흉악했었는지 잘 기억이 안난다. 초판메타에비해 오딘말고 뭘 뒤집을수있는 카드가 없어서 계속 사디선이었던거로 기억함. 츠바이는 한번 상향받았다. 필레인에 눈돌아서 쥬얼에 출혈많았음.Çevir 한국어200241
Japari@Japari482·19 Haz섀도우버스 10주년 행사 다녀오겠습니다! 섀도우버스를 처음시작한게 저는 사실 정말 엊그제 같은데 10주년파티나 섭종이나 정말격세지감이네요 잘 보내주고 오겠습니다! with silent slayer~Çevir 한국어42341.5K
빅팜@only_ojjiman·16 Haz생각해보니까 이정도로 깐건 1탄이나 4탄팩 밖에 없었네 1탄은 리세니까 제외하고 4탄은 육룡+벨제붑,벨리알이였으니까 이게 정상인갑네Çevir 한국어00038
빅팜@only_ojjiman·15 Haz제발 다음팩은 힐량을 잡을걸 줬으면 좋겠다. 진화 나메, 비숍들 힐량 너무 역겨워 옛날에 비술위치들도 이광 노만으로 피땡기는거도 개같았는데 지금보니까 그때가 선녀였어.Çevir 한국어00031
누구셈@big_blacksun·14 Haz요즘 딱지 못해졌다고 생각했는데 21탄 분기 다들 메타 거지같다고는 하지만(동의하는 바임 ㅋ...) 나름 잡은 덱이 재미있어서 열심히 준비한 보람이 있는듯 어차피 시드 땄어도 아마 시간이 없어서 못나갔을테니 4강가서 증명한걸로 만족함Çevir 한국어10390
견지오 - Gyeon Zio@GyeonZio_210·10 Haz시간의 오카리나가 나온다는 것은 무쥬라의 가면도 나올 가능성이 있단걸까 황혼의 공주나 몽환의 모래시계도 나와줬으면 좋을텐데Çevir 한국어203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