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팜

2K posts

빅팜

빅팜

@only_ojjiman

의식의 흐름에 따른 개소리 많이함, 이것저것 좋아하니 코드 맞는다 싶으시면 부담갖지 마시고 말걸어주세요!!! 요즘은 격겜 안하고 섀버 중

대한민국 경기도 Katılım Ekim 2022
189 Takip Edilen76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빅팜
빅팜@only_ojjiman·
닉네임을 바꿨읍니다. 오찌>빅팜 근데 뭐 편하게들 부르십셔 뭐 중요한것도 아니고 그냥 편하게 부르는게 낫지~
한국어
0
0
0
120
빅팜
빅팜@only_ojjiman·
캬 착하게 살겠습니다
빅팜 tweet media
한국어
0
0
0
7
빅팜
빅팜@only_ojjiman·
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기르다리아착하게 살게요 제발
빅팜 tweet media
한국어
1
0
0
18
빅팜
빅팜@only_ojjiman·
티켓은 윌나스~ 천장은 갈레온 카드스타일로 바꿨습니다~
한국어
0
0
0
8
빅팜
빅팜@only_ojjiman·
빅팜 tweet media
한국어
1
0
0
14
빅팜
빅팜@only_ojjiman·
천장 치자~
빅팜 tweet media
한국어
1
0
0
25
빅팜
빅팜@only_ojjiman·
@GLENSISvellsar 기억상으로는 수호비숍도 많이 보였던거 같은데 사디선의 임팩트는 아직도 기억나네요
한국어
0
0
1
7
글렌시스
글렌시스@GLENSISvellsar·
이때 섀버 소홀히하기도했고 아직 그마가 생기기 전이어서 무슨덱이 흉악했었는지 잘 기억이 안난다. 초판메타에비해 오딘말고 뭘 뒤집을수있는 카드가 없어서 계속 사디선이었던거로 기억함. 츠바이는 한번 상향받았다. 필레인에 눈돌아서 쥬얼에 출혈많았음.
한국어
2
0
0
241
글렌시스
글렌시스@GLENSISvellsar·
진화하는 무한을 떠나보내며
글렌시스 tweet media
한국어
1
0
4
288
빅팜
빅팜@only_ojjiman·
그리고 귀신같이 결승라운드에서 0승2패 당하겠지
한국어
0
0
1
21
빅팜
빅팜@only_ojjiman·
1트만에 a그룹 결승 역시 로얄을 해야해~
빅팜 tweet media
한국어
1
0
1
27
Japari
Japari@Japari482·
섀도우버스 10주년 행사 다녀오겠습니다! 섀도우버스를 처음시작한게 저는 사실 정말 엊그제 같은데 10주년파티나 섭종이나 정말격세지감이네요 잘 보내주고 오겠습니다! with silent slayer~
Japari tweet mediaJapari tweet media
한국어
4
2
34
1.5K
빅팜
빅팜@only_ojjiman·
과연 내가 반천장을 칠때까지 기르다리아 티켓을 먹을수 있을까 아니면 반천장에서도 못먹고 울면서 천장을
빅팜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0
빅팜
빅팜@only_ojjiman·
@GLENSISvellsar 저는 200에테르...... 제발 카드팩이라도 다오......
한국어
0
0
1
25
글렌시스
글렌시스@GLENSISvellsar·
250만 루피에 당첨된다면...! 섀버에서 매일 호화 보상에 당첨될 찬스! 속지마라
글렌시스 tweet media
한국어
2
0
6
185
빅팜
빅팜@only_ojjiman·
이렇게 열심히 하는데 나와라 좀
빅팜 tweet media
한국어
0
0
0
18
빅팜
빅팜@only_ojjiman·
생각해보니까 이정도로 깐건 1탄이나 4탄팩 밖에 없었네 1탄은 리세니까 제외하고 4탄은 육룡+벨제붑,벨리알이였으니까 이게 정상인갑네
한국어
0
0
0
38
빅팜
빅팜@only_ojjiman·
이정도로 안뜨는건 처음인데 이게 평균인건가 아니면 내가 운이 없는건가
빅팜 tweet media
한국어
2
0
0
35
빅팜
빅팜@only_ojjiman·
현재 160팩....... 기적은 일어나지 않았다.
한국어
0
0
0
23
빅팜
빅팜@only_ojjiman·
제발 다음팩은 힐량을 잡을걸 줬으면 좋겠다. 진화 나메, 비숍들 힐량 너무 역겨워 옛날에 비술위치들도 이광 노만으로 피땡기는거도 개같았는데 지금보니까 그때가 선녀였어.
한국어
0
0
0
31
누구셈
누구셈@big_blacksun·
요즘 딱지 못해졌다고 생각했는데 21탄 분기 다들 메타 거지같다고는 하지만(동의하는 바임 ㅋ...) 나름 잡은 덱이 재미있어서 열심히 준비한 보람이 있는듯 어차피 시드 땄어도 아마 시간이 없어서 못나갔을테니 4강가서 증명한걸로 만족함
한국어
1
0
3
90
빅팜
빅팜@only_ojjiman·
절대 5연속 드래곤 만나서 게임 할 의욕 잃은 상태에서 쓴 글이 맞습니다.
한국어
0
0
0
35
빅팜
빅팜@only_ojjiman·
요즘 게임 하면서 느낀건데 난 내면의 평화가 부족한듯 이너 피스 이너 피스 이너 씨바 드래곤 이란차 너프 좀 해줘
한국어
1
0
1
41
빅팜
빅팜@only_ojjiman·
@Gyeon_Zio_BKN 시간의 오카리나가 나왔으니 구작들 리메이크가 되지 않을까 싶긴해요.🤔
한국어
1
0
1
35
견지오 - Gyeon Zio
견지오 - Gyeon Zio@GyeonZio_210·
시간의 오카리나가 나온다는 것은 무쥬라의 가면도 나올 가능성이 있단걸까 황혼의 공주나 몽환의 모래시계도 나와줬으면 좋을텐데
한국어
2
0
3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