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s_cone

10.3K posts

bis_cone

bis_cone

@bis_cone

예를 들면 도토리의 삶의 목적은 도토리나무 되기 이다

Katılım Kasım 2025
215 Takip Edilen23 Takipçiler
bis_cone
bis_cone@bis_cone·
잘 자
한국어
0
0
0
11
bis_cone retweetledi
メガテラ・ゼロ
この曲を中心にしたアルバムを夏に出そうと思ってます 言葉数が多い曲の a free style メガテラ・ゼロ【オリジナル】 youtu.be/p9Dg8yYNBdc?si…
YouTube video
YouTube
日本語
51
341
1.8K
88.2K
bis_cone retweetledi
mush
mush@cosmemush·
시세이도 리바이탈은진짜외계인파데임 오래가고싶으면 파우더많이들고 뻑뻑매트한걸 찾을게아니라 얇고 밀착력좋은걸 찾아야함 글고 이건 밀착력의느낌이 크림바른것같다 <<이것도아니고 그냥 스킨바른느낌의 체감두께와 밀착력임 나랑합체됨......
𝙧𝙖𝙢𝙪@ma8rei

아니진짜 이 파데는 뭘까....? 수부지라 습한 날은 무조건 매트파데만 찾던 나 시세이도 온천광파데 쓴뒤론 생각이 바뀌었다,, 비왕창오던날 10시간 돌아다녔는데 다크닝 없고 피부가 그대로야!!! 예쁜데 다크닝없고 지속력 좋은 촉촉파데는 없다 생각했는데 이게 된다고...???

한국어
3
1.2K
5.1K
622.7K
bis_cone retweetledi
사도
사도@m_ilsado·
보기만 해도 여름 냄새나..
한국어
0
279
963
45.8K
bis_cone retweetledi
킁
@superband_2·
음악이 존나게 취향인데 다닐맛이 안나는 밴드가 잇고… 음악은 음~괜찮네 수준인데 못보면괴로울정도로사랑하게되는밴드가잇는겄이다
한국어
0
255
582
46.4K
bis_cone
bis_cone@bis_cone·
코르티스 redred- 동방 마리사는 엄청난 것을 훔쳐갔습니다 - 웃웃우마우마 My playlist Lol
한국어
0
0
1
28
bis_cone
bis_cone@bis_cone·
장안의 화제였던 코르티스의 redred를 드디어 제 의지로 풀버전 감상해보앗고요 정말 좋네요 이런 그룹도 있어야 한다고 봅니다
한국어
0
0
0
8
bis_cone retweetledi
도미
도미@DDMMSSM·
여캐가 깨벗고 4k 초리얼 텍스처에 바스트모핑 덩실덩실 떠먹여 줘야만 섹시함을 느낄 수 잇다는 건 나약한거임 게이머라면 8비트 점박이나 육각형 로우폴을 보면서도 아~? 그런 설정? 하고 내면으로 흡수해 본인의 상상력 창의력 망상력 동원한 뇌내모드를 쳐발라 오섹쉬핫을 할 수 잇어야 함
한국어
2
905
1.7K
58K
bis_cone
bis_cone@bis_cone·
내 친구 사이비에 빠질까봐 너무 무서움
한국어
0
0
0
12
bis_cone retweetledi
2하금
2하금@dlwlrmahi516·
아이유 스물셋 때 예민하고 날 선 분위기 너무 좋아..//
한국어
0
399
1.8K
31.1K
bis_cone retweetledi
緋山美咲
緋山美咲@hiyamamisaki·
えー、前世で歌い手をやっていた時はチャンネル登録者数が1桁だった女がSou様にフォローをいただきましたが そんなことがあっても良いのでしょうか
緋山美咲 tweet media
日本語
25
5
269
67.8K
bis_cone retweetledi
Eve
Eve@oO0Eve0Oo·
6.26 19:00 新曲MVを投稿します🩹 youtu.be/8T_1lis5pFo
YouTube video
YouTube
日本語
128
3.8K
14.5K
425.1K
bis_cone retweetledi
이자
이자@frogstroke·
국립현대미술관 서울에서 데미안 허스트 전시를 보고 남긴 짧은 메모.
이자 tweet media이자 tweet media
한국어
2
455
2.1K
188.4K
bis_cone
bis_cone@bis_cone·
나 인용의 한국인이라 인용으로 매번 코멘트 달고 싶은데 캄켄 본인 계정에 달기는 매우 부담스러웠단 말이지… 스태프 계정은 공식계정이라 인용해도 괜찮은 듯한 느낌이 드는 것이 매우 마음이 편하다 회사가 관리하는 거 맞지…? (제발맞다고해주세요진짜)
한국어
0
0
0
20
bis_cone
bis_cone@bis_cone·
플레어 묘하게 성스러운 구석이 있어서 듣다보면 ㄹㅇ 무아지경으로 빠져들고 약간 굿하는 것 같기도 하고 그럼
한국어
0
0
0
11
bis_cone
bis_cone@bis_cone·
얘들아~~~ 플레어 진짜 개. 갓곡이니까 다들 한번씩 들어줘라
上北健《Information》@kamikita_info

【New Release🎧】 Atoa. × 上北健『FLAIR-天賦の才-』 各種ストリーミング配信中🏷️ LISTEN ▶︎ linkco.re/PzGYXCz7 和太鼓とボイス、独特な和のリズムと電子音が織り成す、新感覚の音楽表現 公式ミュージックビデオはこちら📟 youtu.be/LFl4AAPhlpU #和樂 #waraku #teaser

한국어
0
0
2
39
bis_cone retweetledi
上北健《Information》
上北健《Information》@kamikita_info·
【New Release🎧】 Atoa. × 上北健『FLAIR-天賦の才-』 各種ストリーミング配信中🏷️ LISTEN ▶︎ linkco.re/PzGYXCz7 和太鼓とボイス、独特な和のリズムと電子音が織り成す、新感覚の音楽表現 公式ミュージックビデオはこちら📟 youtu.be/LFl4AAPhlpU #和樂 #waraku #teaser
YouTube video
YouTube
日本語
0
8
30
1.5K
bis_cone retweetledi
레드콕
레드콕@redcokk·
엄마: 선은 무슨... 엄마: 우리 딸은 혼자 노느라 남자 쳐다도 안 봐 엄마: 아니 평범하게 영화 같은 거 보러 다니는데 엄마: 그걸 굉장히 좋아해 엄마: 그러니까 그런 수준이 아니라 엄마: 약간 귀신 들린 것처럼 좋아해 (실제로 들은 것
한국어
2
4K
10.1K
437.4K
bis_cone retweetledi
응쥐응
응쥐응@eatggg·
인간애에서 기반해 말하는데 당장 마트/시장에서 신비복숭아를 사 드세요. 저는 신비복숭아의 존재를 그제 알았고 이 말도 안되는 과일이 몇주 안팎밖에 못먹는다는 걸 알고 조바심이 난 사람. 천도복숭아 모양을 하고 껍질 안 벗기고 그냥 먹는데 백도의 과즙과 당도의 과일이 있다? 싸다???
한국어
2
700
959
103.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