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리

277 posts

보리 banner
보리

보리

@boborr_0

여자최고

Katılım Ocak 2026
34 Takip Edilen37 Takipçiler
보리
보리@boborr_0·
- 대형 출판사에서 교보만 안 갔는데 허떤여자 다녀갔대서 눈물흘림 - 큐레이션 너무 좋다!! 그치만 협소한 부스에서 직원분들의 열정적인 설명을 듣다 보면 나도 모르게 통행을 막게 되.. 부스 공간 좀 넓게 줘라
한국어
0
0
0
90
보리
보리@boborr_0·
- 작년이 볼거리는 더 풍부했던 것 같기도 - 인간선언이라는 도서전 주제가 대체 왜 있는가? 싶기도 했다 어차피 다 각자 테마로 부스 내왔는데 - 사람들 구경하다가 A홀 B홀 사이 공간에서 앉아서 쉬는 거 매년 그러는데 왜 의자나.. 빈백이나.. 그런 거 안 해주는지
한국어
1
0
2
571
보리
보리@boborr_0·
도서전 후기~ - 11시 넘어서 들어갔고 좀 인기있는 굿즈며 한정판 책은 다 품절.. 이미 마음을 내려놓고 간 상태라 미련은 없었다 - 체감상 행사장 내 밀집도는 작년보다 낮았는데, 사람들이 대부분 줄을 서 있어서 그런 듯? 안내하는 직원분들이 정말 고생하시더라
보리 tweet media보리 tweet media보리 tweet media보리 tweet media
한국어
1
0
3
711
보리
보리@boborr_0·
맛있는 커피 또 먹고 싶다
보리 tweet media보리 tweet media보리 tweet media
한국어
0
1
16
354
보리
보리@boborr_0·
@notdieiam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당연하죠 넌 나한테 집중해 알겠지
한국어
0
0
0
1.1K
이다
이다@notdieiam·
@boborr_0 나나나나ㅏㄴㅏ???🤩
한국어
1
0
1
1.2K
보리
보리@boborr_0·
애정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 사람이 좋아 당연히 기브앤테이크만 보고 사람을 만나는 건 아니지만, 나의 소중한 걸 내어줬을 때 그 의미를 알아주는 사람들에게 집중하는 삶을 살아야지
한국어
4
946
1.5K
77.3K
보리
보리@boborr_0·
일주일만에 찾음 😭😭😭😭😭😭😭 아니 온 집안을 뒤집었는데 어쩌다가 냉장고 아래에 들어간거야 🤦‍♀️🤦‍♀️🤦‍♀️ 자기가 커플링 잃어버려놓고 정병발사하는 여자친구한테 화 한번을 안 내고 새로 사줄테니까 힘들게 그만 찾으라고 한 언니 너는 진짜 보살이다.....
보리 tweet media보리 tweet media
보리@boborr_0

나 진짜 망했다 커플링 잃어버렸다

한국어
0
0
15
971
보리
보리@boborr_0·
몸에 이상이 생기니까 장애가 있는 삶에 대해 문득 생각해보게 된다 역시 사람은 직접 겪어봐야.. 근데 나야 뭐 어떻게든 살겠지만 언니가 너무 속상+힘들어할 것 같아서 생각하기를 그만둠
한국어
0
0
2
105
보리
보리@boborr_0·
서너달 전부터 가끔 이명이 있는데 병원에서는 청력검사 정상이고 그냥 만병의 근원 스트레스와 불규칙한 생활습관~ 얘기하길래 그냥 약이 없구나 하고 말았지 근데 퀴퍼때 앰프 바로 뒤에서 두 시간 내내 따라다닌 이후로 약간의 이명이 계속 남아있는 느낌
한국어
1
0
2
117
보리
보리@boborr_0·
주말 출근 정말 피곤하다~ 맨날 일만 하는데 연애 초반 생각하면 대체 언제 썸타고 언제 사귀었던건지? 밤새 전화하고 아침에 씻으러 가던 거 생각하면 언니도 나도 잠깐 미쳤었던 것 같기도 하고
한국어
0
0
7
441
보리
보리@boborr_0·
@grapespopo 아누아에 마음이 동하네요...!!! 카포님도 세럼 바꾸시려고요?
한국어
1
0
0
35
카포
카포@grapespopo·
@boborr_0 아누아 흔적 세럼 아니면 에스네이처 세럼도 좋대요 이번에 저 아누아 사려고 하거든요!
한국어
1
0
0
142
보리
보리@boborr_0·
날씨가 습해져서 가벼운 세럼으로 바꾸고 싶은데 정녕 토리든이 아니면 안 되는 것인가 콧물세럼을 쓰신다면 추천해주세요
한국어
1
0
3
148
보리
보리@boborr_0·
에세프 읽을 때 낮달님 플리 무조건 틀어놓는 사람 ㅜㅜ 모니터에 배경 이미지 띄워놓고 앞에서 책 읽으면 몰입감 미침 솔직히 책 읽다보면 집중하느라 음악 안 들릴 때도 있는데 그러다가 한 번씩 글이랑 브금이랑 들어맞을 때가 너무 좋고.. 이래서 내가 독서플리 못 끊지
새파란@_somuch_blue

이런갬성 좋아하는 여자들아 낮달님 플리 제발이라는감정 저는 자칭 아포칼립스다잘먹음이.인데 sf 아포칼립스 책 볼때, 자기전에 이분 플리 들으면서 망상에 빠지는 게 취미고요….원트분이 말씀하신 것처럼 인류멸망 27543년 후의 지구를 일단 돌아다녀보는 내용의 책도있어요 라스트사피엔스라고…

한국어
0
0
5
533
보리 retweetledi
또요
또요@iciiibal·
개인적으로 이렇게 지하철에서 고립된 아포칼립스 분위기도 좋아함 일상적이게 이용하던 공간이 변질되어 풀이 무성해지고 아무도 없고 느슨한 햇빛만 간간히 들어오는게 공허감이 느껴지지만 동시에 편안함도 느껴짐
또요 tweet media또요 tweet media또요 tweet media또요 tweet media
경정태@gwangseong54480

개인적으로 포스트 아포칼립스는 잿빛보다 싱그러운 게 더 취향임 이대로 굶어죽을 만큼 자원이 없고 인공구조물에 인간은 없고 식물만 잔뜩이라 기괴한데 세상은 너무 평화롭고 고요하고 그래서 안일해짐 위기감을 가져야하는데 그런 생각 1나도 안 나고 걍 좀 걷고싶어짐

한국어
6
2.7K
8K
371.9K
보리 retweetledi
한마디
한마디@jesus1nomgo·
확실히 어릴수록 쉽게 슬픈것 같은게 나만 해도 어렸을때 어른 되는게 무서워서 울고 해가 뜨는게 싫어서 울고 나 자신이 끔찍해서 울고 그랬는데 크니까 슬픔 대신 분노가 존나 늘었음 베르테르도 젊어서 젊은 베르테르의 슬픔이었던듯 늙었으면 슬픔 아니고 늙은 베르테르의 좆빡침이었을듯
한국어
0
1.7K
5.2K
150.8K
보리
보리@boborr_0·
근데 요즘 기억력 진짜 왜 이러지? 헤어롤 말고 있다가 빼고 물 마시고 오면 헤어롤이 사라져있고 내 정신머리에 내가 당황스러워
한국어
0
0
3
58
보리
보리@boborr_0·
나 진짜 망했다 커플링 잃어버렸다
한국어
1
0
4
1.1K
보리
보리@boborr_0·
윗집이 비었는지 밤새 강아지가 짖어서 아무도 잠을 못 잤다 어쩜 이렇게 방음이 안 되는지? 근데 평소에 사람이 있어도 짖는 걸 제지하지 않는 집이라서 그냥 그러려니 ㅜㅜ
한국어
0
0
3
48
보리 retweetledi
.
.@idnymphea·
킹키가 가비한테 쓴 편지 보고 울음 나는 수영을 못해서 천천히 바다에 들어가야 하는데 우리 사이가 너무 좋아서 그냥 바다에 풍덩 빠져버린 것 같아 나의 허우적거림을 너에게 말해본 적이 없구나 사랑해 가비야 내가 그동안 표현한 것에 네가 아는 모든 숫자를 곱한 만큼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1
17.1K
51.7K
4.9M
보리
보리@boborr_0·
가벼운 마음으로 했는데 생각보다 잘 맞는다..!! 사람 싫어 인간이면서 동시에 사람을 필요로 하는 스스로가 항상 모순적이라고 생각했었는데, 관계에서도 나 혼자서도 안정적이기 위한 노력이었다고 하니 꽤 위로받는 기분도 들고. 나 따뜻한 사람인가봐~ word-journey.site
보리 tweet media보리 tweet media보리 tweet media보리 tweet media
한국어
0
0
4
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