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

2.5K posts

이다 banner
이다

이다

@notdieiam

우리 또 만나요

Katılım Kasım 2024
75 Takip Edilen112 Takipçiler
이다
이다@notdieiam·
@ddeeff77 안뇽하세요?사실저는외계인입니다👽삐리삐리
한국어
1
0
0
29
이다
이다@notdieiam·
직장 선택에서 무얼 우선 가치로 고려해야 할까?... 정말 너무 고민스럽다. 이 선택으로 내 남은 미래의 삶이 결정된다니...
한국어
2
0
11
888
이다
이다@notdieiam·
도서전 후기: 책보다 사람이 더 많아서 책을 볼 수가 없으심. 내년에 또...? 갈지 잘 모르겠네... 친구랑 둘이 대형서점, 독립서점 돌면서 책 추천해 주는 게 더 재밌을 듯.
한국어
0
0
11
409
이다
이다@notdieiam·
@frnby_ 우연님!!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헉 우연님 이직 준비하시나요!? 합격의 운을 보내드릴게요!!
한국어
0
0
0
27
우연
우연@frnby_·
@notdieiam 이다님 어쩜 이리 좋은 소식이.. 정말정말 축하드려요 저도 슬쩍 기운 받아가보겠습니다 헤헤🙊
한국어
1
0
1
191
이다
이다@notdieiam·
가고 싶었던 회사에 최종합격했다. 두 곳에 합격해서 어디로 갈지 고민 중. 둘 다 정말 좋은 곳이라 결정이 쉽지 않지만... 무척 행복한 고민이다. 늘 평가받는 자리에 놓였는데 역으로 회사를 고르고 있는 상황이라니! 아직 믿기지 않는데 며칠 동안 많은 축하를 받으니 정말 직장인이 된 것 같기도!
한국어
10
2
177
13.7K
이다
이다@notdieiam·
@happycat707 리안님!! 감사해요😊 마음의 짐을 덜었더니 매순간이 즐겁네요✨
한국어
0
0
1
30
리안
리안@happycat707·
@notdieiam 정말 축하드려요! 행복하세요🍀🍀🍀
한국어
1
0
1
738
이다
이다@notdieiam·
채용 과정이 거의 3-4개월이다 보니 지난 시즌에는 최종에서 떨어지고 나서 다시 처음부터 다 시작해야 한다는 생각에 너무 끔찍하고 괴롭고 아팠지만... 역시 최합은 정말 달다! 하루하루가 행복하고 즐거운 상태.
한국어
2
1
70
10K
이다
이다@notdieiam·
@onchaaaa 온차님!! 감사해요!!😇
한국어
0
0
1
13
온차
온차@onchaaaa·
@notdieiam 이다님 너무너무 축하드랴요 🎉
한국어
1
0
3
735
이다
이다@notdieiam·
@deul171665 들아~~~~! 넘넘 고마워!! 히히 우리 즐거운 시간을 보냅시다~~~!!
한국어
0
0
1
18
이다
이다@notdieiam·
@Chexx_Kang 첵스님!! 감사해요 요즘 하루하루 정말 행복하고 즐겁게 보내고 있습니다!!
한국어
0
0
1
20
강첵스
강첵스@Chexx_Kang·
@notdieiam 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입사 전까지 끝내주는 날들을 보내시길 바라요!
한국어
1
0
1
961
이다
이다@notdieiam·
@hahyun_dal_ 하현님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한국어
0
0
1
4
이다
이다@notdieiam·
@Jingreen25 그린님!! 축하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린님 말씀처럼 좋은 날들이 많길 바라봅니다!!
한국어
0
0
1
20
이다
이다@notdieiam·
@chungyul2 아악🥺 청귤아 항상 고민이 많은 스스로가 답답할 때도 있는데 너무 좋은 말이다... 고마워! 축하해 줘서 기뻐요!😇
한국어
1
0
1
32
이다
이다@notdieiam·
@Meowwgmt 밋님~~ 정말 감사해요~~!!
한국어
0
0
0
17
이다
이다@notdieiam·
@podyo1275 악 포됴님! 감사해요!! 😊
한국어
0
0
0
17
이다
이다@notdieiam·
@ddeeff77 헐 근데 저번에도 말햇지만 나도 같은 생각!!! 디디는 강하고 부드러우니까!
한국어
0
0
1
31
이다
이다@notdieiam·
날씨 좋다! 광합성 하니 기분도 좋구🌞
한국어
0
0
8
733
이다
이다@notdieiam·
@boborr_0 나나나나ㅏㄴㅏ???🤩
한국어
1
0
1
1.2K
보리
보리@boborr_0·
애정을 당연하게 여기지 않는 사람이 좋아 당연히 기브앤테이크만 보고 사람을 만나는 건 아니지만, 나의 소중한 걸 내어줬을 때 그 의미를 알아주는 사람들에게 집중하는 삶을 살아야지
한국어
4
947
1.5K
77.2K
이다
이다@notdieiam·
@bckds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1
71
이다
이다@notdieiam·
고민을 나누고 벽을 허물고 영역을 침범하기도 해야
한국어
1
0
9
530
이다
이다@notdieiam·
@bckds 이제귀에서피가날정도일수도잇겟는데괜찮겟어??🤩🤩
한국어
0
0
1
68
이다
이다@notdieiam·
살면서 해보고 싶은 것들이 정말 많다
한국어
1
1
13
7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