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무리🎗️
211.7K posts

별무리🎗️ retweetledi
별무리🎗️ retweetledi

은교얘기 나와서 말인데
레옹 대본 보면 진짜 개토나옴
무슨 마틸다가 레옹한테 아저씨이… 나의 첫경험을 가져가요오… 당신은 그럴 자격이 잇어요오… 이러고 레옹이 18살 되면 하자니까 마틸다가 네에?!!! 내 주변 여자들은 다 14살때 첫 낙태를 한다구욧!!!! 이부랄 ㅋㅋㅋㅋ이자혜가 썻던 은교감상문 생각남
그리고 레옹의 감독인 뤽베송이 소아성애자였던걸 생각하면 절대 아름답게 볼수가 없음 이걸
그리고 나탈리 포트만이 레옹 찍고 나서 강간 판타지 적힌 ^팬레터^를 받았다고 얘기한거 보면…
이런 류의 영상물은 절대 소비하면 안되고 이딴거 만드는 새끼들은 사회적으로 개망신을 줘야함




한국어
별무리🎗️ retweetledi

Chuyện là bên Trung Quốc có tục cướp hỉ, những phụ nữ lớn tuổi cố tình chen ngang, chặn đầu xe rước dâu hoặc đi cắt mặt cô dâu chú rể khi họ tiến vào lễ đường với mục đích "cướp" sự may mắn, lộc hỷ, sức khỏe và tuổi thọ từ đám cưới về cho gia đình mình.
Nhưng cô dâu và phù dâu đã lên kế hoạch cả rồi, quê quá má nội ơi
Tiếng Việt
별무리🎗️ retweetledi
별무리🎗️ retweetledi
별무리🎗️ retweetledi
별무리🎗️ retweetledi
별무리🎗️ retweetledi

근데 나도 내가 사십 넘어서도 대박 헐 하고
출근하기 싫어서 울고 자식 몰래 문 잠그고 빼빼로 먹으며 개구리중사 케로로 볼줄은 몰랐음..
나쁜오리@mznssi
요즘 진짜 세대가 바뀌긴 한 듯 좋은건지 나쁜건지 모르겟지만... 개인의견에 따라 갈리겟지만.... 40-50이면 이미결혼하고 애도잇는걸 넘어서 중고딩일 나이인데 요즘 40살 아직도 무신사에서 옷사입고 20대처럼 영하게살면서 알바하고잇어서 신기함
한국어
별무리🎗️ retweetledi
별무리🎗️ retweetledi
별무리🎗️ retweetledi

독일사는친구 꼭대기층에서 일하는데 저번주에 39도에 사람들 동공풀리고 자기도 나중엔 걍 덥지도않고 잠만 왔다는거 듣고 ㅈㄴ 무섭더라
폭염마다 다락방 사는 노인들 엄청 돌아가심..
yuzusoju@yuzu_soju
지금 폭염때문에 스페인에서 200명 죽었어요 그만큼 이상기후예요 저희 집은 새벽 6시인데도 실내기온 29도고 밤 12시에도 31도라고요 ㅋㅋ 대학이나 병원, 대중교통에도 에어컨 없는 곳 수두룩 하고 해가 하늘에 10시간 씩 떠있어서 낮이 10시간 지속됩니다
한국어
별무리🎗️ retweetledi
별무리🎗️ retweetledi

별무리🎗️ retweetledi
별무리🎗️ retweetledi

아직도 진짜 가난이란 컨셉 아닌 현실에서 나오려고 허덕이는 이들이 있는데 상대적 박탈감이 가난보다 치명적이란 말을 참 편하게 한다. 연신내에만 가도 가정이 빠개져서 방치된채 굶는 애들이 있음. 신촌 학생들 아직도 자원봉사할텐데. 치명적인 현실적 가난을 마주한 이들을 위해서라도 이런 되도않는 말은 일기장에 쓰자. 가난한 유학생 떡밥 안 물려고 그르케 못 본 체 했는데 이 포스트는 쫌 그릏네.
시롱새@sirongsae
가난한 유학생에게 가난보다 더 치명적인건 상대적 박탈감일 수 있음
한국어
별무리🎗️ retweetledi

둘째 누나한테는 애교 피우고
첫째 누나랑은 베개로 자리 싸움하고ㅎㅎ
내 베개 내어드리고 평화로와짐




돠늘@dwaneuri
아주아주 잠깐만 머물다 갈거지만^^ 폭풍 관심을 잘 이겨내렴 아가야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