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_Cafasso1208 아 이새끼 프로필가보니 일본새끼입니다 ㅋㅋㅋ 번역기 돌려가며 특유의 교육 질 떨어지고 멍청한 일본인들을 대표하며 열심히 지랄 하고있네요🥰 애미 애비가 일본새끼이고 일본따위에서 살고있다는 사실에 우울증 걸려서 길거리 어깨빵이나 하며 살다가 비참하게 섬나라에서 죽을 사람들😂😂😂😂
월드컵 경기에서 욱일기를 들고 응원하는 것이 적절한지 아닌지 논란이 많은 듯 싶습니다.
전범기(?)라서 안된다. 하켄크로이츠와 같다는 말이 있는데 그게 대체 무슨 상관이라는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게다가 한국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니까 사용하면 안된다는 논리는 그냥 어거지입니다.
그렇게 따지면 베트남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면 태극기 응원은 중단해야 합니까?
6월은 호국의 달이니까 북한의 인공기 및 중국의 오성홍기 응원도 금지해야 할까요?
반대로 아랍인들의 기분 때문에 성조기 및 이스라엘 국기도 금지해야합니까?
인도, 아프리카, 브라질, 중남미 국가 사람들의 기분을 위해 영국,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국기도 각종 스포츠 대회에서 퇴출이 되어야겠죠.
별 시덥잖은 이유로 감정적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예전부터 궁금한 것이 있었습니다.
그러면 되는 것은 대체 뭡니까?
@J_Cafasso1208 뻔하니 일본 국기가 따로 있는데 전범국기랑 구분 못해서 지 부모교육 질 낮은거 어필하듯이 '구럼 때른내래도 다 쓰면 안대갯내얘~~?' 이지랄하는거 존나 한심하네 ㅋㅋㅋㅋㅋ 만약 니 옛 어르신들 죽인 범죄자들이 당시에 썻던 피묻은 칼로 역겨운 스시 해준다면 시덥잖게 잘 받아쳐먹겠네
@airi_fact_555 일본은 진짜 역겹고 더러운나라가 확실하다. 어떻게 국민들 전부 지능과 생각하는게 다 이렇게 범죄에 적합할까😢 이러면서 서양인들한테 깨끗하고 배려심 넘치는 나라인 척 어필하고싶어서 월드컵때 휴지 몇조각 줏는모습 스스로 홍보하면서 착한나라인 척 하는게 구역질 난다
@nBwQSzmg3qU2ysd 과거에 범죄를저지르고 진심으로 반성한곳은 독일밖에없다. 일본은 역겨운 범죄를 저지를때 쓴 그 국기를 자랑스럽게여기고 뒤에서 더러운짓을 일삼으면서, 서양인들에게 예의바르고 착한 나라인 척 애쓰며 가면을 쓰고 살아가는 구역질 나는 나라로 유명하다. 그들만 모를뿐🤣🤣
@u1yvk@qdghm6@mFBadZrSXH50180@shinshin0795 똥 비슷한 구역질나는 냄새 풍기는 '낫토?' 이런거 먹는 역겨운 일본인들보단 낫지 ㅋㅋㅋㅋㅋㅋ 일본인들은 아침에 눈뜨자마자 그 역겨운 낫토를 입에 허겁지겁 넣는다며?🤣🤣🤣🤣🤣🤣
외국인들이 왜그렇게 일본을 혐오하는지 단번에 알아챘다
@Auktph 일본은 역시나 미국에게 핵폭탄을 쳐맞은 후로 아직까지도 미국 가랑이사이를 기어다니며 일본 국민들 대부분이 열등감을 갖고 살고있구나 🤣🤣🤣🤭🤭 정말 10명중에 1명 빼고 9명이 열등한 유전자를 갖고있다는걸 또 한번 느낀다 😂😂😂😂😂😂😂 힘내 겁쟁이들아! 어차피 일본인들은 그런 유전자야!
@Coco2Poppin 일본 쪽빠리들 성향은 과거나 지금이나 전혀 변함이 없다 ㅋㅋㅋㅋㅋ 역겨운 섬나라 원숭이둘은 착하고 예의바른척 하느라 바쁘겠지만 대부분 외국사람들은 일본이 얼마나 역겹고 구역질나는 나라인지 굉장히 많이 알려져있다 😅 일본인들만 그 사실을 모른척하며 살다가 비참하게 섬나라에서 죽는다
@qdghm6 범죄국가 전범국가 과거에 병신 짓 하다가 핵 쳐맞은(아직도 핵 맞고 바로 백기 들고 미국 가랑이 사이로 낑낑대면서 기어가며 항복 하는모습은 내 웃음코드) 쪽빠리 일본따위에서 태어나지않아서 정말 다행이다🤣 평생 착각속에서 착하고 예의바른 나라인 척 살다가 피폭되서 죽을거 아니야?ㅋㅋ
@Izumi_Sunagawa 다 이유가 있겠지. 그렇지 않았다면 진작 많은 저 지역들의 소상공인들과 그 지역 주민들은 손가락만 빨다가 조용히 전부 사라졌을테고, 지역의 활기를 유지하는 최소한의 사이클이 돌아가지 않았을테고, 그들이 번 돈으로 세금을 냈을테고 그에따른 국민적 혜택들이 보이지않게 있었겠지
난 사실 덱스가 몇년전 여자들이 잘생겼다고 하며 뜰때 이유를 모르겠었다.
내기준으로 하나도 안잘생김. 긴팔 문신조차 멋있다며 용인해주는 아이러니조차 이상했다.
솔로지옥 출연전 유일한 커리어라면 군필이라는 점..
그런 그가 갑자기 번쩍 뜨더니 각종 예능에 출연, 돌연 배우로 데뷔??
솔직히 하나도 안잘생기고 안멋있음
내 기준 멋진 남자는 소지섭, 김우빈, 원빈이다.
반박환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