싹뚝

216 posts

싹뚝 banner
싹뚝

싹뚝

@clit_cutter

랄랄라

Katılım Ekim 2012
730 Takip Edilen81 Takipçiler
싹뚝
싹뚝@clit_cutter·
@yabusameri 일본은 굉장히 역겹고 무례한나라인데 겉으로 착하고 예의바른척 연기하는모습이 구역질 납니다🥰 사실 외국인들도 그런 더러운 일본인들의 행태를 많이 알고있고 알려진 사실인데, 좋은면만 보도하고 스스로 자위하는 행위에 얼마나 웃긴지
한국어
3
0
0
110
싹뚝
싹뚝@clit_cutter·
@J_Cafasso1208 아 이새끼 프로필가보니 일본새끼입니다 ㅋㅋㅋ 번역기 돌려가며 특유의 교육 질 떨어지고 멍청한 일본인들을 대표하며 열심히 지랄 하고있네요🥰 애미 애비가 일본새끼이고 일본따위에서 살고있다는 사실에 우울증 걸려서 길거리 어깨빵이나 하며 살다가 비참하게 섬나라에서 죽을 사람들😂😂😂😂
한국어
1
0
1
605
π(Pi)
π(Pi)@J_Cafasso1208·
월드컵 경기에서 욱일기를 들고 응원하는 것이 적절한지 아닌지 논란이 많은 듯 싶습니다. 전범기(?)라서 안된다. 하켄크로이츠와 같다는 말이 있는데 그게 대체 무슨 상관이라는 것인지 알 수 없습니다. 게다가 한국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니까 사용하면 안된다는 논리는 그냥 어거지입니다. 그렇게 따지면 베트남인들의 기분을 상하게 하면 태극기 응원은 중단해야 합니까? 6월은 호국의 달이니까 북한의 인공기 및 중국의 오성홍기 응원도 금지해야 할까요? 반대로 아랍인들의 기분 때문에 성조기 및 이스라엘 국기도 금지해야합니까? 인도, 아프리카, 브라질, 중남미 국가 사람들의 기분을 위해 영국, 프랑스, 스페인, 포르투갈 국기도 각종 스포츠 대회에서 퇴출이 되어야겠죠. 별 시덥잖은 이유로 감정적 불편함을 호소하는 분들에게 예전부터 궁금한 것이 있었습니다. 그러면 되는 것은 대체 뭡니까?
π(Pi) tweet media
한국어
233
224
1.9K
156.6K
싹뚝
싹뚝@clit_cutter·
@J_Cafasso1208 뻔하니 일본 국기가 따로 있는데 전범국기랑 구분 못해서 지 부모교육 질 낮은거 어필하듯이 '구럼 때른내래도 다 쓰면 안대갯내얘~~?' 이지랄하는거 존나 한심하네 ㅋㅋㅋㅋㅋ 만약 니 옛 어르신들 죽인 범죄자들이 당시에 썻던 피묻은 칼로 역겨운 스시 해준다면 시덥잖게 잘 받아쳐먹겠네
한국어
5
0
1
1.4K
싹뚝
싹뚝@clit_cutter·
@yonhaptweet 비열하고 구역질 나는 일본인들의 현실 🤣🤣🤣🤣 아시안 나치 범죄국가 일본은 범죄국기 많이 써라. 스스로 "우린 살인을 일삼던 범죄국가고 교육적 지식이 부족한 나라입니다" 라고 홍보 열심히 해
한국어
0
0
0
12
싹뚝
싹뚝@clit_cutter·
@airi_fact_555 일본은 진짜 역겹고 더러운나라가 확실하다. 어떻게 국민들 전부 지능과 생각하는게 다 이렇게 범죄에 적합할까😢 이러면서 서양인들한테 깨끗하고 배려심 넘치는 나라인 척 어필하고싶어서 월드컵때 휴지 몇조각 줏는모습 스스로 홍보하면서 착한나라인 척 하는게 구역질 난다
한국어
0
0
0
4
@airi_fact_555
@airi_fact_555@airi_fact_555·
『旭日旗は美しい』って思う人🤚
@airi_fact_555 tweet media
日本語
441
2.8K
38.9K
1.4M
싹뚝
싹뚝@clit_cutter·
@nBwQSzmg3qU2ysd 과거에 범죄를저지르고 진심으로 반성한곳은 독일밖에없다. 일본은 역겨운 범죄를 저지를때 쓴 그 국기를 자랑스럽게여기고 뒤에서 더러운짓을 일삼으면서, 서양인들에게 예의바르고 착한 나라인 척 애쓰며 가면을 쓰고 살아가는 구역질 나는 나라로 유명하다. 그들만 모를뿐🤣🤣
한국어
3
0
1
62
いちか
いちか@nBwQSzmg3qU2ysd·
普通ですけど何か?
いちか tweet media
日本語
1.7K
10.5K
114.8K
2.6M
싹뚝
싹뚝@clit_cutter·
@u1yvk @qdghm6 @mFBadZrSXH50180 @shinshin0795 똥 비슷한 구역질나는 냄새 풍기는 '낫토?' 이런거 먹는 역겨운 일본인들보단 낫지 ㅋㅋㅋㅋㅋㅋ 일본인들은 아침에 눈뜨자마자 그 역겨운 낫토를 입에 허겁지겁 넣는다며?🤣🤣🤣🤣🤣🤣 외국인들이 왜그렇게 일본을 혐오하는지 단번에 알아챘다
한국어
2
0
0
86
u
u@u1yvk·
@mFBadZrSXH50180 @shinshin0795 雑魚キムチは毎回くじ運がよく、弱い相手としか当たらないのに当たり前の様にボコボコにされるwww まるで日本軍にいじめられてた時の様になww🤭🥰 お前息してるか?wwもう死んでるんじゃない?wwwキムチの様に顔真っ赤にして火病でも起こしちゃったかな?www トンスルと放射能のせいで脳溶けてるな🤣🐷
u tweet mediau tweet mediau tweet mediau tweet media
日本語
2
3
6
379
싹뚝
싹뚝@clit_cutter·
@Auktph 일본은 역시나 미국에게 핵폭탄을 쳐맞은 후로 아직까지도 미국 가랑이사이를 기어다니며 일본 국민들 대부분이 열등감을 갖고 살고있구나 🤣🤣🤣🤭🤭 정말 10명중에 1명 빼고 9명이 열등한 유전자를 갖고있다는걸 또 한번 느낀다 😂😂😂😂😂😂😂 힘내 겁쟁이들아! 어차피 일본인들은 그런 유전자야!
한국어
3
0
0
105
A
A@Auktph·
日本人に臆病者とか言っときながら自分らが負けたらダンマリ🥹🥹🥹🥹🥹🥹🥹🥹🥹🥹🥹🥹🥹🥹🥹🥹🥹🥹🥹🥹🥹🥹🥹🥹🥹🥹🥹🥹🥹🥹🥹🥹 お前最高にガキでたまんねーよ🤣🤣🤣🤣🤣🤣🤣🤣🤣🤣🤣🤣🤣🤣🤣🤣🤣🤣🤣🤣🤣🤣🤣🤣🤣🤣🤣🤣🤣🤣🤣🤣🤣🤣🤣🤣🤣🤣
日本語
1
1
0
106
싹뚝
싹뚝@clit_cutter·
@Coco2Poppin 일본 쪽빠리들 성향은 과거나 지금이나 전혀 변함이 없다 ㅋㅋㅋㅋㅋ 역겨운 섬나라 원숭이둘은 착하고 예의바른척 하느라 바쁘겠지만 대부분 외국사람들은 일본이 얼마나 역겹고 구역질나는 나라인지 굉장히 많이 알려져있다 😅 일본인들만 그 사실을 모른척하며 살다가 비참하게 섬나라에서 죽는다
한국어
0
0
0
98
ポッピンココ
ポッピンココ@Coco2Poppin·
パヨクもネトウヨもこのデータはめちゃくちゃ不都合らしいwww
ポッピンココ tweet media
日本語
226
6.8K
19K
312K
싹뚝
싹뚝@clit_cutter·
@qdghm6 범죄국가 전범국가 과거에 병신 짓 하다가 핵 쳐맞은(아직도 핵 맞고 바로 백기 들고 미국 가랑이 사이로 낑낑대면서 기어가며 항복 하는모습은 내 웃음코드) 쪽빠리 일본따위에서 태어나지않아서 정말 다행이다🤣 평생 착각속에서 착하고 예의바른 나라인 척 살다가 피폭되서 죽을거 아니야?ㅋㅋ
한국어
2
0
2
47
싹뚝
싹뚝@clit_cutter·
@Team_MKGA @ceolmh3 나치국기도 역사가 있음 그걸 침략하고 더러운짓에 썼을 뿐
한국어
0
0
0
2.5K
TheKyo🕊️
TheKyo🕊️@Team_MKGA·
@ceolmh3 욱일기는 대한민국 빨갱이들이 만들어낸 선동질임 아주아주 오래된 역사였을뿐
TheKyo🕊️ tweet mediaTheKyo🕊️ tweet media
한국어
12
28
510
381.6K
캣츠파파
캣츠파파@ceolmh3·
월드컵경기에 욱일기 들고 응원하는 일본 관중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캣츠파파 tweet media
한국어
1.9K
200
2.1K
3.5M
싹뚝
싹뚝@clit_cutter·
@ceolmh3 역시 욱일기 나올줄 알았다 더러운 쪽빠리새끼들 ㅋㅋㅋㅋ 지들이 아시안 나치라고 홍보하고다니는걸 스스로 알려나... 역겹고 착한척 하는 섬짱깨새끼들
한국어
1
0
0
55
싹뚝
싹뚝@clit_cutter·
@applecookiemint @djunapaprika @ash_realize ㅋㅋㅋㅋㅋㅋ 한녀는 다 한소희처럼 이쁘대 존나 보짓꾸렁내 풍기면서 유방보다 뱃살이 더 튀어나온채로 그런말이 입에 담기나 ㅋㅋㅋㅋㅋ
한국어
1
0
4
170
왕펍
왕펍@applecookiemint·
@djunapaprika @ash_realize ㅋㅋ한녀는 다 한소희처럼 예쁜데.. 한남은…기안만큼도 사실 어렵거든 (기안 키 크고 허우대 멀쩡하고 자기분야 탑 친 사람임)
한국어
8
2
64
13.6K
djunapaprika
djunapaprika@djunapaprika·
이해가 안 돼. 여자는 한소희인데 왜 남자는 기안84야?
djunapaprika tweet media
한국어
41
3.4K
19.3K
488.3K
싹뚝
싹뚝@clit_cutter·
@Izumi_Sunagawa 다 이유가 있겠지. 그렇지 않았다면 진작 많은 저 지역들의 소상공인들과 그 지역 주민들은 손가락만 빨다가 조용히 전부 사라졌을테고, 지역의 활기를 유지하는 최소한의 사이클이 돌아가지 않았을테고, 그들이 번 돈으로 세금을 냈을테고 그에따른 국민적 혜택들이 보이지않게 있었겠지
한국어
0
0
0
8
🇯🇵砂川 泉🎌
🇯🇵砂川 泉🎌@Izumi_Sunagawa·
日本一高い運賃と言われる伊予鉄バス。 韓国人だけ無料。 しかも無料分を負担するのは伊予鉄バスではなく、愛媛県と松山市。 日本人の税金を投入して韓国人のバス代を無料にするってどういう事だよ? 日本人差別も甚だしいだろ。
🇯🇵砂川 泉🎌 tweet media🇯🇵砂川 泉🎌 tweet media
日本語
1.4K
31.7K
136.6K
8.2M
Jessica M
Jessica M@Jesii_ca_M·
Guess the country.
Jessica M tweet media
English
174
36
132
18.5K
싹뚝
싹뚝@clit_cutter·
@douga111www 웃긴사실 : 중국인들은 일본인들이 놀리고 욕하고 무시해도 그들은 일본인들을 가장 미친듯이 사랑하는 나라이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0
5
ヤバそれまじかよ
ヤバそれまじかよ@douga111www·
【中国食事マナー】親がテーブルに麺を投下→子どもたちが我先に奪い合う光景がこちらwwwww
日本語
296
34
218
103.6K
싹뚝
싹뚝@clit_cutter·
@angkimchikun 한녀들은 진짜 뇌 용량이 클리토리스 크기만큼만 딱 있는듯 ㅋㅋㅋㅋ
한국어
0
0
0
72
싹뚝
싹뚝@clit_cutter·
@Hm12080 이게 진짜 개좋다
한국어
0
0
0
11
이슬
이슬@Hm12080·
뭘보고 나보고 대물이라 하는지 모르겠는데 2 번째짤 튀어나와보이는거 고추 아니고 다른건데😘
이슬 tweet media이슬 tweet media
한국어
31
10
538
84.9K
싹뚝
싹뚝@clit_cutter·
@Hm12080 노브라인 척에다가 가슴 큰 척은 해야될거아냐
한국어
0
0
0
53
싹뚝
싹뚝@clit_cutter·
@xjs3054 무슨 정신적으로 심각한 뭔가를 앓고계신게 있으신가요? 그냥 내 개인적인 기준으로 그럴거같아서 정신평가좀 해봤음
한국어
0
0
1
84
Xman
Xman@xjs3054·
난 사실 덱스가 몇년전 여자들이 잘생겼다고 하며 뜰때 이유를 모르겠었다. 내기준으로 하나도 안잘생김. 긴팔 문신조차 멋있다며 용인해주는 아이러니조차 이상했다. 솔로지옥 출연전 유일한 커리어라면 군필이라는 점.. 그런 그가 갑자기 번쩍 뜨더니 각종 예능에 출연, 돌연 배우로 데뷔?? 솔직히 하나도 안잘생기고 안멋있음 내 기준 멋진 남자는 소지섭, 김우빈, 원빈이다. 반박환영
Xman tweet mediaXman tweet mediaXman tweet mediaXman tweet media
한국어
120
148
988
617.5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