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p
63 posts


@qdghm6 @Adorakdy @ktjkook vc é só um racista, precisa concordar com tweets assim pq sabe que sua vida é uma merda, você tem mais chances de se matar do que ter laços concretos com outros seres humanos. sinto muito. nem vou dar mais trabalho de responder um coitado assim, sua existência já é sua condenação

Português
pop retweetledi

韓国のみんな。
日本人はこの話の噛み合わなさに引き始めてるよ。
IQの違う人たちに分からせようとしても無駄だから自分の時間を大切にして。
니나니나니@qqw58758
한국이 만든 제품이잖아. 화장품 테스트도 한국인이 하고, 모델도 한국인, 쓰는 사람도 한국인이잖아. 한국인에게 맞는 제품을 외국인이 쓰면 당연히 하얗게 뜨겠지? 너네나라 화장품을 한국인이 발라도 마찬가지야. 톤이 안맞아서 안어울린다고. 이런 기본적인 내용도 설명해줘야해?
日本語

Once again, that low IQ Brazilian nigga couldn't come up with a rebuttal and ran away 🤣🤣

Sponioi@sponioi
브라질 어딨노?
English
pop retweetledi

솔직히 난 일본인,중국인과도 종종 싸웠지만 옆나라기에 부딪힐수밖에 없는 부분도 있고,그들의 문화를 소비하고 좋아하는부분도 있어. 하지만 저멀리 남미에 대한 건 문화도,그들에 대한것도 아는게 아무것도 없어. 이런일이 반복될때마다 느끼는건 중국인,일본인과는 싸우더라도 말이 통한다는거고
もちーぬ@mochionthetop
東アジア人のIQは高いって言われてもあんまりピンときてなかったけど、ここ数日の白人達のあまりの話の通じなさに『IQが違いすぎると会話が成り立たない』って説は本当なんだな…って気持ちになってきた
한국어
pop retweetledi

que loucura coreanos realmente pensam que são brancos, cara vocês são amarelos que gostam de se pintar de branco e isso é consenso no mundo inteiro kkkkkkkkkk


틴케@mii_kim28969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Português
pop retweetledi

@hoshusokuhou 무슨 영상인가 해서 저도 보고 왔어요. 기성용이 책상을 두드리고 얘네는 왜 축구를 이렇게 하지? 라고 한건 칭찬이에요. 어떻게 축구를 이렇게 잘하지? 와 같은 느낌입니다. 일본은 축구를 이렇게 잘하는데 한국은 왜 이렇게 못하지? 와 같은 심리입니다. 영상속 사람들 전부 일본을 칭찬하고 있어요
한국어
pop retweetledi

【W杯】元韓国代表主将のキ・ソンヨン「本当にイライラする」と机をバン!と叩く。伊東純也が3点目を決めた瞬間に。
・日本代表がチュニジアに4-0で大勝した試合
・韓国のサッカー専門チャンネルでキ・ソンヨンが試合を視聴
・伊東純也の3点目ゴール直後に机を強く叩く
・「本当にイライラする。なぜこいつらはこんなサッカーをするんだ」
そんなに悔しかったのか?

保守速@hoshusokuhou
【W杯】韓国メディア「韓国より44年遅れた日本が追いついた。韓日の健全な競争が始まった」 つまらん記録数えてたんやなwwwww ■韓国メディア報道(要約) ・日本代表がチュニジアに4-0で大勝 ・これによりW杯通算8勝を達成 ・韓国が保持していたアジア勢最多勝記録と並んだ ・韓国は1954年にW杯初出場、日本は1998年と44年遅れ ・韓日の健全な競争が始まった、と報じた ■実際のところ 2022年大会終了時点で、日韓はすでにW杯通算7勝で並んでいた。 つまり「日本が今回追いついた」というより、今大会で韓国も日本も1勝ずつ積み上げて、通算8勝で並んだだけ。 なんで今さら日本が追いついたみたいな話になってるんだよ。
日本語
pop retweetledi
pop retweetledi

이번 일본 vs 튀니지 축구전만 보더라도
한국의 반응은 내 예상을 크게 빗나가지 않았다.
“역시 일본! 일본 잘하네!”
라는 반응도 많았지만
“튀니지가 못하는거지”
라는 반응도 적지 않았다.
내가 경기내내 주목하고 있던 것은 실력도 실력이지만 게임이 자연스럽게 후반까지 진행되었다는 것이다.
이긴 팀도 상대팀에게 경의를 보내고 진 팀도 이긴 팀에게 경의를 보낸다.
이것이 바로 스포츠맨십이다.
한국의 중계석은 한동안 정적이 불어닥쳤다.
한국인들은 상대에 대한 경의가 없기 때문에 곧바로 상대를 깎아내리기 부터 시작한다.
정말 알기쉬운 민족이다.
한국어
pop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