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무래도

348 posts

아무래도 banner
아무래도

아무래도

@dadeulwowara

20⬆️ / 블루록 이사왼 지뢰없음 / 마음껏 떠듭시다

Katılım Nisan 2026
32 Takip Edilen11 Takipçiler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이사쿠로 ㅈㅇㄹ보다가 떠오른건데 이사쿠로도 머리카락으로 무언가의 사인을 주고받을까 평소처럼 머리땋은날에는 여느 팀메이트와 똑같이 행동하는데 머리푼날에는 저녁에 질펀하게붙어먹자는 의미...라든가 붙어먹은 다음날에는 이사기가 머리 땋아주겠지 평소랑 방향다르니까 눈치채는애들이있는
한국어
0
1
3
48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버니는 다정한모습밖에 안나왔는데 단ㄱㄹ파의 코마ㅇ다같은 느낌이 있음 도대체왜?
한국어
0
0
2
24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qeoa_ 비법이 남달라서 따라가다가 가랑이 찢어지겠네요 돼토 함부로 따라하는거아닙니다 ㄷ
한국어
0
0
2
38
낙우
낙우@qeoa_·
버니도 축선이니까 관리를 하겠죠 골하나 넣을때마다 햄버거 세트1개 더 먹기 이런식으로
한국어
1
0
4
58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처음 카이저 봤을때 되게 강한사람같다고 생각했었는데.. 자신을 바꿔야한다는 걸 깨닫고 이때까지 쌓아올린 모든 걸 제로로만들고 다시시작할수있는사람은 매우 강하다고 생각했거든 근데 이게 정신질환이었을줄은 몰랐지 누나..배고프면말을하지그랬어
한국어
0
0
0
31
아무래도 retweetledi
낙동오리
낙동오리@nagdong_Duck·
낙동오리 tweet media낙동오리 tweet media낙동오리 tweet media
ZXX
0
388
2.5K
33.3K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O0_4O4 -`,와ˎ´- 꺼억 ㅈㅈ하게 너무웃긴데 먹어.하니까 개새키마냥 꺼억ㅇㅈㄹ 눈물날거같네요 이런애가 세기의 명언러들때문에 묻힌다는게 말안돼요
한국어
1
0
0
12
김방정
김방정@O0_4O4·
바로는 왤케 이런 떵개장면이 많음 역시 축구를 밥먹듯이 하는 남자ㄷㄷ..
김방정 tweet media김방정 tweet media김방정 tweet media
한국어
1
0
5
41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단칸방에서ㄱㅊ긁다가글싸지르는50대남성인거티날까봐 말잘못하겠음ㅠㅠ
한국어
0
0
1
24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사에린 ㅅㅅ도중에 린한테 이름부르게하는 형아 본거같은데 정신없어서 눈풀리고 다 흘리는 발음으로 샤에.. 라고 말하는데 어렸을때 자기이름 처음불렀을때랑 오버랩돼서 흥분하는 형아 ㄹ친의 악마같고 제정신으로 미친거같음
한국어
0
1
5
71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cnrnol 사실 전 ㄹ친덕분에 살아가고있어요
한국어
1
0
0
22
노리..
노리..@cnrnol·
ㄹ친이아니면살아갈수가없습니다...
한국어
1
0
0
19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린 거짓말안하고 ㅈㅉ찐따라서, 나이정도찐따잡은거처음이라서, 옆에서 신경써주는 이사기랑 바치라한테 너무ㄴㅁ 고맙고 따뜻하고인류애채워지고
한국어
0
0
2
26
아무래도 retweetledi
삼성잡종교배
삼성잡종교배@sernsexletsgo·
이건좀건전한듯
삼성잡종교배 tweet media
한국어
0
161
1.2K
25.7K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이사왼 거대양녀가슴에 둘러싸여 숨쉬기도버거운 이사기연성 없나요? 당연히 그녀들의 키가 더 크기때문에 그녀들의 날숨까지 한몸에받아 더욱숨쉬기힘들고 몸이뜨끈해지는 이사기가 보고싶습니다!
한국어
0
0
3
29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카이뇨 원래 카이저 의심할필요도없이 폭유로 밀었는데 요새자꾸 지뢰로리메스가키로 보여서 뇌에 힘주고사는중 누나... 더 힘내주세요
한국어
0
0
2
32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내가 상대편이었으면 바로 김유정막창집됨
한국어
0
0
0
23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사에 유니폼교환 해주라.. 상대팀에 마음에차는 에고이스트 발견한 날 경기종료후 어디론가 향하더니 유니폼벗고 그날에고이한무대펼친놈한테 툭내미는거 너도내놓으라고 상대유니폼 툭치거나당기는날에는 클립ㅈㄴ돌아다닐듯
한국어
1
2
4
79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블루록애들도 나중에 마음에드는선수생기면 유니폼교환같은거 하려나?? 경기끝난뒤에 유니폼 벗어서 내밀고 너도내놔 하고 기다리는거 ㅈㅉ개꼴개꼴
한국어
0
0
2
30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lee_eung_bll ㅅㅈㅎ 그렇지않고서야 사에한테서 저정도반응 이끌어내기가 쉽지않을듯해요ㅋㅋ 형아 스페인가서 쫀득하게 연애해놓고 이제와서 츠부스상태ㄷ
한국어
0
0
2
22
한주
한주@lee_eung_bll·
버니이글레시아스 사실 사에전남친인거아니냐
한국어
3
1
3
95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사람들이 버니 돼지라고 할때 아니 그정돈 아닌거같은데...라고 생각하다가 방금 이사기랑대화하는 5페이지만에 밥다먹은거보고 돼지새키로 보기로함
한국어
0
0
2
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