낙우 retweetledilia@vousiolaceous·2d버니는 사에를 일본에서 온 축구 유망주로 볼 때 사에는 버니를 ↓Çevirlia@vousiolaceous아무리 사에가 고독을 씹어 먹는 쇼방님이어도 철저히 외부인 취급하면서 경계하는 선수들과 다르게 버니는 살갑게 웃어주면서 말동무가 되어주니까 사에 입장에서는 마음이 열리지 않았을까 🐰: 사에는 내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 뭔 소리야 🐰: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거 같아서 물어봤어♪ 한국어04148703
낙우 retweetledilia@vousiolaceous·2d아무리 사에가 고독을 씹어 먹는 쇼방님이어도 철저히 외부인 취급하면서 경계하는 선수들과 다르게 버니는 살갑게 웃어주면서 말동무가 되어주니까 사에 입장에서는 마음이 열리지 않았을까 🐰: 사에는 내가 좋은 사람이라고 생각해? 🍵: 뭔 소리야 🐰: 사람 보는 눈이 없는 거 같아서 물어봤어♪Çevir 한국어05211.3K6
낙우 retweetledi아무래도@dadeulwowara·1d사에린 ㅅㅅ도중에 린한테 이름부르게하는 형아 본거같은데 정신없어서 눈풀리고 다 흘리는 발음으로 샤에.. 라고 말하는데 어렸을때 자기이름 처음불렀을때랑 오버랩돼서 흥분하는 형아 ㄹ친의 악마같고 제정신으로 미친거같음Çevir 한국어02586
낙우 retweetledi아무래도@dadeulwowara·9h이사쿠로 ㅈㅇㄹ보다가 떠오른건데 이사쿠로도 머리카락으로 무언가의 사인을 주고받을까 평소처럼 머리땋은날에는 여느 팀메이트와 똑같이 행동하는데 머리푼날에는 저녁에 질펀하게붙어먹자는 의미...라든가 붙어먹은 다음날에는 이사기가 머리 땋아주겠지 평소랑 방향다르니까 눈치채는애들이있는Çevir 한국어01358
낙우 retweetledi김방정@O0_4O4·14h바로옵도 명언 진짜 많은데 블루록에 명언봇체급 에바이신분들밖에 없어서(대표적으로는 x토시린,x도류세이,x하엘카이저 등등..)웬만한 발언으로는 어그로 한번 못끈다는게 진짜너무안타까움Çevir 한국어01859
낙우 retweetledi아무래도@dadeulwowara·1d사에 유니폼교환 해주라.. 상대팀에 마음에차는 에고이스트 발견한 날 경기종료후 어디론가 향하더니 유니폼벗고 그날에고이한무대펼친놈한테 툭내미는거 너도내놓으라고 상대유니폼 툭치거나당기는날에는 클립ㅈㄴ돌아다닐듯Çevir 한국어12488
낙우 retweetledi𝗺𝗼𝗻𝗮𝗸𝗮@6/28西2ホ07b@moyamonaka·12 Şub個人的なイメージ (isbc / sern / ngro)Çevir 日本語04785.5K94.3K449
낙우 retweetledi영@kwrin__13·28 Ara이토시 사에 존나 잘생겼네... 블루록 세계관 내에 도태남들이 엄청 까내릴 것 같음Çevir 한국어12981.7K31.1K1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