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승

1.1K posts

이재승 banner
이재승

이재승

@dlwotmd2

ㄹㅇ노베이스 / 개폐급 이제 더 이상 미룰 수 없다 (ㅅㅂ)

정시(발) Katılım Ağustos 2025
237 Takip Edilen340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이재승
이재승@dlwotmd2·
나랑 트친하면 강반이 규칙이야 다들 강제 반말 모드 해
한국어
3
0
21
5.7K
이재승
이재승@dlwotmd2·
자기들 뭐해?
이재승 tweet media
한국어
2
0
9
148
이재승
이재승@dlwotmd2·
저이제미친개념시작해요.
한국어
0
0
4
100
이재승
이재승@dlwotmd2·
정신과 진짜 가봐야 하나 근데 님 정상이세요 이럴 것 같음
한국어
2
0
1
208
이재승
이재승@dlwotmd2·
야한 거 너무 많이 봐서 멍청해짐 집중1나도안되고더자극적인걸찾게됨 남은6월BL진짜안볼게이.
한국어
2
1
16
1.1K
이재승
이재승@dlwotmd2·
@sahakdo23 ...내게계정을알려줘... 엄마... 엄마아...... 응애...
한국어
1
0
0
21
이재승
이재승@dlwotmd2·
@sahakdo23 조선포타쓰고있었어.너랑. 근데나랑안맞는듰. 현대로다시맞춰주면앙ㅎ되?
한국어
1
0
0
10
이재승
이재승@dlwotmd2·
@sahakdo23 (올라탄미묘를다시눕혔다.그리고채찍을가져왔다.) 어허어허!!!!! 감히누구위에올라타느냐!!!!!!
한국어
1
0
0
16
이재승
이재승@dlwotmd2·
@sahakdo23 웄겨? 내글짓기실력이웄겨??!!!!!!!! (재승이는 미묘를 눕혔다.)
한국어
1
0
0
16
이재승
이재승@dlwotmd2·
@sahakdo23 남주1은 남주2 위에 올라탔다. 그리고 키스를 했다. 하지만 남주2가 남주1을 밀어냈다. 왜냐하면...
한국어
1
0
0
30
이재승
이재승@dlwotmd2·
@sahakdo23 개웃기게 나도포타써볼까??? 근데내가쓰면걍잼민이제타글짓기수준까지밖에안될것같아서두려움
한국어
1
0
0
24
이재승
이재승@dlwotmd2·
@MOGOTIC 나를조우윤ㅇ라고불러. 제2우유니가돼줄게이
한국어
1
0
1
32
Jay
Jay@Jay011402·
@dlwotmd2 근데 진짜 저 제이 뭔 제이임 누구심
한국어
1
0
0
122
이재승
이재승@dlwotmd2·
님들뭐하세요 개웃기네
이재승 tweet media
한국어
3
0
11
5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