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도삭면
13.3K posts



제발 동아시아 국가들의 피부색에 대한 집착을 멈춰. 몇백년간 하얀색의 피부를 선호했고, 이건 인종이나 계급과는 관련이 없어. 동아시아 국가의 미적 기준과 선호를 지구 반대편 사람들이 멋대로 정의하니까 기분이 나쁜거라고



정반대지 하얀피부 한국인만 보면 니들이 먼저 발작하잖아? 진짜 백인 선망 갖고있는건 니들 아냐? 니들이 갖지 못한 하얀 피부를 동아시아인들은 백인도 아닌 주제에 날때부터 갖고있단 사실에 미쳐버린 게 아닌 이상 대체 왜 우리 피부가 선천적으로 창백한 편이라는 얘기가 니들이 발끈할 일인거야?


여기서는 그쪽처럼 흑인이나 남미 원주민을 학살한 적이 없어서.


브라질은 늘 왜 피부로 ㅈㄹ이지 피부별 차별을 받나 했는데 진짜였슨ㄷㄷ 브라질에서 흰피부=고소득,높은 사회적 지위의 이미지라 사실은 지들이 백인에 대한 동경과 집착으로 흰피부가 되고 싶은데 한국인은 걍 타고난 흰피부에 지들나라처럼 피부별 소득이나 인식차이도 없으니 정병에 돌아버린거임

원래 피부가 아니고 그냥 햇볕에 탄거지



His little snort laugh 🫠 #조규성 #choguesung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Brasileiro: Olá gringo sua cor de pele é bonita não precisa mudá-la Qualquer gringo: kkkkkk cala a boca voce é preto e pobre kkkk vcs tem inveja de nós kkkk Internetcor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