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더 토달면죽임

11.2K posts

한번더 토달면죽임 banner
한번더 토달면죽임

한번더 토달면죽임

@edxhax

ㄷㅊ

Katılım Ocak 2018
167 Takip Edilen254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한번더 토달면죽임
근데 그래도 된다고 생각함 차단은 자유니까 나한테 토달지만 않으면 됨
한국어
2
2
22
9.2K
한번더 토달면죽임 retweetledi
김대공
김대공@daegong_·
산부인과 의사들도 잘 몰라서 직접 찾아본 다낭성 원인 (Team 다낭성 필독) 1. 혈당이 오르는 환경에서부터 시작. 혈당이 자꾸 높아지니까 혈당을 낮추는 인슐린이 분비되면서 일을 하는데, 문제는 이 인슐린이라는 친구가 일을 잘해버리면 혈당이 너무 떨어져서 위험해질 수도 있음. 그래서 나오는 게 인슐린이 일하는 걸 방해하는 인슐린 저항성이라는 작용. 2. 혈당 조절 때문에 인슐린은 자꾸 분비되는데 그만큼 인슐린 일을 방해하는 인슐린 저항성도 커지니까 점점 인슐린은 더 많이 분비되고 인슐린 저항성도 따라서 같이 높아짐. → 인슐린 양이 계속 많아짐. 3. 여기서 인슐린 증가가 여자몸에서 어떻게 작용하냐면, 난소에서 만들어지는 LH(황체형성호르몬)를 강화시킴. 그리고 이 LH라는 친구가 강화되면? → 남성호르몬 생성 증가+남성호르몬에서 여성호르몬으로 전환 억제 *다낭성 특징: LH, 남성호르몬 수치가 높음 4. 남성호르몬이 많아지면 생기는 대표적인 문제 - 비만(피하지방이 아닌 내장지방 증가) - 여드름(턱, 목, 가슴&등) - 탈모(머리) - 다모증(얼굴, 가슴, 배) 5. 결국 다낭성=여성호르몬 사이클 깨짐=PMS때처럼 감정적 식사를 할 가능성 높아짐=혈당 변동폭 커짐=기분의 변동폭도 같이 커짐(기분 업다운 심함)=식단관리 더 어려워짐 → 인슐린 저항성이 더 커지는 악순환의 고리 6. 여기까지 오면 개인의 의지로는 고치기 힘들어짐. 왜? 인간의 신체에서 의지란 곧 호르몬인데, 이 호르몬 사이클이 박살난 상태니까. 7. 결국 다낭성은 난소 문제 이전에 대사문제가 맞음. 난소의 호르몬 문제는 인슐린 저항성 때문이니까 다낭성의 근본적 치료는 인슐린 저항성 개선에 있고, 인슐린 저항성을 개선하려면 인슐린이 분비될 일 자체를 많이 안 만들면 됨. 8. 그래서 다낭성 치료에 호르몬제 처방이 근본적 치료가 될 수 없는데 지금 산부인과에 가서 다낭성 진단 받으면 대부분 호르몬약(피임약) 처방해줌. 근본적 치료도 안 될 뿐더러 이 피임약이 저렴하지가 않은 것도 문제.
탈백수 토마토@g5jsg54457

과학자들이 PCOS(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본질이 단순한 생식 장애가 아니라 주로 >>대사 및 호르몬 장애<<임을 공식적으로 확인했음 이걸 이제야 밝혀내다니 수많은 여성들이 생리불순, 비만, 탈모로 고통받을 때 산부인과에선 살 빼라는 말만 해왔음 그동안 당사자들의 고통을 >>자기관리 부족<< 으로 치부하며 방치한 것임. 남성 질환이었다면 진작 국가 차원에서 연구비 쏟아붓고 치료제가 나왔을듯 의학 연구에서조차 여성의 몸이 지독하게 소외되어온듯 의학계는 대사 질환에 맞춘 제대로 된 치료법과 연구에 전폭적으로 투자해줘라..

한국어
10
1.6K
3.5K
655.5K
한번더 토달면죽임 retweetledi
랜덤짤
랜덤짤@mank9241·
랜덤짤 tweet media
ZXX
0
1.7K
3.7K
135.3K
Don Vikingo
Don Vikingo@VikingoDon·
@anduegetno Thank you for your concern. My skin is white, and almost my entire family is European. How awful it would be for me to be descended from those ugly steppe Mongols. I feel for you, chinita.
Don Vikingo tweet media
English
46
2
7
241.9K
안되겠노
안되겠노@anduegetno·
So latam people can just judge saying korean people's skin color and say which tone they prefer to see "on our skin" freely, and when we say back, this happens? Oh.. what triggers u guys 😬
Don Vikingo@VikingoDon

@anduegetno @SnowMadeIV We really don't care what some mob-like scum with tiny eyes, yellow skin, porcupine hair, bulging cheekbones, and a natural tendency to eat dogs and rats thinks. Sorry.

English
4
3
87
17.9K
한번더 토달면죽임 retweetledi
심을자
심을자@simeulja·
하시발
심을자 tweet media
한국어
0
2.9K
4.6K
334.5K
한번더 토달면죽임 retweetledi
Заблудший Овц
Женщина рассказала, что подруга попросила её ненадолго присмотреть за своими сыновьями и дочкой, и тогда её пёс впервые узнал, что такое дети
Русский
1.6K
28.5K
333.5K
9.2M
한번더 토달면죽임
@anneboulainne 야이씨발 좃병신새끼야 너같은 고아새끼가 마이클잭슨보고 백인피부 선망해서 표백했다고 개소리 하고 다녔던거구나 제발 표백 어떻게 하는지 알려줘봐라 그방법으로 나도 돈좀 벌어보자
한국어
0
0
1
296
anne boleyn
anne boleyn@anneboulainne·
@Jinooo000 @_Stemfem Ofc people have different skintones in every country but please stop the hypocrisy. Even suzy was darker during her miss a era. Idols/actors bleach their skin. Most korean are more tan. Thats ok lol
English
19
3
364
175.8K
한번더 토달면죽임 retweetledi
한번더 토달면죽임 retweetledi
마이너스의 손
마이너스의 손@Dangerplanet·
충격적인 방법으로 더욱 완벽해진 2026 황금볶음밥 youtu.be/hsh28TNWkrw?si… 전 아시아를 충격과 공포로 몰아세웠던 제이미 올리버의 그 '밥씻기'인데 이게 이론적으로는 문제가 없다고 하고 시연도 해주길래 한번 해봤음 결론은.. '하는게 좋다'임....이걸로 여러가지 문제가 해결됨..
YouTube video
YouTube
마이너스의 손 tweet media마이너스의 손 tweet media마이너스의 손 tweet media
한국어
6
300
633
161.3K
한번더 토달면죽임
와 이 좃병신새끼 과학이랑 싸우네
yuki makoto@yukimakoto90160

@mglmak9 your real skin tone is when you are actually exposed to the sun... coz your skin must have melanin in them.. u being pale AF because of lack of sun exposure IS NOT YOUR TRUE SKIN TONE. that's just sun deprivation.

한국어
0
0
25
1.1K
한번더 토달면죽임
삼겹살 샀는데 집에 와보니 밥을 먹으려면 설거지를 해야해서 싱크대를 외면하고 굽네 순살 시킴
한국어
1
0
5
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