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번더 토달면죽임
11.2K posts


과학자들이 PCOS(다낭성 난소 증후군)의 본질이 단순한 생식 장애가 아니라 주로 >>대사 및 호르몬 장애<<임을 공식적으로 확인했음 이걸 이제야 밝혀내다니 수많은 여성들이 생리불순, 비만, 탈모로 고통받을 때 산부인과에선 살 빼라는 말만 해왔음 그동안 당사자들의 고통을 >>자기관리 부족<< 으로 치부하며 방치한 것임. 남성 질환이었다면 진작 국가 차원에서 연구비 쏟아붓고 치료제가 나왔을듯 의학 연구에서조차 여성의 몸이 지독하게 소외되어온듯 의학계는 대사 질환에 맞춘 제대로 된 치료법과 연구에 전폭적으로 투자해줘라..



@anduegetno @SnowMadeIV We really don't care what some mob-like scum with tiny eyes, yellow skin, porcupine hair, bulging cheekbones, and a natural tendency to eat dogs and rats thinks. Sorry.

넉살 얘기 너무 공감돼 척이라도 하라고 요즘 수치를 모르는 인간들이 너무 많음

아니..... 씻을 때 바디워시를 샤워타올에다가 안하고 그냥 맨손으로 씻는 사람이 있다는게.... 심지어 그런 사람들이 꽤 많다는게..... ㄹㅇ충격적이다



너희들에게 ‘한국인들의 자연스러운 피부톤’은 하루종일 강한 햇빛 아래에서 선크림을 바르지 않고 땀 흘리며 뛰어다니는 축구선수의 피부색인거야? 누가 정한거야? 하루종일 바깥에서 햇빛 받지않고 그냥 자기 할 일 하면서 살아가는 평범한 한국인들의 피부색은 자연스럽지 않은거야?

이런 반응이 사람들이 지능이란 단어를 평소에 얼마나 모욕적인 방식으로 쓰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것 같음. 남한테 뒷담을 하거나 욕하려는 의도도 아니고 걍 AI한테 설명 눈높이 맞춰달라고 한건데 지능을 언급했다는 것 자체만으로도 환자 급을 나누고 모욕하는 행동이 된다는거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