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끼@ff14_hamg·1h@_maymeow01 자는데 디코를 어캐함?! 너... 바보쥐가 맞구나... 여태 의심했는데 이제 확실하게 알겟어... 넌. 바보쥐구나. 완벽하게 깨달았어Çevir 한국어11151
이모님 (잠재적 대마도사지만, 현재 대뉴비)@2MONIM_·4h@ff14_hamg 근데 혹시.. 제작도구...... 모웬이랑 우주 둘이 다른 거 맞죠? 다 따로따로 만들어야..하는 거죠😱??Çevir 한국어10027
쥐끼@ff14_hamg·5h극악무도하게 쥐머니 갉아서 구멍내고 치즈 훔쳐서 도주한 쥐를 찾고있습니다... 범쥐는 붉은쥐에 7하늘다람쥐 쯤 된다고 하네요... 누굴까요... 정말 모르겠습니다...Çevir 한국어0021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