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D는사랑이다
8.9K posts

GD는사랑이다
@gdforeverlove
G-Dragon의 팬이며 bigbang의 탈퇴멤버에게는 관심이 없습니다.




And this is by far the moment that made me pause the documentary and just sit there for a minute to recover





어제 하도 설쳐대는 승리팬들 때문에 짜증나서 잠깐 말 좀 섞었더니 내 탐라며 알림창이 아주 ㅈㄹ났네. 여자를 끌고가는 그 영상을 보고 아무 문제없는 친구끼리의 장난일 뿐이라느니, GD의 마마 연습 영상에 승리의 목소리가 나온다느니...온갖 미친 망상과 쓰레기를 접했더니 머리가 어질어질하네. 솔직히 빅뱅 그룹 안에서 승리를 최애로 삼는다는 것부터 이해가 안가기는 하지만, 범죄를 저지른 지금까지 좋아한다는 건 애초에 정신이 멀쩡한 사람일리가 없는 건데. 이해시키려고 노력하지 말자ㅋㅋㅋ 그냥 정신병자 집단인데 내 시간이 아까울 뿐이니까. 예쁜 GD 얼굴이나 보면서 마음을 정화시켜야지😆

مفروض كل كيبوب ستان تتابع وثائقي جيدي مو علشان يحبونه او يتعاطفون معه لا مو لازم بس عشان يشوفون الصناعه والشركات وش تسوي للايدولز كيف توصلهم لنقطة يوصلون للحافه مجرد انك تشوف المشاهد وكيف الستاف يتصرفون طبيعي والايدول قدامهم ينهار نفسيا وشكليا وجسديا تحس فيه شيء غلط وغير مريح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