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odTsla
741 posts




애플 이정도 인상이면 확실히 소비자층에서 매우 큰 저항이 있음 128gb 맥북 880만원에서 거의 1200만원 됨

김희철, "무릎 꿇으라는 말은 다들 연애할 때 한 번씩 하지 않나" 발언💢😠 JTBC '연애전쟁' 첫 방송에서 김희철이 연애 스타일 테스트 결과 ESTJ(독재자)형으로 진단받은 뒤 이효리에게 "무릎 꿇으라는 말은 다들 연애할 때 한 번씩 하지 않나"고 말했다. 이효리와 유리가 즉각 "누가 그러냐"고 반발하며 스튜디오가 술렁이자 김희철은 "무릎을 꿇으라고 안 해도 무릎을 알아서 꿇지 않냐"고 해명해 논란을 더 키웠다. 이효리가 "여자친구에게 무릎 꿇으라고 한 적 있냐"고 묻자 김희철은 "절을 강요한 적은 없다"고 손사래를 치다가 결국 이런 발언을 해 현장이 급속도로 얼어붙었다. 서장훈은 "김희철이 효리 앞에서는 좀 쫀다"고 폭소 유발. 김희철의 이런 발언 여러분은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










日本人「そのiPhone、テーブルに置いて大丈夫?」 韓国人「なんで?」 日本人「盗まれるかもしれないじゃん」 韓国人「えっ、誰が盗むの?」 韓国のカフェではスマホやノートPCで席取りしている人をよく見かける。日韓はどちらも治安が良いと言われるが、「何を置いて席を離れられるか」の感覚は結構違う 日本人はバッグ、上着、本などの「荷物」で席を取るが、韓国では財布やスマホを置いて席を取る(韓国の方、そうですよね?) 日本人だと「貴重品を置いて離れるのは少し怖い、危ない」と思うけど、韓国の監視カメラの多さは半端ないので大丈夫…なはず?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