꾸`°•°`
428 posts


늦어서 미안합니다🥺
밤티 글씨..ㅎㅎ 트친들 눈 꼬옥 감구 봐줘..♡

꾸`°•°`@gyznk
맘찍 하면 이름 쓰기 나 또 그런거 해요ㅎㅎ 많이 많이 맘찍 해줘용 최대한 이뿌게 써줄게💓
한국어

나 이제 이런 내 ootd 못올리겟더.. 미소녀라는 "착각"과 "오해" 그리고 "기대"가 생기고 있는 것 같다......... 나 미소녀랑 거리가 너무 멀다고.. 트친들 만나기 무서워져요
꾸`°•°`@gyznk
누군가를 생각하면서 이 티셔츠 입었음..ㅎㅎ 돈 모아서 손민수나 해야쥥....
한국어
꾸`°•°`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