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올
287 posts


하나둘셋 트친들 미안해~♡
그치만 이거 내 평소 글씨체야..
예쁘게 쓰려다가 안돼서 때려쳣어

한올@imadofim
맘찍하면 이름 써주기 유행이야?? 너무 늦은 것 같은데 나도 할래..<♡ 내 악필을 보여줄게ㅜㅋㅋㅋㅋㅋㅋ
한국어

늦어서 미안합니다🥺
밤티 글씨..ㅎㅎ 트친들 눈 꼬옥 감구 봐줘..♡

꾸`°•°`@gyznk
맘찍 하면 이름 쓰기 나 또 그런거 해요ㅎㅎ 많이 많이 맘찍 해줘용 최대한 이뿌게 써줄게💓
한국어
한올
287 posts



맘찍하면 이름 써주기 유행이야?? 너무 늦은 것 같은데 나도 할래..<♡ 내 악필을 보여줄게ㅜㅋㅋㅋㅋㅋㅋ


맘찍 하면 이름 쓰기 나 또 그런거 해요ㅎㅎ 많이 많이 맘찍 해줘용 최대한 이뿌게 써줄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