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티

2.5K posts

티티

티티

@hug3355

Katılım Nisan 2015
73 Takip Edilen25 Takipçiler
티티
티티@hug3355·
@emillyrani_ 한국인은 한국인이 알아서할게 너희는 너희나라를 신경써 우린 너희에게 관심이 없으니까 너가 한국에 대한 관심을 갖지않으면 돼
한국어
0
0
0
12
PaoJin ⊙⊝⊜
PaoJin ⊙⊝⊜@ImafuckTulip·
@galaxywdyt Eu sempre dou risada sozinha lembrando que a Coreia é do mesmo tamanho de Pernambuco
Português
3
0
54
917
Burn It ⊙⊝⊜ VAI VER O BTS DE SOUNDCHEK 28/10
Um país minúsculo que não tem espaço pra plantar um quiabo, precisam importar frutas e verduras de países como Brasil pagando 1000x mais em algo que a gente tem no quintal de casa. Me diga cureano como é comer menos carne na vida inteira que o Brasileiro médio em um churras ?
Português
19
24
574
8.9K
티티
티티@hug3355·
@galaxywdyt 한국인 1인당 육류섭취량 60kg 세계인 섭취량 47kg 한국은 인건비가 비싸서 농사를 지을 사람을 수입해와야해 브라질사람들 한국에와서 농사를 지어요
한국어
1
0
6
730
티티
티티@hug3355·
@deptheartz 삶을 더 열심히 살다나온 부작용이다 그것이 없었다면 케이팝도 반도체도 미사일도 없었고 이미 중국의 식민지가 되어있을거야 한국인이 얼마나 힘들게 국가를 유지하려하는지 모른체 조그만부분만보고 평가하는건 저능한 일이야 너희는 나라를 유지하고 발전시키기위해 뭘 하고있니?
한국어
0
0
0
14
rain ☆
rain ☆@deptheartz·
y corea será conocida como un país homofobico, xenofobico, racista, gordofobico, suicidios por presión académica, y que sigue habiendo esclavitud para sus empleados y estudiantes, dime lo que quieras pero prefiero ser color cartón mojado y ser feliz con un manguito en la playa
Español
20
116
1.5K
25.9K
티티
티티@hug3355·
@adiosadrian_ 좋겠다 축복받아서. 나는 오늘 브라질에서 일어난 학교에가는 남자아이를 납치하려고하는 영상을봤어 너희가 행복하다니 됐다
한국어
4
0
0
361
Atos de Chinelagem ☭
Atos de Chinelagem ☭@adiosadrian_·
Que coisa maravilhosa essa discussão com coreanos por que eles acham que os brasileiros são uns fudidos, mas na realidade mesmo com todas adversidades o brasileiro é um povo muito abençoado e feliz Aí ficam stakeando a gente pra descobrir "é eles são felizes" kkkkkkkkkkkkkkkk
Português
6
6
316
4K
티티
티티@hug3355·
@Itsxxmoon @SisterDee0 안부끄러운데? 자랑스러운데? 한국인은 백인이 되기싫다 --- 한국인의 피부 선택권을 인정하라 인정하라! ! 너네나 피부 따지면서 잘살아라 한국인에게 강요하지마라 내피부 색깔을 왜 네가 결정하냐? 표백제쓴다고 허위사실 유포하지마라 진짜있으면 대기업에서 전세계에 수출했다
한국어
0
0
0
62
Moon
Moon@Itsxxmoon·
@SisterDee0 So admitam logo que vcs querem ser brancos, é irritante vocês tentarem esconder a verdade que esta estampada por todos os lados, nos seus realitys, nos seus jornais, nas suas novelas, nos seus comentários sobre artistas com intenção de ajudar, vocês deveriam sentir vergonha
Português
7
0
4
4.3K
디원군 / 아스테리아
피부색으로 계급, 빈곤이 정해지지 않는 한국에 너희 피부색 계급을 투사하지 말라고 계속 얘기했고, 너흰 그걸 계속 부정하는 거야. 너희는 타국가, 타문화의 다름을 알아야 해. 너희의 기준이 곧 세계의 기준이 아니야. 그런 우월주의가 이젠 통하지 않는다는 증거가 한국인 거다.
Anny@annyelllmts

pobreza ate no seu pais(coreia) existe e outra no Brasil, n nos preocuoamos em parecer brancos, justamente por sermos reconhecidos pela nossa diversidade, o grande problema da coreia principalmente é se vender como pessoas naturamente brancas e pra consta existe brancos no Brasil

한국어
10
37
323
7.9K
티티
티티@hug3355·
@lokizverse 한국인은 아니라고 말 하는데 니들이 자꾸 맞다고 맞다고 하는게 더 충격이야 말이 안통한다는게 이런거구나 한국인도 충격받았다 니들이 너무 말이 안통하는 벽이라서. 니네나라에 대고 소리치고싶다 한국인은 백인이 되고싶지않다!!!!
한국어
0
0
34
905
d.
d.@lokizverse·
chocada que os coreanos acham que são brancos sendo que eles sofreriam racismo pelos próprios brancos que eles idolatram
Português
54
15
291
17.6K
티티
티티@hug3355·
@reclaimkorea 네 더이상 한국의 피부는 신경을 쓰지말아주세요 너네가 브라운이든 흰색이든 초록색이든 우린 상관없어 아. 초록색이면 관심가겠다
한국어
0
1
18
782
bfc // rip coping in h mart
Again with the Korean skin color BS you’d think these people would have better things to do than obsessively analyze the skin complexions of an entire foreign ethnicity I can’t help but notice how this always keeps reoccurring in waves. It’s also suspicious how we’re now getting this after all those displays of friendship between Koreans and Mexicans during the World Cup
English
9
15
215
24.5K
티티
티티@hug3355·
@bayesiandroll @loysas_ 피부가 탔다고 그사람의 지위가 낮은가? 아니. 한국에서는 피부톤은 전혀상관없어 재산이많은게 최고야 한국은 귀족도 계급도 존재하지않아 돈이 많은지 적은지가 더 중요해. 요즘은 농부도 돈많은 사람들많아 얼굴하얀 직업없는 백수들도 많아
한국어
1
0
4
247
Droll Model
Droll Model@bayesiandroll·
You're reversing cause-and- effect. Working outdoors meant you had a lower status, so over time, your skin would get weathered. It couldn't harm you because you became like that as a result of status. Skin color was only a status symbol revealing one's lifestyle. In Brazil, skin color determined your options in life. It was the motivation granting privilege or restricting it. Entirely different. Did you edit that photo to make him orange? 🤣
English
1
0
37
6.3K
𝔈𝔩𝔬𝔦𝔰𝔞
N é na sua terra que discriminam pessoas mais escuras por fatores históricos? durante séculos, pele clara era associada a pessoas que trabalhavam em ambientes internos e não precisavam fazer trabalho agrícola ao sol e hoje essa merda e status no teu país. Abre os contrários vadia
𝔈𝔩𝔬𝔦𝔰𝔞 tweet media
틴케@mii_kim28969

브라질은 늘 왜 피부로 ㅈㄹ이지 피부별 차별을 받나 했는데 진짜였슨ㄷㄷ 브라질에서 흰피부=고소득,높은 사회적 지위의 이미지라 사실은 지들이 백인에 대한 동경과 집착으로 흰피부가 되고 싶은데 한국인은 걍 타고난 흰피부에 지들나라처럼 피부별 소득이나 인식차이도 없으니 정병에 돌아버린거임

Português
43
8
69
501.6K
티티
티티@hug3355·
@Millymy20 @eunbsoph 인종차별은 너희가 하는게 인종차별이야 흰색인지 브라운인지 그냥 내버려둬. 뭘하자는거야? 한국인으로부터 우월감을 느끼고싶은거야? 그래 우월감가져라 너희는 여러색을 가지고있어 좋겠네 우리도 창백한색도있고 여러색이있어 표백은 병신같아서 안해
한국어
1
0
0
2.3K
Nay 🐰🇧🇷
Nay 🐰🇧🇷@eunbsoph·
Nessa briga está claro as falas extremamente racistas do coreanos, meu amor a gente não quer ser considerado branco não, imagina jogar na cara de uma nação rica em diferença de raça e etnia, a gente não tem cor pálida de base igual a de um coreano que não é BRANCO e tá tudo BEM
어쩌라고@kokik09

정반대지 하얀피부 한국인만 보면 니들이 먼저 발작하잖아? 진짜 백인 선망 갖고있는건 니들 아냐? 니들이 갖지 못한 하얀 피부를 동아시아인들은 백인도 아닌 주제에 날때부터 갖고있단 사실에 미쳐버린 게 아닌 이상 대체 왜 우리 피부가 선천적으로 창백한 편이라는 얘기가 니들이 발끈할 일인거야?

Português
78
2.3K
29.4K
797.8K
티티
티티@hug3355·
@NanoFig26 @Expefutbol 한국시간 오전11시야 수업시간중이라 선생님이 보여줬을거야 남학생들이라 역시 활기차네ㅋ
한국어
0
0
1
204
Narrow🇦🇷
Narrow🇦🇷@NanoFig26·
@Expefutbol Pero si jugaron a las 12 de la noche que hacian en colegio los tipos jsjd
Español
5
0
0
3.1K
Expe
Expe@Expefutbol·
🎉 🇰🇷Celebraciones en escuelas de Corea con el triunfo de su selección. Vos alguna vez vivíste un partido de tu país con amigos en el colegio? ✍️🖥️
Español
100
1.1K
16.3K
885.4K
티티
티티@hug3355·
@LifeBeLikeThatX 전세없애고 월세살라고 하는쪽이 어디인가요? 우파는 대출받아 집사라하는데 대출조이고 전세없애고 월세로만 살라는데가 어디인가요? 집값이 계속 오른다는건 어떻게 확신합니까? 인구구조때문에 반값되서 폭락한다고 집사지말라고 국민들 협박한거 그쪽아니었나요?
한국어
0
0
0
7
Adrian Knox
Adrian Knox@LifeBeLikeThatX·
그 논리가 이상한 겁니다. 세금 30년 내면 집값 다 낸다는 말은 집값이 그대로 있을 때나 가능한 계산이죠. 현실은 그 30년 동안 집값도 같이 오르고, 임대료도 오르고, 상권도 커지고, 도시 인프라도 계속 붙습니다.그리고 상속·증여세는 “내가 번 돈을 나라가 뺏는 것”이 아니라 다음 세대가 아무 노동 없이 이전받는 거대한 자산에 대한 과세입니다. 월급 250 버는 사람에게 70 내라는 얘기가 아닙니다. 노동소득보다 자산소득이 훨씬 유리한 구조를 바로잡자는 겁니다. 지금처럼 집 가진 사람은 자산이 불어나고, 집 없는 사람은 월세 전세에 눌려 사는 구조가 언제까지 갈 수 있을 것 같습니까?
한국어
1
0
6
204
Adrian Knox
Adrian Knox@LifeBeLikeThatX·
“부동산을 하락시킬까 봐 강남 3구에서 국힘을 찍었다.” 이 말은 사람들을 속이기 위한 프레임입니다. 정확히는 이겁니다. 강남 3구가 민주당을 싫어한 이유는 부동산을 하락시킬까 봐서가 아니라, 부동산 상승으로 생긴 이익에 대해 세금을 더 내게 할까 봐서입니다. 집값이 오르는 건 좋습니다. 자산가치가 올라가는 것도 좋습니다. 그런데 보유세, 종부세, 양도세는 싫다는 겁니다. 이건 부동산 하락에 대한 공포가 아니라 부동산 이익에 대한 과세 거부입니다. 집값 오를 때는 시장경제, 세금 낼 때는 서민 고통, 팔라 하면 실거주 핑계. 이 프레임을 정확히 깨야 합니다. 부동산을 잡아서 국힘을 찍은 게 아닙니다. 부동산으로 번 돈에 세금 내기 싫어서 국힘을 찍은 겁니다. 그리고 민주당은 이걸 똑바로 봐야 합니다. 부동산 못 잡으면 정권도, 다음 대선도 또 실패합니다. 그리고 또 정권을 넘겨주게 될 겁니다. 대한민국 정치에서 부동산 안정화 실패는 거의 항상 정권 교체로 이어졌습니다. 부동산이 오르면 누가 화납니까? 집 가진 사람은 세금 늘어난다고 화냅니다. 집 없는 사람은 평생 못 살 것 같아서 화냅니다. 전월세 사는 사람은 살 집 찾기 어려워져서 화냅니다. 청년들은 출발선 자체가 사라졌다고 느낍니다. 결국 모두가 불만을 갖게 됩니다. 집값 올라서 이익 본 사람도 민주당에 표 안 줍니다. 세금 많이 낸다고 화내니까요. 집값 때문에 좌절한 사람도 민주당에 표 안 줍니다. 내 삶이 무너졌다고 느끼니까요. 그러니까 부동산만 올려놓으면 그 과실은 투기자들이 가져가고, 정치적 책임은 민주당이 뒤집어쓰고, 정권은 국민의힘으로 넘어갑니다. 이 구조를 못 끊으면 민주당의 미래도 없습니다. 부동산 안정화는 선택이 아닙니다. 민생이고, 청년 문제고, 조세 정의고, 정권 재창출의 핵심입니다.
한국어
85
1.1K
2.3K
124.4K
티티
티티@hug3355·
@JimmyDave10 @marclou 한국인이 테슬라의 FSD에 열광하기 시작했다는 의미다 다른 부분은 테슬라가 더 특별하지 않아
한국어
0
0
0
5
Jimmy Dave
Jimmy Dave@JimmyDave10·
@marclou The real question: does this open the door for more foreign brands, or is Tesla just the exception that proves the rule?
English
1
0
0
76
Marc Lou
Marc Lou@marclou·
Most people don’t realize how big this is Koreans buy Korean products. They use Samsung phones They use KakaoTalk for messaging They use Naver instead of Google They buy home appliances from LG Even everyday household like doors, windows, faucets are made from Korean companies, not Chinese. It’s very hard for a foreign company to enter the Korean market. One of the rare companies that succeeded is Apple with the iPhone. Market share doubled in 10 years (now 30% I think, so still much less than Samsung). Tesla selling more cars to Koreans than Korean car companies is huge.
X Freeze@XFreeze

For the first time ever, an imported vehicle became the best-selling car in South Korea and it’s the Tesla Model Y Not just the best-selling EV The best-selling vehicle overall Historic moment in Hyundai and Kia’s home market 🇰🇷 May sales: • Tesla Model Y: 8,762 • Kia Sorento: 7,836 • Hyundai Grandeur: 5,183 Tesla as a brand sold 10,866 cars in Korea last month, more than BMW and Mercedes-Benz combined Even crazier: roughly one in three imported cars sold in Korea this year has been a Tesla Tesla has now been the No. 1 import brand in Korea for four straight months No imported model had ever done this before A Tesla did

English
122
107
910
127.8K
티티
티티@hug3355·
@gyanendrasng @marclou 테슬라는 특별히 지위상징의 사치품으로 평가되지않아요 그냥 기술적인면에서 좋은거에요 사치품이라면 더 가격이 나가는 다른 브랜드의 차를 고릅니다
한국어
0
0
1
15
Gyanendra Singh
Gyanendra Singh@gyanendrasng·
@marclou I dont think so, Tesla is like a status symbol and Koreans spend the most on luxury spends per capita then anyone else
English
1
0
1
267
티티
티티@hug3355·
@marclou 한국인은 가장빠른 얼리어답터가 되고싶어한다 FSD를 정부가 허가해준다면 국민의반은 테슬라를 살것이다 현대에서 필사적으로 막는중.
한국어
0
0
0
8
티티
티티@hug3355·
@chennan789 또다른 수박론인가? 한국인은 수박도 못먹는다고 진짜로믿는 나라. 백화점에 수박들고 다니는 중국인영상을 본 후로 중국인은 그냥 다 미친것같아. 백화점에 누가 수박을 들고다녀? 미친놈인가 보는건데 부러워서 쳐다본대. 중국인은 남자고 여자고 다 인기없어
한국어
0
1
5
137
陈哥
陈哥@chennan789·
一位韩国女博主说:现在韩国互联网都在传“中国男人温柔体贴很顾家”。 这一消息被多方验证下确认是真的后。 中国男性越来越受韩国女性的青睐。 对于这点中国女性认为是被她们调教的好,也有的认为纯粹是胡言乱语。
陈哥 tweet media
中文
65
7
138
38.2K
티티
티티@hug3355·
@fosnhq11 전쟁기념관에서 항미원조를 어린이들이 알아야한다는데 우린 누구와 전쟁을 한걸까요? 영원히 대답안하는 대한민국의 주적은 어디인가요? 중국도 사회주의지만 자본주의보다 더해요
한국어
0
0
0
54
도피
도피@fosnhq11·
한국만큼 민족주의 교육 빡세게 받은 나라가 어디 있다고 이런 허구의 공포?를 자꾸 조장하는지 모르겠어요 막말로 우리나라가 진짜 김정은 밑으로 들어가면 경제가 멀쩡할 것 같음? 수출로 먹고 사는 국가가 사유 자산을 국유화하겠다는 게 얼마나 현실성 없는 생각인지 이해가 안 돼요?
한국어
1
32
130
12.5K
티티
티티@hug3355·
@chisato_kgr_ 2000년 초반에 살짝 유행하다 없어진느낌 한국인입맛에 살짝 싱거워서 상위버전인 삼계탕이 더 인기있어 일본인이 더 많이먹는것같음 한국은 시대별로 인기있는 닭요리가있어 찜닭도 예전에 유행
한국어
0
0
6
1.8K
chisato 치사토
chisato 치사토@chisato_kgr_·
この前、韓国の友人と話してて「韓国人、実はタッカンマリよく知らない説」(もしくは食べたことない説)が浮上したんですが、本当…? かれこれ5、6人くらいの韓国人とこの話になってるんだけど、あまりにも日本人にタッカンマリが人気だからそれで初めて食べる人もいると聞き…信じられない
日本語
35
12
80
358.4K
티티
티티@hug3355·
@doomchitnyaong 항미원조가 뭐야? 우리아이들이 이제 알아야한다던데 전쟁기념관에서.
한국어
0
0
0
107
놉놉
놉놉@doomchitnyaong·
아시아에서 우리나라만큼 화교가 영향력 없이 ㅈ밥 신세인 나라도 없는데;; 이미 재계, 언론계 등은 개발독재 시기부터 한국인들이 다 장악한 상태고 화교들 대다수가 중국집하는걸 동남아는 한창 성장하던 시기에 화교 자본으로 먹힌 거고 우린 이미 한국인들만으로 성장이 끝났는데 먹힐 틈이 어딨긔
한국어
1
46
219
11.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