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이

618 posts

우이 banner
우이

우이

@itoshirinusagi

이토시 린은 앞으로 세최스될 일만 남았는데 너는 취업 못하면 사람구실못한다.

itoshi Katılım Haziran 2025
15 Takip Edilen60 Takipçiler
우이
우이@itoshirinusagi·
아니 근데 응원할때 쓰는 스탬프라면서 이건? 뭐죠 언제쓰는거죠?
우이 tweet media우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0
34
우이
우이@itoshirinusagi·
헐 스탬프 컷 셀렉 ㅈㄴ감좋네 아웃긴거 개많고 역시 젤 좋은 스탬프는…
우이 tweet media우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4
49
우이
우이@itoshirinusagi·
친구 혼자 맨날 축구보고 열폭할때 관심 0 이다가 요즘 물어보니까 대답개잘해줌 어떤 길을 걸어온거지 혼자 …
한국어
0
0
1
57
우이
우이@itoshirinusagi·
축구 관심 ㅈ도없다가 ㅂㄹㄹ때문에 릴스에 축구 뜨는데 기술들이 진심 블르럭에만 잇는줄알앗는데 실제로 하고있음 뭐지 픽션애니인줄..
우이 tweet media우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1
85
우이
우이@itoshirinusagi·
연봉 반납해 축선 그만하고 다같이 취준하러 가라 토익한능검컴활 따자 뭐하니 진짜
한국어
0
0
1
166
우이
우이@itoshirinusagi·
아니 졌다고?
한국어
0
0
0
151
우이 retweetledi
곰새우セウ
곰새우セウ@wal_lalla·
어제 디코에서 그린거
곰새우セウ tweet media
한국어
0
398
1.8K
16.4K
우이 retweetledi
아무래도
아무래도@dadeulwowara·
its兄弟 ㅋㅋ(트레)
아무래도 tweet media
日本語
1
10
19
504
우이
우이@itoshirinusagi·
형 죽일거야… 이사기? 죽일거야… ㄴ 아 오키 그런컨셉? 이정도로 받아들이는듯
한국어
0
0
2
164
우이
우이@itoshirinusagi·
근데 갑자기 1차원적으로 자기 형 보고 죽일거라는데 이상하게 보는 애들이 아무도 없네 다들 미쳤군
한국어
1
1
6
286
우이 retweetledi
🩶
🩶@5Er2x·
sern
🩶 tweet media
Português
1
109
717
6.8K
우이
우이@itoshirinusagi·
그리고시푼거 너무 많은데 개바쁨 블루록에 내가 입소한급으로 바쁨 ㄷㄷ
한국어
0
0
2
133
우이
우이@itoshirinusagi·
우이 tweet media
ZXX
2
1.2K
3.6K
88.8K
우이
우이@itoshirinusagi·
나 진짜 애미된 심정으로 봐서 떨깅되고나서 찾아와서 대화해주는 아이 너무너무 예뽀보이고 그냥 ㅠ.ㅠ 이렇게 착한아이들이 다 있나
한국어
0
0
2
122
우이
우이@itoshirinusagi·
그래도 이사기가 젤 착하다 진짜………. 응… ㅠㅠ
한국어
1
0
2
130
우이
우이@itoshirinusagi·
아 은근슬쩍 한국 ㅈ밥으로 만드네 독도킥이다 임마
우이 tweet media
한국어
0
1
13
19.9K
우이
우이@itoshirinusagi·
우이 tweet media
ZXX
1
6
5
1.3K
우이
우이@itoshirinusagi·
우리 아이가 대화라는걸 하네요
한국어
0
0
1
71
우이
우이@itoshirinusagi·
개인적으로 이 컷 너무 여신님인줄 비너스 아프로디테
우이 tweet media
한국어
0
0
11
2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