ᴊᴀʙ

369 posts

ᴊᴀʙ banner
ᴊᴀʙ

ᴊᴀʙ

@jab__2

@h02kpc

메마른 파랑이 옆! Katılım Temmuz 2024
24 Takip Edilen43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ᴊᴀʙ
ᴊᴀʙ@jab__2·
아, 우리의 트윈펀치 선수! 간만에 컨디션이 좋은 것 같아요~
한국어
1
0
8
2.2K
ᴊᴀʙ
ᴊᴀʙ@jab__2·
아, 더워어.... 그 걸레는 왜 들고 온 거예요? (🤨)
한국어
0
0
0
20
ᴊᴀʙ retweetledi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 (들고 있던 걸레를 바닥으로 향하게 내려둔다.) 놀랐잖아요, 잽!
한국어
0
1
1
20
ᴊᴀʙ
ᴊᴀʙ@jab__2·
아! 더워...! 더워요!! 덥다구요!!
한국어
0
1
0
17
ᴊᴀʙ retweetledi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네. 무슨 일이에요, 잽?!
한국어
0
1
1
124
ᴊᴀʙ
ᴊᴀʙ@jab__2·
훅! 아, 훅! 온달! 으악!!
한국어
0
1
1
21
ᴊᴀʙ
ᴊᴀʙ@jab__2·
@ontrit5m @h02kpc 아, 당연하죠! 예쁜 벚꽃 구경도 하고...! 지금은 비 때문에, 많이 떨어졌지만요....
한국어
1
0
0
32
달
@ontrit5m·
@jab__2 @h02kpc 앗. 미안, 미안! 헤헤, 새학기로 바빠져서 그만. 재앱, 잘 지냈어?
한국어
1
0
0
27
ᴊᴀʙ
ᴊᴀʙ@jab__2·
불렀어요! ... 근데 왜 불렀더라?
한국어
0
0
0
29
ᴊᴀʙ retweetledi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네, 잽. 불렀나요?
한국어
0
1
0
43
ᴊᴀʙ
ᴊᴀʙ@jab__2·
아, 훅!
한국어
0
1
0
41
ᴊᴀʙ retweetledi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
QST
0
1
1
44
ᴊᴀʙ
ᴊᴀʙ@jab__2·
@ontrit5m @h02kpc 아, 온달! 보고 싶었다구요. 완~ 전 오랜만이잖아요!
한국어
1
0
0
27
ᴊᴀʙ
ᴊᴀʙ@jab__2·
어쩌라고요! ... 새해 복 많이 받으라구요. 늦었지만!
한국어
0
1
0
40
ᴊᴀʙ
ᴊᴀʙ@jab__2·
아, 훅. 나 늦었나요?
한국어
1
1
0
42
ᴊᴀʙ retweetledi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jab__2 네,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잽!
한국어
0
1
1
65
ᴊᴀʙ retweetledi
달
@ontrit5m·
흠, 흠. 이거 영광인데? 그러면 사양 말고…… 후, 하! 따듯하다아. 하루 종일도 이러고 있을 수 있어!
한국어
0
1
2
137
ᴊᴀʙ
ᴊᴀʙ@jab__2·
아, 온달도 누워요! 여기 옆에요!
한국어
0
2
1
148
ᴊᴀʙ retweetledi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네, 온달을 위한 자리는 늘 남겨뒀답니다. 어서 들어와요, 온달!
한국어
0
2
2
129
ᴊᴀʙ retweetledi
달
@ontrit5m·
응, 메리 크리스마스야!
한국어
0
2
4
1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