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달
562 posts

달 retweetledi
달 retweetledi

@_goodboy_5 형이 반성을 왜 해! 전~혀. 음, 그러면 서로 미안한 점 없기야! 고맙고, 좋았던 일만 다시금 되풀이하자. 새해니까. 에헴, 내 말이 맞지?
한국어

@_goodboy_5 역시, 형이야! 음, 다음에는 삐뚤빼뚤해도 꼬옥 선물해줘. 나는 다 괜찮으니까! 만드는 과정에서 담긴 형의 노력이 더 중요한 걸……
한국어
달
562 posts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