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이@keum2_·3h네가나를생각할거라는것도 회피하고싶을거임..Çevir미리@twltter_KR저거 그냥 불안형애들이 뇌속에서 망상돌리는거아님? 회피형애들 심리 절대 안저럼 저런걸 계산씩이나 하지 않음 한국어015322.2K
Cent Sibalseki@worth100w·7h아직도 야르티스 노래가 내취향은아니야........... 그렇지만 레드레드,와츄원은 꼴리는 노래가 맞아 ㅈㄴ 취향 아닌데 개꼴Çevir 한국어101142
금이@keum2_·7h이거진짜 완성할때마다 사진이하나씩 마음에안들어서 수정에수정을거쳐 최종저장한건데 그럼에도 더이쁘게만들걸 이라는생각이드는게 인생인것같다:)Çevir금이@keum2_가운데분은 제가 사귀고 싶은 분이고요, 나머지는 아이돌입니다 한국어00140
금이@keum2_·7h원래는 학습도구로만 썼는데 가끔씩 불안형자아 튀어나와서 그런지 자꾸 도움안되는 위로를 하길래(우쭈쭈이지랄) 다시 냉정해지려고 하는중Çevir금이@keum2_ 한국어00136
금이@keum2_·8h은석오빠 내기준 남자음악취향 고트임 남돌추천곡 맨날 디피알,크러쉬,딘이럴때(싫진않습니다) 잔잔하고 감성넘치는가사로 채워진 플리들으니까 내가원하는 남자플리가 이런것이었구나..싶었음Çevir 한국어00127
금이@keum2_·11h마그네틱삐에로는 진짜대박이다Çevir개장@janggae6나 마틴 너무 좋으면 하는 행동 있는데 "마틴 용돈 타임" 으로 마틴이 만든 모든 타아티스트 노래를 쭉 듣는 행위임 보통 마틴 용돈 줄 시간 하고 마그네틱데자부삐에로아웃사이드뷰스미라클 순으로 들음 한국어0021.4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