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ent Sibalseki

14.3K posts

Cent Sibalseki banner
Cent Sibalseki

Cent Sibalseki

@worth100w

누나... 몇 살까지 돼요?

초졸콤 Katılım Eylül 2019
40 Takip Edilen411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Cent Sibalseki
Cent Sibalseki@worth100w·
성현이는 17살이야 미친련들아
한국어
0
1
6
6.2K
Cent Sibalseki retweetledi
오창
오창@ohchangg·
엄&안 이따 얘도 같이 가도 되지? *답글에 내용 있음
오창 tweet media
한국어
1
25
139
5.5K
Cent Sibalseki
Cent Sibalseki@worth100w·
트친 생겻으면 좋겠어...... 그런데 앤팀 엔하이픈 좋아하는 트친이엇으면 좋겠고 알페서였으면 좋겠어 왜냐하면 저번에 죠캥 내림받고 다른것도 관심상뎟는데 막 떠먹여줬으면 좋겠음 나는엄껸떠먹이고,서로서로,
한국어
3
0
1
187
Cent Sibalseki
Cent Sibalseki@worth100w·
@keum2_ 네네네 저는베이스가묵직해야 좋아하고 너무째지면시러해료
한국어
1
0
0
25
Cent Sibalseki
Cent Sibalseki@worth100w·
아직도 야르티스 노래가 내취향은아니야........... 그렇지만 레드레드,와츄원은 꼴리는 노래가 맞아 ㅈㄴ 취향 아닌데 개꼴
한국어
1
0
1
130
Cent Sibalseki retweetledi
고끼
고끼@jwantiso·
이거 꼴리는사진 아닙니다 슬픈사진입니다 제가 쓴건데 몰르는 사람이 양닠 씨피명만 똑 떼고 가져가서 사랑하는 남자를 공익갤러리에 진출시키게 됐습니다
고끼 tweet media
꼴잘알@KkoljalAl

한국어
1
881
2K
136.6K
Cent Sibalseki retweetledi
그링
그링@gring_gring_·
+
그링 tweet media
ZXX
0
39
129
5.5K
Cent Sibalseki retweetledi
그링
그링@gring_gring_·
껀틴 반뇨타 짭근친
그링 tweet media그링 tweet media
한국어
0
92
299
12.8K
Cent Sibalseki
Cent Sibalseki@worth100w·
@lioozzzz 나도 할로우나이트 아직도 못깸 나 횡스크롤 게임을 못하는 병닽은데 잇나바
한국어
1
0
0
21
Cent Sibalseki
Cent Sibalseki@worth100w·
얘들아 나 인성하자콤 있잖아 성깔잇고 성격드러운애 좋아하잖아 미친여자만보면 귀여워서 침흘리잖아 애초에 그런애들을 좋아한다는것자체가 나도착순이가아니라서 그게기엽고이뻐보이는거고용서가되는건디 좋아하는애한테 "니가너무착해서 나만나쁜년인것같다"고 차인경우꽤많음 시발....
쿼코아@Quocoa_cola

나보다 성격 나쁜 사람도 감당하기 힘들고 나보다 착한 사람도 감당하기 힘들고 역시 사람은 찐따농도 만큼이나 착순농도도 비슷해야 맞는듯

한국어
0
0
5
419
금이
금이@keum2_·
안돼..이제 진짜 리밋에 걸릴것같아..그만 쓰자
한국어
1
0
1
1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