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Cent Sibalseki
14.3K posts


이 그림 복장 차이가 ㅈㄴ 조음......
엄 풀어해친 셔츠 안에 검은 티 ㅈㄴ 낭창하고
안 다 갖춰입어서 가려졌는데 수영장 탈의실에서는 근육이 막..막.. 자기주장 개쎌거아님
오창@ohchangg
엄&안 이따 얘도 같이 가도 되지? *답글에 내용 있음
한국어
Cent Sibalseki retweetledi

Cent Sibalseki retweetledi

Cent Sibalseki retweetledi
Cent Sibalseki retweetledi

얘들아 나 인성하자콤 있잖아
성깔잇고 성격드러운애 좋아하잖아 미친여자만보면 귀여워서 침흘리잖아 애초에 그런애들을 좋아한다는것자체가 나도착순이가아니라서 그게기엽고이뻐보이는거고용서가되는건디
좋아하는애한테 "니가너무착해서 나만나쁜년인것같다"고 차인경우꽤많음 시발....
쿼코아@Quocoa_cola
나보다 성격 나쁜 사람도 감당하기 힘들고 나보다 착한 사람도 감당하기 힘들고 역시 사람은 찐따농도 만큼이나 착순농도도 비슷해야 맞는듯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