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안녕하세요! 4월 4일에 4번째 차례로 디제잉 데뷔를 한 SSUE라고 합니다! 🌸🌸🌸🌸
처음 하는 디제잉에다 아무 데로나 막 발산하는 장르 스펙트럼을 가진 우당탕쿵탕 얼레벌레 엉망진창 믹셋이었지만 잘 견뎌주셔서 감사합니다!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또 뵐 그날을 기대하며 더욱 열심히 수련하겠습니다.
들어주셔서 감사합니다! m(__)m
Forest Flower@ForestFlower_
🌸 Now Playing... 🌸 Forest Flower -04.04- 4th Flower DJ: 🌸 SSUE @lunarsys 🎥 twitch.tv/otklife #forest_flower #OTKLIFE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