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망치

9.1K posts

김망치 banner
김망치

김망치

@mangchi1863

장르 모집합니다(판소 대환영) 장르가 없어서 몸도마음도 안좋습니다 지금 비상입니다 장르 상시모집중

in bayern Katılım Haziran 2025
1 Takip Edilen1 Takipçiler
김망치 retweetledi
다네
다네@dane0627·
님들아 망한 요리 대회 해요 우선 나부터
다네 tweet media
한국어
1.2K
7.8K
61.4K
5.1M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twoinhoi_new 딘까 묘하게 잘그려서 더킹받아ㅜㅜㅜㅜ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1
10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두목님이 그린 킹세천하 그림이 개웃겨서 ㅁㅊ겟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ㅜㅠㅋㅋㄱㅋㅋㅋㅋ
윤송곳 tweet media윤송곳 tweet media윤송곳 tweet media윤송곳 tweet media
한국어
1
0
1
68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twoinhoi_new 분명 한줌단이라며 한줌단이라며!!!! 그데걍 내 추천탐라 알고리즘이 이상한거같긴해...... 팔로워 몇명없는 계정, 알티 안 된 트윗도 다끌고옴
한국어
1
0
1
20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짜살 최신화 스포 진짜 많구나... 실시간으로 달리는 사람들은 흐린눈하기 힘들듯 인기작의 숙명인가
한국어
1
0
1
21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최신화 렝님이 또 ㄹㅈㄷ를 찍으시나보네 야를레히 야를루히 야를레히루히레히루히레히두리릿 아오
한국어
1
0
1
37
김망치 retweetledi
짤털계
짤털계@mymemefolder_·
짤털계 tweet media
ZXX
0
6.3K
12.8K
608.1K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twoinhoi_new 업뎃이슈는 없냐요...? 근데 ㅈㅉ 여름은 전자기기사망의계절임.....
한국어
1
0
1
15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여름이라서 그런가 포코피아가 은근히 렉 걸리는 거 같어,,,,, 더위+과부하 때문인가ㅠㅠ 젠장
한국어
1
0
1
82
김망치 retweetledi
so she 智
so she 智@Wittelsbach_dog·
얘들아… 지금 마차살을봐야된다… 친구(라고하기엔 논의가필요함)를구하기위해 당장 할수있는게없어서 눈물지으며 내곁에남아달라고 고백하던애가 이제는 구하러갈테니 걱정하지말란다
so she 智 tweet mediaso she 智 tweet media
한국어
0
88
337
5.2K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twoinhoi_new ㄹㅇ 임터넷매체발달한21세기에도유행한게 그시절에 도파민요소가아닐리가없
한국어
0
0
19
14.7K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견하준 불안핑 되어서 안절부절하면 윤이든 내가이걸해결하겠다! 외치고 악화시킴 견하준 회피핑일땐(회귀전) 진짜 회피하는 건지 몰라서 해결안(못)했던거였음 개웃기네 진짜 뛰어난 연기력과 볼품없는 눈칫소유자의 개큰콜라보비극
한국어
1
0
2
195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아개웃겨
한국어
1
0
1
43
김망치 retweetledi
솜
@donkkas_·
유튜브에마차살액괴계있는거아시는분
솜 tweet media
한국어
3
79
257
10.4K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킹세천하 재주행하다가 뻘하게 느낀건데 초반부에 이태가 원조 쓸모없으면 죽이고 쓸모를 다하면 칼같이 버렸으면서 원조에게 날 진심으로 대한 적이 있냐고 서글픈 눈으로 본 게 좀 꼴받는다 혐관에서 순애 된 거라서 쩔수없지만.... 이게 바로 서브남주의 업보란 말인가
한국어
1
0
1
134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twoinhoi_new soakfdl내말이 근데 민음사가 유독 길엇은...... 독서인구 오천육백만줌ㅇ이다이제..
한국어
0
0
1
11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아니 그정도라거?? 개쩌네 독서 한줌단인 거 진짜 구라 아니냐
한국어
1
0
1
20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민음사 결제줄 이러다가 B홀까지가겟다 ㅁㅊ
한국어
1
0
1
303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중간에 앉을 곧 없어서 걍 바닥에 앉아잇엇음~
한국어
1
0
1
24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행봇햇다... 사실 너한테같이가자고말하려고햇는데그러지못햇어.근데ㅈㅉ 같이갔으면너무너무미안했을거같은 인파였음 진짜로 사람ㅈㄴ많은데 적어도 만보이상은걷고 계속서서대기해야햇어가지고,, 좀에바였수다 10시에 오픈런해서 4시까지ㅠ잇엇어
김망치 tweet media김망치 tweet media김망치 tweet media김망치 tweet media
한국어
1
0
1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