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송곳

7.5K posts

윤송곳 banner
윤송곳

윤송곳

@twoinhoi_new

솔직히 난 평화로운 순간 예상 밖의 지옥이 등장하면 텐션이 폭발하는 오타쿠라서...

Katılım Haziran 2025
1 Takip Edilen2 Takipçiler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본계 알고리즘에 부계가 뜸 ㅁㅊ
윤송곳 tweet media
한국어
0
0
1
37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요즘 추탐 알고리즘이 좀 바뀐거같음 팔로워수 상관없이 관련 있는 장르 트윗을 많이 끌고옴,,,
한국어
0
0
0
16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twoinhoi_new 분명 한줌단이라며 한줌단이라며!!!! 그데걍 내 추천탐라 알고리즘이 이상한거같긴해...... 팔로워 몇명없는 계정, 알티 안 된 트윗도 다끌고옴
한국어
1
0
1
20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최신화 렝님이 또 ㄹㅈㄷ를 찍으시나보네 야를레히 야를루히 야를레히루히레히루히레히두리릿 아오
한국어
1
0
1
37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두목님이 그린 킹세천하 그림이 개웃겨서 ㅁㅊ겟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큐ㅠㅜㅠㅋㅋㄱㅋㅋㅋㅋ
윤송곳 tweet media윤송곳 tweet media윤송곳 tweet media윤송곳 tweet media
한국어
1
0
1
59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짜살 최신화 스포 진짜 많구나... 실시간으로 달리는 사람들은 흐린눈하기 힘들듯 인기작의 숙명인가
한국어
1
0
1
21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내게 소설을 단숨에 읽어내릴 힘을주소서
한국어
1
0
1
25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업뎃은 이미 해가지구,,, 타다노 과부하 이슈인 거 같슴다,,,,
한국어
0
0
1
11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twoinhoi_new 업뎃이슈는 없냐요...? 근데 ㅈㅉ 여름은 전자기기사망의계절임.....
한국어
1
0
1
15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여름이라서 그런가 포코피아가 은근히 렉 걸리는 거 같어,,,,, 더위+과부하 때문인가ㅠㅠ 젠장
한국어
1
0
1
68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하준쿤 왤케 불안핑 회피핑이야 견씨의 불안회피러모드ON.될때마다 윤이든이 돌직구핑으로 변신해서 웃겨 아니 사실 안 웃겨 그만 회피를 해
한국어
0
0
1
34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견하준 불안핑 되어서 안절부절하면 윤이든 내가이걸해결하겠다! 외치고 악화시킴 견하준 회피핑일땐(회귀전) 진짜 회피하는 건지 몰라서 해결안(못)했던거였음 개웃기네 진짜 뛰어난 연기력과 볼품없는 눈칫소유자의 개큰콜라보비극
한국어
1
0
2
188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마차살 액괴계라는 게 대체 뭐야??? 진짜 뭐냐고 황당하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0
0
1
59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아개웃겨
한국어
1
0
1
41
윤송곳 retweetledi
파랭이
파랭이@parangE022_sub·
부끄//상황되면 넓적부리황새얼굴 되는거 좋음
파랭이 tweet media
한국어
1
73
206
4.6K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로만드로 원작에서도 귀여운 아조씨였는데 웹툰에서도 귀여운 거 같음 대사가 너무나 직장인스러워서 웃기고 좋아
윤송곳 tweet media
한국어
0
0
1
29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ㄹㅇ 특히 장기연재작이 심한 거 같음 초반이랑 분위기도 스케일도 달라지다보니...
한국어
0
0
1
9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후천적 순애남이라는 말이 지대웃김 어쩌다보니 순애하게 된 거 같아
한국어
0
0
1
25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킹세천하 재주행하다가 뻘하게 느낀건데 초반부에 이태가 원조 쓸모없으면 죽이고 쓸모를 다하면 칼같이 버렸으면서 원조에게 날 진심으로 대한 적이 있냐고 서글픈 눈으로 본 게 좀 꼴받는다 혐관에서 순애 된 거라서 쩔수없지만.... 이게 바로 서브남주의 업보란 말인가
한국어
1
0
1
123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ㄹㅇ 넘 귀여움 한국에서도 팔았으면 좋겟다
한국어
0
0
1
6
윤송곳 retweetledi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ㄹㅇ 귀여운데 너무 예쁘다 어떻게 귀여움과 예쁨과 유용성을 동시에 잡은거지
한국어
0
0
1
10
윤송곳
윤송곳@twoinhoi_new·
@mangchi1863 아니 그 정도로 인파가 많았단 말이야?!?! 개쩐다 진짜 인기 많았구나,.. 그래도 재밌게 즐기신거같아서 다행이에요! 완죤 알차게 구매했자나
한국어
0
0
1
6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중간에 앉을 곧 없어서 걍 바닥에 앉아잇엇음~
한국어
1
0
1
24
김망치
김망치@mangchi1863·
행봇햇다... 사실 너한테같이가자고말하려고햇는데그러지못햇어.근데ㅈㅉ 같이갔으면너무너무미안했을거같은 인파였음 진짜로 사람ㅈㄴ많은데 적어도 만보이상은걷고 계속서서대기해야햇어가지고,, 좀에바였수다 10시에 오픈런해서 4시까지ㅠ잇엇어
김망치 tweet media김망치 tweet media김망치 tweet media김망치 tweet media
한국어
1
0
1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