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감자

9.2K posts

돼지감자 banner
돼지감자

돼지감자

@piggamja_

20⬆️デガムです 🎤758/🏠🌌

프사 샏치 Katılım Temmuz 2020
67 Takip Edilen409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돼지감자 tweet media돼지감자 tweet media
ZXX
0
0
5
2.2K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역시 개그공포에로의 남자답다
한국어
0
0
0
22
돼지감자 retweetledi
〰️
〰️@gnzdnps·
내 리비도는 아버지 당신이다
〰️ tweet media
한국어
1
4
8
184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아 후미야한테 짜증짜증개짜증내는 오오세 너무 좋네 평소엔 폐끼친다고 생각하면서 진짜 성가심레전드
한국어
0
0
0
25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짜증난다고 말하면서 스위츠 사온 아기
한국어
0
0
0
26
돼지감자 retweetledi
칼있으마カル
칼있으마カル@kalisseuma32·
후미오세
칼있으마カル tweet media칼있으마カル tweet media칼있으마カル tweet media칼있으마カル tweet media
한국어
0
7
32
264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서치하는데 연성과 이야기들이 주로 24년도에 멈춰있네 훔쎄 입덕을 너무 늦게 했어.. 킁...훌쩍...히잉... 슥 그렇다면 내가 26년 훔쎄의 붐을 일으킨다
한국어
0
0
1
55
돼지감자 retweetledi
눙
@nung6140·
훔쎄 적폐 연성
눙 tweet media
한국어
2
508
1.3K
47.5K
돼지감자 retweetledi
비서
비서@Bsuh_Q·
사자에상시공간과 메타캐속성을 빌어 이미 몇 번 죽고죽여본 훔쎄 이야기도 생각한다 어쩐지 단말마는 늘 귀엽다는 감상이고 나쁘진 않지만 역시 영원히 죽어버리는건 조금 싫어서 다음날이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이 정도가 딱좋아 라는 19살군
한국어
0
5
11
678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아 친구랑 스테감상회 한 후로 친구가 자꾸 리카이 미친학주쌤이라고 불러서 학주쌤이라는 단어가 입에 붙음
한국어
0
0
1
57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사실 고향 좋아하잖아, 하는 말에 이런 거리 정말 싫어 라고 말한 사루 그 말에서 정말 진짜로 고향 좋아했구나.. 좋아해서 떠났구나..싶어서 여기서 뻥 안치고 좀 울었음 뭔 2000년대 귀여늬소설도 아니고ㅠㅠ 떠날 때가 돼서 떠난 거임 이건 아는 사람만 아는 감정임 너무 익숙해지면 되려 역겨움
한국어
0
0
1
59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난 사루는 이제 그냥 귀엽게만 느껴지고 역마살의 의인화 같다 본인도 본인 못 견디고 살기 힘들어 하는데 옆을 배려할 수 있을 것 같아?! 그거 못 하는 거 아니까 론 울프. 혼자 살기. 하는 거임 그건 이제 주변의 문제가 아닙니다 나에게서 세상을 피난시키는 것 입니다
한국어
1
0
1
71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아무래도 에로와 공포는 맞닿아있는 편이죠 개그와 공포가 맞닿아있듯이 근데 아마히코는 에로하고 웃기고 공포스러움 바봉,,
한국어
0
0
2
53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나 를 모르는데 또다른 나와 대화할 수 있겠냐고 이미 나 를 가꿔볼 정도의 삶은 살았다는 거 아냐 나를 모르느냐 하지 마시고
한국어
0
0
1
45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꿈왕 테라 보고 확실히 테라가 어느정도 나잇대가 있는 게 맞다고 느낀 게.. 물론 그를 둘러싼 설정(사장님)도 있겠지만 걔가 하는 모든 이야기가 이미 세상을 어느 정도 살아봤고 내가 아는 나 남이 아는 나 내가 이상적으로 생각하는 나 등등을 경험해 봐야 할 수 있는 고찰이라고 생각했기 때문
한국어
1
0
2
59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카리스마 1차 브레이크는 주변이 나를 어떻게 보느냐라면 2차 브레이크는 내가 주변을 어떻게 보느냐 에 더 초점을 맞춘 거라 좋음 평가는 상대적인 거잖아요? 처음엔 보편적인 시선으로 카리스마를 평가하다 점점 회차가 지날수록 이 모든 게 내 자신임을 받아들이는 이야기라 좋음
한국어
0
0
2
43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카리스마 명대사 나 이제 혼자가 아니야 그러니 혼자가 될 수 있어...
한국어
0
0
2
40
돼지감자 retweetledi
〰️
〰️@gnzdnps·
나 이제 혼자가 아니야 그러니 혼자가 될 수 있어...
한국어
0
1
0
78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세상 살면서 어떻게 하고 싶은 것만 하고 살 수 있겠습니까 하지만 카리스마 애들은 계속 자기자신을 잃지 말라고 해 주니까 그게 일종의 숨구멍이 되는 것임
한국어
0
0
1
34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vv님(뭐라불르면되나요?!)이 좋아한다고 말하시는 지점이 저와 정확히 동일해서 참으로 기쁩니다 제가 뭐라고 싶지만서도요
한국어
0
0
1
39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하우스 중에서 아무것도 안 나온 이토후미야 제외하고 설정 자체가 제법 미스테리한 편에 속하시는데 그럼에도 그이가 느낀 어떠한.. 자유로움? 깨달음? 그게 전달되는 느낌이었음 나를 숨기지 않고 사는 것이 중요하다는 말이잖아요 자신의 리비도를 깨는 것이 2차 브레이크 키워드였고
한국어
0
0
1
49
돼지감자
돼지감자@piggamja_·
저는 테라 2차-꿈왕브레이크 제대로 들은 게 라이브였거든요 그대 오.겐 상이 너무 맛깔나게 말아주셔서 들으면서 눈물 한 방울 흘림
한국어
1
0
1
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