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480 posts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banner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pkpd05

안녕하세요.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발다아)입니다. 세자녀 아빠가 빚 6억 대출이자와 아이들 유학비를 벌기위해 발악하며 투자하는 이야기를 하고있습니다. 직장 외 부업으로 에어비앤비, 무인테니스와 피클볼연습장 운영 중입니다. 취미운동으로 피클볼을 즐겨하고있습니다.

서울 Katılım Mayıs 2026
178 Takip Edilen415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엑스를 시작한 지 며칠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직장을 다니면서 두 가지 부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무인테니스와 에어비앤비입니다. 보통 무인테니스에서 월 100만원, 에어비앤비에서 월 150만원쯤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대충 200~250만원 정도 부업 파이프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예전엔 부업으로 100만원이라도 더 벌면,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길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바빠지더군요. 사실 이만큼 수익이 나올 때까지 잠도 거의 못자다 싶이 지냈습니다. 그럼에도 포기할 수 없는게 지금 현실인 것 같습니다. 대단한 재주는 없지만 나름 직장 다니면서 만들었던 부업에 대한 이야기 자주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tweet media
한국어
29
4
45
2K
퇴사에미친토끼
퇴사에미친토끼@hanaya0012·
맛점 하셨나요?! 저도 잘 먹었습니다!!! 오후도 화이팅!!!
퇴사에미친토끼 tweet media
한국어
18
0
19
471
예모
예모@yemo2021·
@pkpd05 월급이 탄탄히 받쳐줘야 부업으로 나아가는거 같아요 부업 소득은 등락폭이 강해 심리적인 압박이 와서요 오늘도 열심히 달려봅시당
한국어
1
0
1
8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직장을 다니며 부업을 하면서 느낀게 있습니다. "월급은 정말 소중한 수익"이라는것인데요. 왜 그런지는 "부업"을 해보면 알 수 있습니다. 월급은 비슷하지만 일의 강도와 양은 분명 다릅니다. 누구는 일을 밤 늦게까지 하고, 누구는 정시퇴근을 하는데 결국 월급은 똑같습니다. 그걸 제가 직장에서 느꼈거든요. 하지만 부업은 다릅니다. 내가 움직이지 않고 아무것도 안하고 가만히 있으면 돌아오는게 없습니다. 분명 한 만큼 돌아옵니다. 월급은 안정적이고 소중한 수익원입니다. 적다고 불평을 하며 시간을 보내기보단, 그 시간을 아껴 추가적인 소득을 만든다면 그 부업을 유지하기 위해 직장일이 더 재밌어질지도 모른다는 생각을 해봅니다. 경제활동하시는 분들 모두 힘내시길바랍니다. 파이팅입니다!
한국어
4
0
9
308
유월🐟
유월🐟@ADAISLOAD·
@pkpd05 실제로 90개.. 숨쉬듯 게시글을 쓰시는 분을 실제로 뵀슴다...
한국어
1
0
1
13
유월🐟
유월🐟@ADAISLOAD·
제가 계산해봤는데욤.. 5,000,000을 노출하려면 90동안 빠짐없이 하는 것 기준으로 하루당 55,555회 노출이 되어야하구 운이 좋아 게시글이 본인 팔로워 만큼 노출된다면 하루에 600명 기준 90번 정도 올려야하더라구요! 그래요... 일단 시원한 커피부터 한 잔 하시죠! 🥲
사예 saye 🌱@saye_2_16

선생님.... 정직원.. 가능 할까요🥺🤔🥸 노출수 진짜 어떡해🤦‍♀️🤦‍♀️

한국어
16
3
17
635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retweetledi
그라드 💤 아빠, 우리 집은 왜 일만 해?
저는 블로그 하길 정말 잘했다고 생각합니다. 오늘 블로그 하루 수익이 61만원입니다. 광고 2건을 함께 진행했기 때문에 약 100만원을 넘겼습니다. 예전에 쿠팡 파트너스, 스마트스토어, 포스타입, 티스토리 등 온라인에서 할 수 있는 건 다 해본 것 같습니다. 물리적인 시간이 부족해서 망한 것도 있겠지만, 블로그 하나가 잘 터진 게 천운이었습니다. 오히려 블로그가 잘되면서, 나머지 부업을 다 접고 블로그에만 집중했습니다. 여러마리 토끼를 잡는 것보다 잘되는 부업에 집중하는 것이 맞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여러 파이프라인 만들기 위해 이것 저것 플랫폼에 도전하는 분들이 많으실텐데, 아득바득 죽어라 파면 하나는 꼭 터질 겁니다. 거기서 잘되는 부업에 집중하는 게 오히려 지속 가능한 시스템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라드 💤 아빠, 우리 집은 왜 일만 해? tweet media
한국어
24
4
35
1.8K
투자왕김틱구
투자왕김틱구@investmentfire_·
@pkpd05 종목 공유는 할 수 없습니다! 죄송합니다! 😭😭
한국어
1
0
2
9
투자왕김틱구
투자왕김틱구@investmentfire_·
어제 월급 들어와서 매수하고 싶은 종목 싹 매수 진행 함 역시 급여 들어오자마자 매수가 최고임 2주 뒤에 돈 또 들어오는데 그걸로 추매예정🐤🔥 린정?🐥🔥
한국어
2
0
3
80
Gomdi
Gomdi@Gomdi_Insight·
@pkpd05 DCA 잘 하고 계시군요! ㅎㅎ
한국어
1
0
1
4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저는 작년부터 직장과 함께 부업한 돈으로 가격이 높든 안높든, 매월 100만원씩 암호화폐를 꾸준히 매수해오고 있습니다. 아직은 마이너스이지만, 분명 언젠가 빛 볼날이 오겠죠! 직장다니며 투자하시는 여러분 모두 화이팅입니다.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tweet media
한국어
7
0
13
226
Gomdi
Gomdi@Gomdi_Insight·
@pkpd05 매달 100만원이며 지금 쯤 크겠는데요!
한국어
1
0
1
7
투자왕김틱구
투자왕김틱구@investmentfire_·
안녕하세요. 엑스에서 처음 인사 드리는 투자왕김틱구 입니다. 🙇🔥 스레드에서 활동하다가 메타에 환멸을 느껴 머스크 성님의 엑스로 이번에 넘어오게 되었습니다. 현재 토스에서 엠버서더로도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여러가지 부족한 점이 많지만 많은 분들과 좋은 인연이 되었으면 합니다. 주로 경제 관련 정보를 업데이트 하고 있고 같이 공부하고 싶습니다 감사합니다🐥🔥
한국어
33
2
64
1.3K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X 정직원 되려면 500만회가 되야 한다고요? 엄청난 조회수이네요. 정직원되신분들 정말 대단하십니다. 존경스럽네요. 될때까지 열심히 달려보겠습니다!! 모두 정직원이 될 때까지 화이팅!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tweet media
한국어
76
6
117
3.2K
민홍
민홍@minonglong·
@pkpd05 환영합니다🤗 같이 발악해요!!ㅋㅋ
한국어
1
0
1
7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엑스를 시작한 지 며칠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직장을 다니면서 두 가지 부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무인테니스와 에어비앤비입니다. 보통 무인테니스에서 월 100만원, 에어비앤비에서 월 150만원쯤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대충 200~250만원 정도 부업 파이프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예전엔 부업으로 100만원이라도 더 벌면,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길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바빠지더군요. 사실 이만큼 수익이 나올 때까지 잠도 거의 못자다 싶이 지냈습니다. 그럼에도 포기할 수 없는게 지금 현실인 것 같습니다. 대단한 재주는 없지만 나름 직장 다니면서 만들었던 부업에 대한 이야기 자주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tweet media
한국어
29
4
45
2K
BitDaddy⚡️비트대디
X에서 터지는 글 쓰고 싶으면 꼭 기억해야 하는거 내가 쓰고 싶은 글이 아니라 보는 사람이 읽고 싶은 글을 써야함 특히 2030이 공감하는 소재 돈 걱정, 취업 걱정, 집값, 연애, 노후 이런 주제에 내 관점을 얹는 게 핵심임 완전히 남을 위한 글도 아니고 완전히 나만의 글도 아닌 내 생각인데 남들도 공감하는 교집합을 찾는 거임 그 교집합이 넓을수록 노출이 터지는거 같음
한국어
7
3
17
405
으흫
으흫@dkddkdrnfk·
@pkpd05 오오미.. 😲 여기 엄청나신분이 또...!! 응원합니다!
한국어
1
0
1
9
발악하는 다자녀 아빠
@yeditor_i 크 맞는 말씀입니다. 경험이 많아지면 두려움이 없어져서 자신감있게 할 수 있는것 같아요. 그러다보면 자연스레 잘 써먹게되고요!
한국어
0
0
0
2
예디터
예디터@yeditor_i·
@pkpd05 진짜 새로운 경험을 잘 써먹는일이 필요한거 같아요
한국어
1
0
1
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