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bitlenmiş Tweet

엑스를 시작한 지 며칠 되지 않았습니다. 저는 직장을 다니면서 두 가지 부업을 병행하고 있습니다. 무인테니스와 에어비앤비입니다.
보통 무인테니스에서 월 100만원, 에어비앤비에서 월 150만원쯤 수익을 얻고 있습니다. 대충 200~250만원 정도 부업 파이프라인을 만들었습니다.
예전엔 부업으로 100만원이라도 더 벌면, 시간적으로 여유가 생길 줄 알았는데 오히려 더 바빠지더군요. 사실 이만큼 수익이 나올 때까지 잠도 거의 못자다 싶이 지냈습니다. 그럼에도 포기할 수 없는게 지금 현실인 것 같습니다.
대단한 재주는 없지만 나름 직장 다니면서 만들었던 부업에 대한 이야기 자주하고 싶습니다. 잘 부탁드리겠습니다.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