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D

272.6K posts

Re:D banner
Re:D

Re:D

@re_d27

-

Katılım Mayıs 2016
1.1K Takip Edilen96 Takipçiler
Re:D retweetledi
Saku Ram / Commission Closed
안녕하세요, 최근 Apple Music이나 Spotify에서 곡 '야라라라' 가 사라지고 INST 버전만 남아있다는 제보를 받았습니다. 현재 원인을 찾아 이 사태를 해결하고 있습니다. 조금만 기다려 주세요. 또한 Spotify나 Apple Music와 같은 "음원 스트리밍 플랫폼"에 올라온 커버/가라오케 음원들은 저의 어떤 허락도 받지 않고 무단으로 업로드된 것입니다. 이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aku Ram / Commission Closed tweet media
한국어
2
110
660
12K
Re:D retweetledi
wooyo..
wooyo..@wooyowwo·
#명보야놀자
wooyo.. tweet mediawooyo.. tweet mediawooyo.. tweet mediawooyo.. tweet media
QME
3
2.5K
10K
447.6K
Re:D retweetledi
Sondubu
Sondubu@_hate_musk·
이렇게 읽힘
Sondubu tweet media
한국어
0
14.4K
14.1K
639.3K
Re:D retweetledi
Re:D retweetledi
블롭지지
블롭지지@beullobjiji·
미쿠테토 두가지면 #miku #teto
블롭지지 tweet media
한국어
3
904
4.6K
45.9K
Re:D retweetledi
Tumelo T 🇿🇦
Tumelo T 🇿🇦@tumelo_br·
How South Africa 🇿🇦 won the World Cup 😆 🤣 😂 😹 😆
English
15
205
1.9K
246.3K
Re:D retweetledi
㈜예수
㈜예수@ikeasajima·
노무현이 15년 동안 조롱거리가 되고있을 땐 가만히 있던 노무현재단이, 노무현재단 자체를 누가 지적하니까 빛의 속도로 대응한다.
한국어
7
330
996
60.6K
Re:D retweetledi
change🔞🖌️
change🔞🖌️@changedalizi·
最近的生活很繁忙,目前的瓦尔哈拉全家福长度如下(虽然只增加了三个角色),最近游戏10周年,很抱歉我在这段时间没能画一张祝贺图来,最近的创作感觉有些累,接下来的时间我会创作一些别的人物图,关于此游戏的创作先告一段落,再会! #va11hall
change🔞🖌️ tweet media
中文
3
68
560
5.7K
Re:D retweetledi
PaNic_M
PaNic_M@PaNic_M·
나 : 안녕하십니까 무슨.. 어? 오랜만이시네요 손님 무슨 문제로 오셨어요? 손님 : 오늘은 내가 을이여. 나 : 예? 손님 : 부품배달왔습니다 고객님 돌겠네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1
2.3K
6.8K
403K
Re:D retweetledi
개추보관함
개추보관함@cmlf06·
답답하면 니가 뛰든지 ㅋㅋ
개추보관함 tweet media
한국어
0
5.7K
22.7K
638.5K
Re:D retweetledi
크롱
크롱@Krongggggg·
30대 여성대표변호사가 커피를 끊으면 생기는 일☕️
한국어
62
1.8K
3.3K
595.7K
Re:D retweetledi
Troll Football
Troll Football@TrollFootball·
South Africa vs South Korea
English
372
3.9K
38K
1.1M
Re:D retweetledi
Johannslee
Johannslee@yonghan87·
대구 시장이 자기 월급 올린다네요 ㅋㅋㅋㅋ 최저임금은 안 올리고 자기 월급은 올리고 ?? 추경호 나쁜 ㅅㄲ 아이가..ㅋ
Johannslee tweet media
한국어
24
792
760
28.3K
Re:D retweetledi
챱
@lovx11_very·
챱 tweet media
ZXX
10
5.8K
25.3K
569.7K
Re:D retweetledi
이름
이름@upalumpa330704·
ㅅㅂ 존나 인정 한중일 싸움은 아무리 피터지는 싸움이라도 절대 문맥에서 벗어나지 않는데 저쪽들은 대화의 문맥과 중점을 이해를 못하고 지들하고 싶은 말만 앵무새마냥 반복함 지능 차이 존나 느껴짐 그러니 치안 차이도 왜 이렇게 나는지 이제 알겠다 지능이 낮아서 준법정신도 낮은거였음
うにょ@free_da_ute

韓国人と中国人は、腹が立つ事があっても「全く会話が成り立たない」みたいな事はほぼない 南米系は毎回本当に、文盲なの?教育受けてないの?ってレベルで話が通じない イラつくより呆れと同情が勝つ

한국어
190
5.8K
57.6K
5.6M
Re:D retweetledi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
🎥 #트레일러 공개 🎥 2026년 8월 13일 출시가 결정된 #PS4 #닌텐도스위치 『월희 -A piece of blue glass moon-』 한국어판의 트레일러를 공개합니다. 또한 내일부터 한국어 패키지판 & 한정판의 예약 판매가 진행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youtu.be/UwnzUbDXXMg #월희 #한국어판
YouTube video
YouTube
한국어
2
846
435
7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