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8 posts

♡ banner
♡

@synthetisme

바깥의 미장센

Katılım Nisan 2025
121 Takip Edilen432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
@synthetisme·
#喜多川祐介誕生祭2026 #喜多川祐介生誕祭2026 생일 축하해 언제나 널 응원해 ♡ © 바두 님
♡ tweet media
한국어
0
309
1.1K
25K
♡ retweetledi
냐
@nekohamu_·
냐 tweet media
ZXX
1
68
1.2K
14K
♡
@synthetisme·
방금 업로드한 것과 동일하게 바두 님께서 그려주신 여우 부부 버전도 참 좋아해요 ( ◠‿◠ ) 미나카미는 너구리나 사슴으로도 모에화하곤 하는데 역시 근본은 북극여우라고 생각합니다 ♡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6
163
4.5K
♡
@synthetisme·
© 바두 님
♡ tweet media
한국어
0
17
107
2.7K
♡ retweetledi
S
S@12h8m3·
#드친소 망나니 PD 계보 이어요・・・
S tweet mediaS tweet media
한국어
0
4
16
2K
♡ retweetledi
໊
@cyskarch·
© bokirichi 님
໊ tweet media
한국어
0
19
229
3.7K
♡
@synthetisme·
© 영진 님
♡ tweet media
한국어
1
8
70
2.5K
❄️
❄️@mybutt3rf1y·
애호커플 🤍🤍
한국어
1
0
1
163
♡ retweetledi
먀
@LIE_0R_DIE·
#드친소 ⓒ 히토 님 단간론파 오마군 정말 좋아해요…◠ ̫◠ෆ
먀 tweet media
한국어
0
25
175
7.4K
♡ retweetledi
໊
@zuoaman·
#드친소 명일방주 좌락 드림합니다🪶 ⓒcmoomori
໊ tweet media
한국어
1
6
36
4.3K
♡ retweetledi
໊
@dhexrt·
Ⓒ henmeuu 🍓
໊ tweet media
HT
0
9
56
3.3K
♡ retweetledi
먀
@LIE_0R_DIE·
4周年⋯⋯
먀 tweet media
日本語
5
21
94
4.1K
♡
@synthetisme·
@zuoaman 약먹어도안사라지는 진짜다… 너무좋아요
한국어
1
0
0
187
໊
@zuoaman·
그리고옛날에이런것도만들었다네요..
໊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1
1
3
516
♡ retweetledi
44
44@tvxrevival·
ⓒ kkikkismom 님
44 tweet media
Eesti
0
2
15
824
♡
@synthetisme·
@Only_forMalleus 림 님 안녕하세요! 근래 재미있게 하고 계신 게임이라니⋯ ⋯!! 오래 전 처음 페르소나를 했을 때가 생각나서 제 마음이 다 두근거려요 /// 저야말로 너무너무 아름다운 드림 하시는 분께서 찾아와 주셔서 감사드릴 따름입니다 >////< 이미 만렙 찍으신 것 같습니다 지금 너무 설레요⋯ ♡
한국어
0
0
0
75
🐦‍⬛
🐦‍⬛@Only_forMalleus·
@synthetisme 안녕하세요 하트 님💙🤍! 근래 들어 너무 재미있게 플레이 하고 있는 게임이라 하트 님의 아이들의 이야기가 너무 궁금해서 꼭 가까이에서 뵙고 싶었는데 이렇게 뵙게 되어 넘 영광입니다ෆ•͈ ·̫ •͈ෆ// 하트 님과의 코옵 만렙이 되는 그날까지 저도 잘 부탁 드리겠습니다!
한국어
1
0
0
187
♡
@synthetisme·
@trackonjam 그새 읽어 주시다니 너무 부끄럽고 기쁘네요 ㅎㅎ -////- 여우 남자아이 영원히 뒤에서 바라보며 애꿎은 신발 코만 괴롭히는 여자아이는 참 조은거죠… 공명할 수 있어서 감동적이에요 다 함께 나아가자 페르소나 리메이크 화이팅!
한국어
0
0
1
69
໊
@trackonjam·
@synthetisme 수줍어서 괜히 신발 코만 괴롭히는 여자아이 너무 구여워요 ⌒⌒𖦹//// 저도 잘 부탁드릴게요 🫰🏻🫰🏻🤍 다 함께 나아가자 페르소나 리메이크 화이팅!!
한국어
1
0
0
169
♡
@synthetisme·
@n25r4i 이거 너무 코여워요 둘이 투닥투닥 하면 아무도 못 말릴 것 같고 너무 다정한 유치원 쌤이시구 좋은 느낌
한국어
1
0
1
35
♡
@synthetisme·
미색의 캔버스에 유화 물감을 홀린 듯 덧칠하는 너를 상상하곤 해 한 겹 두 겹 쌓여가는 푸른 페인트에 담긴 깊이만큼 네가 나를 생각해 준다면 얼마나 좋을까 소매에 흔적이 남아도 팔레트가 잔뜩 얼룩덜룩해져도 붓을 멈추지 말아 줘 나는 너의 그림을 통해서 비로소 완성되는 사람이니까
한국어
0
0
34
663
♡
@synthetisme·
© 다용도계정 님
♡ tweet media
한국어
1
1
122
2.3K
♡
@synthetisme·
@contorcendosi 사진하고 진짜 어울린다 이거 회지에 실어주셨던 글 맞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이야기죠… ////
한국어
1
0
0
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