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春
77 posts





そこのブラジル人!肌の色とかそんな事よりもっと重要なことを訊きたい! 日本では地面に向かって「ブラジルの皆さーん!聞こえますかー!」って叫ぶアホのギャグがもはや定番になってるんだが、そっちではそーゆーのやらないの?キョロ(((゚ー゚*)(*゚ー゚)))キョロ


a única coisa que treme é o japão quando tem terremoto


ブラジルという国って 普段勉強出来ない小学生がドッチボールの時間だけイキるのに近いな サッカー以外に外国に勝てる所が無いもんな


패스트푸드점 음식 치우기 정리 중국에서는 치우는 직원이 있어서 패스트푸드점에서 먹고 그냥 두고 나가는 것이 일반적이다. 필리핀도 동일하다. 한국, 일본, 대만, 싱가포르에서는 패스트푸드점에서 먹고 자신이 치우고 간다. 중국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말 다른 나라에 갈때 그 나라 사람들이 패스트푸드점에서 먹고 치우면 자신도 치우는 것이 좋아요. 해외를 방문하면 그나라의 룰을 존중하는게 좋아요. 사람들이 오해하게 됩니다. 한국 일본 친구들에게 하고 싶은 말 중국친구들이 패스트푸드점에서 그냥 두고 나가더라고 매너가 없다고 비난하지 말아요. 정말 몰라서 그럴 가능성이 높아요. 그때는 친절하게 치우는 거라고 이야기해 주는게 좋을 것 같아요. 즉 나라마다 상황에 따라서 다르다. 이거는 편의점도 동일한거 같다. 최근에 일본에서 계산전에 컵라면에 물을 넣은 태국인이 비난을 받은 적이 있는데 태국에서는 일반적인거라고 한다.



“아시아 인류는 하얗지 않아” 시력이 나쁜 사람들을 위한 말일 뿐이야. 왜녀하면 아시아 여성들은 공식적으로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여성들이니까. 너희들은 인종차별을 하느라 우리 발끝에도 못 미치잖아







I saw that a kimono rental shop in Kyoto is now offering hijab rentals together with kimono. Trying on a kimono can be a nice cultural experience, but wearing it while keeping a hijab on feels disrespectful to the tradition. If someone truly wants to respect Japanese culture, shouldn’t they take off the hijab and wear the kimono properly?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