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수@worldisabang·1h이거 검색 많이 한 거 위주로 뜨는 거예요?Çevir𝒑𝒊𝒂🍏@beloved_cherishmy character according to pinterest 이거 유행하는거 같아서 나도 해봄! 핀터레스트에 my character 검색해서 뭐 나오는지 보기.. 🍓이거 재밌네 한국어00230
아방수@worldisabang·8h🍙 오늘의 점심 🍙 스팸순두부찌개 별점 ★★★★☆ | 4.0 배우 류수영님 레시피 따라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재료가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해~) 청양고추 없어서 못 넣었더니 살짝 물리더라고요 참고하세요 !Çevir 한국어1041411
아방수@worldisabang·22h✨️ 스위트 파라다이스 ✨️ スイーツパラダイス 별점 ★★★☆☆ | 3.5 기본 코스로 가시면 가성비 진짜 좋아요 ! 케이크랑 식사류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단짠콤보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저는 과일도 추가했는데 이건 그냥... 마트에서 사드세요. 굳이 추가할 필요성을 못 느낌.Çevir 日本語104194
아방수@worldisabang·1d시오콘부 오이무침 🥒 별점 ★★★☆☆ | 3.0 시오콘부 사놓고 주먹밥만 해먹게 돼서 오이무침으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참기름 넣는 레시피가 많던데 저는 좀 더 가볍고 새콤한 게 좋아서 식초 넣어줬습니다 ! 약간 국물 없는 오이냉국 맛이에요 ~.~Çevir 한국어0262991
아방수@worldisabang·3d🍥 오늘의 저녁 🍥 연어양파쌈 별점 ★★☆☆☆ | 2.5 불닭 안 팔길래 신라면 투움바로 했는데 원래 이렇게 안 맵나요..?? 좀 느끼해서 생양파 와작와작 씹어먹었습니다.Çevir 한국어009155
아방수@worldisabang·3d🍙 오늘의 아침 🍙 불고기볶음우동 별점 ★★★☆☆ | 3.5 우동 면을 한번 찬물에 씻어주면 쫄깃탱탱해져요! 밤새고 먹는거라 그런지 꿀맛이네요...호호 노른자는 날로 얹었는데 열기에 반숙으로 익었어요 오히려 좋아..(=v=)Çevir 한국어108169
아방수@worldisabang·6d🍥 오늘의 저녁 🍥 Domino's Pizza Quattro 2 Happy (L) 별점 ★★★☆☆ | 2.8 로켓나우 앱으로 시키면 첫 주문 70% 할인 되고 도미노 50% 할인까지 해서 1640엔으로 배달 시켰어요 ! 일본 도미노에는 에그타르트도 있길래 모찌 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어줬습니다 +p+ 배달도 30분정도만에 왔어요 !Çevir 한국어107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