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방수

68 posts

아방수 banner
아방수

아방수

@worldisabang

삶이 레몬을 준다면 아방수가 되어 떨구자

아방수가쳐이기는세계관 Katılım Haziran 2026
46 Takip Edilen46 Takipçiler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ong__41 이제 수박 시즌입니다 !! 얼른 마트 가셔요 !
한국어
0
0
0
3
옹
@ong__41·
@worldisabang 수박 넘 맛있어보여요...💕
한국어
1
0
1
11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그저 수지 포크를 자랑하기 위한 수박
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1
0
8
110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_yerim31 한국인이라면 싫어할 수 없는 맛이에요..♥︎
한국어
0
0
1
25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 오늘의 점심 🍙 스팸순두부찌개 별점 ★★★★☆ | 4.0 배우 류수영님 레시피 따라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재료가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해~) 청양고추 없어서 못 넣었더니 살짝 물리더라고요 참고하세요 !
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1
0
4
141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r___koO_ 진짜요?? 저 랜덤 가챠로 라이 몇개 뽑았는데... 드리고 싶네요 😍
한국어
1
0
0
20
RK
RK@r___koO_·
@worldisabang 혀내밀고잇는거왤케기엽나요…하….. 전 라이 조아해요//
한국어
1
0
0
17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 스위트 파라다이스 ✨️ スイーツパラダイス 별점 ★★★☆☆ | 3.5 기본 코스로 가시면 가성비 진짜 좋아요 ! 케이크랑 식사류 번갈아가면서 먹으면 단짠콤보로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저는 과일도 추가했는데 이건 그냥... 마트에서 사드세요. 굳이 추가할 필요성을 못 느낌.
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
日本語
1
0
4
194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r___koO_ 네 !! 🤍🤍🤍 제 최애예요 💕
한국어
1
0
0
28
RK
RK@r___koO_·
@worldisabang 헉 미카도사마 맞나요.?
한국어
1
0
0
56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HizashiYY @mae_1312 귀여운 아이템을 하고 귀여운 곳에 가서 귀여운 사진을 남긴 귀여운 여자라니...
한국어
0
0
0
20
키키
키키@HizashiYY·
귀여운 것들이 잔뜩!
키키 tweet media키키 tweet media키키 tweet media
한국어
1
1
32
1.1K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시오콘부 오이무침 🥒 별점 ★★★☆☆ | 3.0 시오콘부 사놓고 주먹밥만 해먹게 돼서 오이무침으로 만들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었어요! 참기름 넣는 레시피가 많던데 저는 좀 더 가볍고 새콤한 게 좋아서 식초 넣어줬습니다 ! 약간 국물 없는 오이냉국 맛이에요 ~.~
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0
2
6
299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마법사의 약속 가챠로 뽑은 쌍디들인데 얘네 왜 크기가 묘하게 다르죠
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0
0
1
110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pinkuluvzz 아 정말 너무 가고싶은데 왜 서울인 거예요오..ㅜㅜ
한국어
0
0
0
67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나름 다꾸도 하고 바깥 구경도 하며 살고 있습니다
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0
0
15
277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 오늘의 저녁 🍥 연어양파쌈 별점 ★★☆☆☆ | 2.5 불닭 안 팔길래 신라면 투움바로 했는데 원래 이렇게 안 맵나요..?? 좀 느끼해서 생양파 와작와작 씹어먹었습니다.
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0
0
9
155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먹고 바로 잠들어서 이제서야 올립미다..
한국어
0
0
0
74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 오늘의 아침 🍙 불고기볶음우동 별점 ★★★☆☆ | 3.5 우동 면을 한번 찬물에 씻어주면 쫄깃탱탱해져요! 밤새고 먹는거라 그런지 꿀맛이네요...호호 노른자는 날로 얹었는데 열기에 반숙으로 익었어요 오히려 좋아..(=v=)
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1
0
8
169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새벽에 3시간동안 마늘 깠습니다.. 이걸로 맛난 거 만들게요
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0
0
3
87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다들 아이카츠 이 케이스 가챠 어떻게 사용하세요? 전 이렇게 보관함 만들었긔...
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0
0
3
125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근데 일본 피자 원래 이렇게 이상하게 잘라줘요?
한국어
0
0
0
51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 오늘의 저녁 🍥 Domino's Pizza Quattro 2 Happy (L) 별점 ★★★☆☆ | 2.8 로켓나우 앱으로 시키면 첫 주문 70% 할인 되고 도미노 50% 할인까지 해서 1640엔으로 배달 시켰어요 ! 일본 도미노에는 에그타르트도 있길래 모찌 아이스크림 얹어서 먹어줬습니다 +p+ 배달도 30분정도만에 왔어요 !
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1
0
7
1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