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8 posts

림 banner
림

@_yerim31

편하게 다가와 주세요..♡

Katılım Nisan 2025
110 Takip Edilen101 Takipçiler
Sabitlenmiş Tweet
림
@_yerim31·
#일상계트친소 #독서계트친소 #트친소_𝕏친소 처음이라 좀 느리지만 꾸준히 해볼게요! 같이 일상 공유해요.. ⸝⸝> <⸝⸝
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
한국어
0
3
132
2.3K
림
@_yerim31·
@qqqvoospyschd 아니 저 아는 노래가 없는데 그냥 요즘 듣는 노래 추천해드릴게여..! 데이먼스 이어-mondegreen 존박-falling 추천드립니다..!!!
한국어
1
0
0
15
앤디
앤디@qqqvoospyschd·
@_yerim31 저도 산책나왔는데 림님의 노래 선곡이 필요합니더
한국어
1
0
1
17
림
@_yerim31·
심심한데 노래 추천해주세요 ₍ᐢ ɞ̴̶̷.̮ɞ̴̶̷ ᐢ₎
한국어
11
0
11
355
림
@_yerim31·
@pooq_pooq_q 아니 너무 귀여워요…🫳🫳
한국어
1
0
2
43
호야
호야@pooq_pooq_q·
회원님들을 위한 비밀동영상입니다 🐱
한국어
1
0
4
66
림
@_yerim31·
@pooq_pooq_q 귀여운 고양이 복복복..🫳🫳
한국어
0
0
1
27
림
@_yerim31·
사실 전 고양이를 정말 좋아해요 ^ ̳ᴗ ̫ ᴗ ̳^ꕀෆ
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
한국어
4
0
17
165
림
@_yerim31·
@w7yef 제 취미가 고냥이 도촬입니당 ㅎ.ㅎ
한국어
0
0
0
12
토리
토리@w7yef·
@_yerim31 꺄아너. 무기엽다꼬질꼬질냥이 ///
한국어
1
0
1
36
림
@_yerim31·
@p_sfff 감성녀가 될테야!!! ೕ(`・୰・´)و ̑̑
한국어
0
0
0
8
림
@_yerim31·
자고싶당
림 tweet media림 tweet media
한국어
1
0
21
291
림
@_yerim31·
@o0iT_Ti0o 아망님이 더더더더더요… 너무 어여뿌세요…
한국어
1
0
1
9
림
@_yerim31·
하.. 다들 너무 느좋이고 어여뻐서 반의 반이라도 닮고 싶어 다이어트를 해야겟어요….
한국어
1
0
7
171
⚯̮
⚯̮@th1s1smylife_·
육바연 쿨타임 돌아서 냅다 먹어버렷어요... 🥹
⚯̮ tweet media
한국어
3
0
29
327
아방수
아방수@worldisabang·
🍙 오늘의 점심 🍙 스팸순두부찌개 별점 ★★★★☆ | 4.0 배우 류수영님 레시피 따라 했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 (재료가 맛 없을 수 없는 조합이긴 해~) 청양고추 없어서 못 넣었더니 살짝 물리더라고요 참고하세요 !
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아방수 tweet media
한국어
1
0
4
95
연렁🦦
연렁🦦@Sleeping_yeon·
심심하니까 뭐든 답글로 물어봐주시면 성심성의껏 10글자 이상으로 답글 달아드림
한국어
5
0
5
198
림
@_yerim31·
@qqqvoospyschd 걸으면서 듣는데 오늘과 딱 맞는 노래네요!! 추천 센스…( ˘͈ ᵕ ˘͈ )
한국어
1
0
0
48
앤디
앤디@qqqvoospyschd·
@_yerim31 오늘같이 바람도 선선하고 날씨 좋은날에는 역시 언발관-산들산들이지요
한국어
1
0
1
62
anzu
anzu@butterflyl_l·
@_yerim31 이번 쏜애플 신앨범 ‘나의 세기’ 많관부,,
한국어
1
0
1
34
림
@_yerim31·
@pooq_pooq_q 차근차근 다 들어보겠습니다!!
한국어
0
0
1
48
호야
호야@pooq_pooq_q·
@_yerim31 low roar - give up bikini machine - the shade of my soul beach fossils - don't fade away band of horses - the funeral
English
1
0
1
63
림
@_yerim31·
@j222222b 헐 노래 너무 좋은데요?!
한국어
1
0
0
20
지비
지비@j222222b·
@_yerim31 세카이노오와리 - Habit 들어주세요!!
한국어
1
0
1
32
림
@_yerim31·
@gosowon0130 어릴적부터 많이 들었다니.. 앞으로 이 곡 들으면 소원님이 생각날 것 같아요 (๑•͈ᴗ•͈)
한국어
1
0
1
39
소원
소원@gosowon0130·
@_yerim31 악토버-아카시아 라는 곡 좋아요 피아노 인데 어릴적부터 많이 듣고 좋아했어요꒰ ⸝⸝ɞ̴̶̷ ·̮ ɞ̴̶̷⸝⸝꒱ 잠 잘 못잘때나 편안해지고 싶을때 들으면 너무 좋더라구요,,♡
한국어
1
0
1
83
림
@_yerim31·
@1717inst 너무 예쁜 노래예요 (˶ᵔᵕᵔ˶)
한국어
0
0
1
22
❃
@1717inst·
@_yerim31 검정치마 - LingLing
한국어
1
0
1
30
림
@_yerim31·
@jurong06 노래 너무 좋아여.. (๑>ᴗ<๑)
한국어
0
0
0
21
A
A@jurong06·
@_yerim31 Lany - dna 좋아용
한국어
1
0
1
38
림
@_yerim31·
@Soeng5989 제이팝 좋아하는데! 좋은 노래 추천 감사합니당 (*´∪`)
한국어
1
0
0
30
Soeng
Soeng@Soeng5989·
@_yerim31 Toaka - New era 추천드립니다
한국어
1
0
1
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