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시윤

2.7K posts

이시윤

이시윤

@xccoai

고혈압으로운명함

Katılım Mayıs 2026
33 Takip Edilen1 Takipçiler
이시윤 retweetledi
mika
mika@mikasagrada·
Isso só acontece quando você está com raiva ou com pressa.
mika tweet media
Português
50
3.9K
37.4K
293.1K
이시윤 retweetledi
여성신문
여성신문@wnewskr·
술 강권하고 ‘오빠’라 부르라는 조직… 여성 소방관 죽음 뒤 드러난 ‘성차별’ n.news.naver.com/article/310/00… “과장 옆에 앉아라” “서장에게 술을 받아라” “편하게 오빠라고 불러라” 20대 여성 소방관은 15개월간 24차례 회식에 불려 다니며 음주 강요와 사적 심부름에 시달렸습니다. 숨진 뒤에는 상담 기록이 선택적으로 공개되고 유족의 감찰 요구마저 묵살됐습니다. 여성에게 접대와 친밀성을 강요한 직장 내 성차별·성희롱이자 권력 남용입니다.
한국어
3
941
998
106K
이시윤 retweetledi
흐에엑
흐에엑@heueeeg·
서양사 찍먹중입니다 이거 왜 그렸냐면… 이름 외우려고
흐에엑 tweet media
한국어
1
273
1.5K
20.7K
이시윤 retweetledi
젼
@srjgjs·
#좆소야놀자
젼 tweet media
QME
1
412
769
38.6K
이시윤 retweetledi
깨둥이! 시즌2
깨둥이! 시즌2@kkaedoong2·
아직 제가 남았는데 버젓이 눈뜨고 살아있는데 무슨말씀이세요
깨둥이! 시즌2 tweet media
한국어
38
13.2K
51.8K
2.3M
이시윤 retweetledi
도태육수생
도태육수생@cutydaeng03·
폐급 기준 딱 정해드리겟습니다 흔히 말하길 그냥 학점 낮으면 폐급아니야? 하는데 학교공부 말고 다른걸 열심히 했을수 있기때문에 아니고요 우리가 봐야할것은 알바도 안했고 반수생도 아니고 친구 없어서 막 놀지도 못했고 취미도 없고 어디 아픈것도 아닌데 1점대다? 폐급입니다.
다이애롱@LaLaitsMe_

3점 넘으면 폐급아닙니다 2점 후반 폐급아닙니다 2점 중반 살짝폐급입니다 2점초반부터 폐급입니다 샤프심학점 개폐끕입니다

한국어
13
1.5K
8.2K
1.1M
이시윤 retweetledi
깐따삐아
깐따삐아@JeonY93887·
그래도 현실에서 못하는말 트위터에 일기처럼 풀어놓으면 그순간은 편안함 트위터가 나한텐 사이버살풀이 공간임
한국어
2
2K
2.4K
122.9K
이시윤
이시윤@xccoai·
한국말의구조적인부분 to부정사..쉽게구분할수잇느냐없느냐
한국어
0
0
0
3
이시윤 retweetledi
클로이💖
클로이💖@luckycloi·
임신한 군인 괴롭혀서 유산시킨 남자 가해자도 같은 형량 받겠죠?
한국어
1
1.9K
7.2K
205.1K
이시윤 retweetledi
이시윤 retweetledi
__
__@taptap8064·
기말4일전엔무슨공부를해야하나요? 10번째내신인데아직도모르겟네요
__ tweet media
한국어
3
1.9K
9.8K
202.5K
이시윤 retweetledi
이시윤 retweetledi
맛터
맛터@masterofblt·
머리채 잡고 자해까지…머그샷 찍고 들어가 본 청주여자교도소 이거 기자가 직접 수갑 차고 교도소 들어가서 생활해 봤다는데 한 번 보는 거 추천함 지금 이거 정부에서는 무기징역 가석방 빌드업으로 언플 중이라서 절대 반대지만 그것과는 별개로 여성 재소자들 처우는 관심 가질 필요가 있어 보임
한국어
1
689
5.3K
1.2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