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iving in a dream
4.1K posts

Living in a dream
@ygracepark
Slow and steady, caring less and less.
Katılım Haziran 2008
522 Takip Edilen149 Takipçiler

@haruharu1722 @blucheck444 Sim, eu entendo, todas são lindas, assim como seriam independente do tom elas que tivessem. Pelo o que vi é aparece sobre vocês (Coreanos no geral) para nós aqui no brasil, são diversos produtos ou casos de pessoas que usam produtos para ficarem extremamente brancos, e não+
Português

미안한데 한국인이 오른쪽같은 피부색을 가질려면 태닝샵가서 돈주고 태닝해야해요 이게 니들기준에선 자연스러운거임?
sophia ⚢︎@hyesemble
"naturalmente brancos"
한국어
Living in a dream retweetledi

<눈물을 마시는 새> 티셔츠 판매 정리. 티셔츠는 24일 오전 10시에 브릿G 굿즈샵과 도서전에서 동시 판매합니다. 하루 판매량이 정해져 있고(XL은 수량이 적음) 다음날 리셋. 주말엔 도서전 판매만 합니다. 모자 및 여타 굿즈도 britg.kr/event/2026book… 여기 자세히 설명되어 있으니 참고해 주세요.



한국어
Living in a dream retweetledi

앗 그것은...심장병에 카린돌 풀네임이 적혀 있었다면 갈로텍네 일당이 뺑이를 덜 쳐도 되었기 때문에ㅜㅋㅋㅋㅋ 주로 쓰는 이름으로 적혔을 듯하네요
Living in a dream@ygracepark
심장 빛 속에 아스라히 역광 그림자로 보이는 이름.. 좋댜.. 풀네임으로 적혀있을 거 아니야 ✨✨✨✨✨✨ ✨베카린도렌✨ ✨마케🪩로우✨ ✨✨✨✨✨✨
한국어

심장 빛 속에 아스라히 역광 그림자로 보이는 이름.. 좋댜..
풀네임으로 적혀있을 거 아니야
✨✨✨✨✨✨
✨베카린도렌✨
✨마케🪩로우✨
✨✨✨✨✨✨
살믄게🕯🏳️🌈@lifeiscrab
제 추측은 심장에서 열이 나니까 병에 이름도 먹으로 적어서 이름 부분만 열이 미세하게 덜 보이게 했을 것 같아요
한국어
Living in a dream retweetledi

제 추측은 심장에서 열이 나니까 병에 이름도 먹으로 적어서 이름 부분만 열이 미세하게 덜 보이게 했을 것 같아요
웰감@bgb_300
심장병 깊생파다가 생각난거 스바치가 이름에 먹칠해서 심장병 주인 누군지 모르게했다고 했는데 글씨를 어케쓴거지..... 바른쪽만 열나게하는 먹물이 따로있나
한국어

@zeta_meta_ 아니 제가 좋아하는 그룹의 노래인데 이렇게 연결지을 생각은 못해봤는데 K 보컬에 BTR이 안무하는 것까지 떠올라요
한국어
Living in a dream retweetledi
Living in a dream retweetledi

2026 서울 국제 도서전 황금가지 부스 x 브릿G에서 진행하는 이번 굿즈 이벤트 안내 페이지가 오픈되었습니다. <눈물을 마시는 새> 4종족 티셔츠와 3개의 도깨비 감투, <얼음나무 숲>NFC 키링, 스티커팩과 도서전 한정 에디션까지 만나보세요~
britg.kr/event/2026book…
한국어
Living in a dream retweetledi
Living in a dream retweetledi

제가 본 반응은 니름 개념이 잘 이해가 안된다는거 위주였고 모계사회 반감은 아니었어요. 오히려 모계 사회나 여성 인물을 더 입체적으로 다루지 않아서 불만이란 말도 있었구요
나가에 진입장벽 느낀다는 말은 스토리캠프 눈마새 소개영상에서 나온 말이라 국내 해외 공통인가 싶어서 쓴 겁니다~
견습기사🐔🕯️🎗@Old_Tavern
해외 독자한텐 눈마새의 나가 종족이 진입장벽이고 불호라니... 자기들한테 익숙한 신화나 판타지 작품(ex 반제) 속 종족이 아니면 일단 거부하고 보는 게으름 내지 일종의 레이시즘 아닌가 하는 의심이 먼저 고개를 드는데 편견을 갖고 대하면 안 되겠지.
한국어

스바치 요염조신하고 딘자린 귀엽고 시우쇠 따스하게 죽여줄거 같고 최대장님 붉은벼슬이 많은 레콘들의 그녀이셨을 거 같고 데오늬달비 여름 천년을 넘어 원추리로 이어진 모습이 내 맘을 찢어놓고 주퀘도 퀭한 인간모습 내 취향인데 갈로텍 더블샷의 미묘한 인상 차이가 끝내주네요
P@pp7aek
트최그 찾아가세요😄😄
한국어
Living in a dream retweetledi
Living in a dream retweetledi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