낭만살쾡이

14.8K posts

낭만살쾡이 banner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

@flashbaek202

개 짖는 소리 좀 안 나게 해라악~~~~

Entrou em Haziran 2023
4 Seguindo55 Seguidores
Tweet fixado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sigorzabujong 나는 여성비하 발언한 니 글을 "인용"해서 니가 말한 "천박한뇬" 라임에 맞춰 오히려 그런말 하는 너도 "천박한놈"아니냐고 내 피드에다 썼고 거기다 니가 댓글로 ㅆㅂㄹㅁ 라고 했지? 니마누라 파로 칭칭 에로 어쩌고 욕 먼저 박았지? 대가리 빵꾸난 입쓰레기 정신병자야
낭만살쾡이 tweet media
한국어
1
0
1
4.4K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Q5agq @W0o0y0u 응응 머리가 떡진 사람들을 백수나 노숙자나 아픈사람이 연상되서 그래 헤어제품 좋은거 수출 좀 해줘 좋은건 같이 쓰자
한국어
0
0
0
2
Q
Q@Q5agq·
@W0o0y0u なるほど、可哀想に。韓国には不潔な人しかいないからそう思うんだね。
日本語
2
1
437
40.4K
🥛우유
🥛우유@W0o0y0u·
한국은 떡진 머리를 아주 싫어해요😨 일본인의 헤어가 한국인 눈에는 안 감아서 기름이 흐르는 머리로 보여요. 일본은 남녀 모두 딱 붙은 기름진 머리를 하고 있어서 촌스럽고 머리 안 감은 인상을 줘요 공격이 아니라 예전부터 모든 한국인들이 일본인 머리는 왜 항상 떡져있을까? 의문을 가져왔어요
みみ@omonaga_life

日本のアイドルはちゅるちゅるのツヤ髪が多くて、韓国のアイドルは反射しすぎないマット髪が多いのってなんでだろう❓

한국어
647
1.1K
14.4K
13.6M
ぜみぜみみん
ぜみぜみみん@mionmijapan·
@gwmen12 @W0o0y0u 日本人は毎日風呂に入るから、ツヤ髪を見ても皮脂でベタついてるって想像しないですよね。韓国ってそんなにベタついてる人(数日風呂キャン)が身近にいるのかな。 逆に日本で本当に不潔な浮浪者とかは脂どころか埃と垢でバサついたマットな髪になるから、髪はツヤがあるほうが清潔に思えるんですよね。
日本語
4
4
520
104.5K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yonhaptweet 왜 한국인도 그러자나 지가 중앙선 침범 해놓고 아왜뭐...그런 느낌임..너무 당당해서 할 말이 막히는 느낌 저래 놓고 청소하니 참 바른 일본인 이러고
한국어
0
0
0
158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hwangl33 우리가 피부 다양성을 어떻게 말살하고 있는지 예시를 보여주세요..한국인도 모르는 피부색 말살이 뭔가요?
한국어
0
0
0
34
sunnie & that 🐇
sunnie & that 🐇@hwangl33·
@flashbaek202 no te digo que no puedan ser de piel clara, te digo que ustedes no aceptan que también pueden ser morenos!!! la diversidad es tan bonita y ustedes hacen todo lo posible para aniquilarla
Español
5
0
459
6.7K
sunnie & that 🐇
sunnie & that 🐇@hwangl33·
puedo hablar de lo hermoso que se ve cuando se nota su color de piel natural o van a venir las coreanas a funarme?
sunnie & that 🐇 tweet media
Español
99
242
6.8K
185.4K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hwangl33 그렇다면 네가 올린 사진이 한국인들의 오해를 산거 같은데? 저 사진은 한국인들 평균 피부색이 아니거든😅😂일부러 저 사람 사진을 올려 놓고 니들 피부색을 사랑해라고 하면...일부러 자극한다고 생각할 듯. 왜 한국인들 피부색가지고 이 난리야 이해가 안가네 이해가 안가!!!
한국어
0
0
0
98
sunnie & that 🐇
sunnie & that 🐇@hwangl33·
@flashbaek202 no sé si se te tradujo mal pero yo dije que ✅SÍ PODÍAN TENER LA PIEL CLARA✅ nunca les he dicho que no por dios😭😭😭 SÍ HAY COREANOS DE PIEL CLARA!!! TAMBIÉN DE PIEL MORENA!!! HASTA DE TONOS MÁS OSCUROS HASTA LOS MÁS CLAROS!!Y ESTÁ BIEN✅yo reclamo que a los morenos LOS ACLARAN
Español
2
0
16
402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hwangl33 그럼 넌 한국인이 피부가 무조건 어둡다고 생각했다는거야? 어두운 피부를 가진 한국인들이 밝은 화장을 하고 미백 크림 바르는게 이해가 안 됐고 그게 백인을 추종하는거라 오해한거네?
한국어
1
0
0
145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알아서 하게 냅둬 돈 있고 남편 미국적자면 너도 아이 미국서 낳고 싶잖아 쟤가 유명해서 그렇지 그런식으로 사는 사람 많을껄 그냥 2중국적에 대한 법만 강화하면 된다고 생각함. 일본이랑 중국은 2중국적 안 되잖아...
먹물이@mugmulree

안영미, 둘째 아들도 美서 출산?…"순산하고 올게요" 약 미국행 비행기를 탄다면 남편 옆에서 낳겠다는 핑계는 말이 안되지.. 상식적으로 12시간 이상 비행을 남자가 할까, 만삭 임산부가 할까. 그냥 미국인 낳고 싶은 거 아냐?

한국어
0
0
1
1.2K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MissFollklore 한국인한테 물어봐 니들은 백인 처럼 하얀게 좋고 흑인은 나쁨니까? 라고🤣🤣😂😂🤣🤣피부가 밝으면 회사에서 일하나보다 피부가 어두우면 스포츠 좋아하세요?그러지 님 백인이에요?라고하는지 ㅋㅋㅋ아우씨 무식이 벼슬이야? X통역 덕에 양놈들이 더 무식한게 많다는 것도 알게되네
한국어
0
0
0
22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gbc_gabi 다를 수 있지 않을까? 한국인은 서양인보다 췌장이 약해..그래서 내가 유일하게 서양인에게 부러운건 피부색이 아니라 췌장이야..부럽다 너희의 췌장😍
한국어
1
0
0
1.1K
Gabi
Gabi@gbc_gabi·
Outro dia vi uma br q mora na Coreia dizendo q uma amiga teve problemas cardíacos lá e o médico se recusou a atender e ainda disse q o coração dos acidentais era diferente. Médico, com diploma. E vcs acham q galera da internet vai entender q asiáticos não são brancos! rsrs
Português
20
72
2K
25.8K
lady gaanga
lady gaanga@ellequeen__·
@vinsanity266235 não estou fingindo ser nada e nem me acho melhor que ninguém, mas achei importante comentar isso porque essa discussão escalou tanto que tem gente sendo racista de verdade em vários comentários e qrts
Português
3
0
28
1.8K
lady gaanga
lady gaanga@ellequeen__·
na moral, essa é a discussão mais inútil de todos os tempos justamente porque ambos os lados da discussão escolhem interpretar os argumentos um do outro da pior forma possível dá pra criticar o colorismo em países asiáticos e entender que existem asiáticos de vários tons de pele
🫧@Wap31Du1hCwUafY

왜 한국인들이 화났냐고? 강한 햇빛에 탄 피부를 자연스러운 한국인의 피부라고 멋대로 정의해놓고, 그 외의 다양한 한국인의 피부색은 존중하지 않는 그 오만한 태도가 화나는거야 동아시아 사람들의 피부색은 더 다양하고, 피부에 쉽게 그을리기에 일주일마다 피부색이 변할 수도 있어

Português
40
31
402
70.9K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smokimsprite @ellequeen__ 대다수의 한국인들은 브라질 사람에게 관심이 없다 그들이 백인인지 흑인인지도 모를텐데 어디 글 하나에 긁혀서 한국인을 싸잡아 인종차별자로 몰아넣고 오해?
한국어
0
0
0
9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근데 안 유명한 사람들도 저렇게 많이 하겠지? 근데 남편이 얼굴이 알려지면 신상이 털리면 난처한 일을 하긴하나보다 한국에 아예 안 들어오나보네 오더라도 노출이 안되게 하겠지 신기하다
RRT(라미 구조대)@kingwest0219

희극인 안영미님 둘째 출산 논란 ㄷㄷ 남편이 무슨일을 하길래 출산할때마다 미국가서 낳냐는 비판의 목소리가 나오고 있네요…;;; 다들 어떻게 생각하나요?

한국어
0
0
1
3.3K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annyelllmts 우리가 피부관리하고 미의 기준이라 여기는 걸 니들은 백인피부 추종하며 어두운 피부를 가진 사람을 차변한다 여기잖아..혹시 한국 역사는 알아? 모르면 공부하고 다시 토론하자.
한국어
1
0
5
160
Anny
Anny@annyelllmts·
@flashbaek202 primeiro entenda a pauta da discurção antes de levar ha outra vertente, nao estou a criticar os metodos de vcs a terem pele limpa ou cuidar da pele, a discurção nao é neste lado,se informe
Português
1
0
1
379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hwangl33 넌 도대체 한국인을 뭐라고 생각하는거냐? 어디 해외에도 한 번 안 나가보고 아시아에도 한번 와 본 적이 없는거야? 니들도 인종차별 종자가 있듯 한국인에도 있겠지. 그런 모지리들 말에 휩쓰려 너야말로 상대에대한 선입견이 있는건 아닌지 스스로를 되돌아보길 ㅉ
한국어
0
0
0
45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leezendoh 잘 모르는 선입견은 누군가에겐 상처가 되죠 X의 번역이 완벽하지 않기에 서로 오해도 쌓이기도하고 때론 서로를 이해하는 곳이 되기도하죠. 어떤것은 너그럽게 보는 안목과 때론 의견이 편견이 되지 않게 주의도 필요합니다. 우리는 그것을 한 거니까 앞으로 조금은 가까워지겠죠. 😜굿럭!
한국어
0
0
0
13
z ᵉ n
z ᵉ n@leezendoh·
@flashbaek202 Bilgilendirdiğiniz için teşekkür ederim son yanıtınız kaba olsa da böyle bir amacım yok yorumlarda da kimseyi kırmak üzmek gibi bir amacım olmadığını görürsünüz ben sadece fikrimi söyledim
Türkçe
1
0
0
34
z ᵉ n
z ᵉ n@leezendoh·
ırkçı değilim umrumda da değil ama beyazlığa takıntılı olan korelilerdir.. kozmetik ürünlerinizden güneş şemsiyelerinize kadar güneşe öcü gibi davranıyorsunuz korktuğunuz şey beyazlatmaya çalıştığınız ten renginizin koyulaşması. Üç günlük dünya için bu kadar abartmaya gerek yok
틴케@mii_kim28969

브라질 혹시 피부색별로 소득이나 사회적 차별있어? 그런 나라에서 꼭 한국한테 피부색으로 집착하더라 한국이 원래 하얗다는 사실을 못받아들임 그 집착이 인종차별을 넘어선 정신병 수준임

Türkçe
42
36
844
26.3K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leezendoh 한국 여행 와. 네 피부가 하얗던 검던 우리 외국인 다 예쁘다고 환영하니까 양산, 썬크림, 팩 이런건 명동에서 많이 사 가고 오키? 아 명동은 비싸다 동대문시장에서 사😉
한국어
1
0
1
31
낭만살쾡이
낭만살쾡이@flashbaek202·
@leezendoh 겨울에도 보습제 안 바르면 어케 되는 줄 알아? 피부 껍데기가 일어나🤣🤣😂😂😂🤣🤣🤣 니들이 한국 기온을 알아 뭘 알아? 그냥 살려고 썬크림 바르고 화장을 두껍게 하고 팩을 하는거야
낭만살쾡이 tweet media낭만살쾡이 tweet media
한국어
2
0
0
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