ʜᴏᴏᴋ

374 posts

ʜᴏᴏᴋ banner
ʜᴏᴏᴋ

ʜᴏᴏᴋ

@h02kpc

@jab__2

오버하는 빨강이 옆. Присоединился Temmuz 2024
20 Подписки36 Подписчики
Закреплённый твит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네, 전국에 계신 스포츠 팬 여러분. 쇼복싱 시간입니다!
한국어
1
0
5
2.2K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 (들고 있던 걸레를 바닥으로 향하게 내려둔다.) 놀랐잖아요, 잽!
한국어
0
1
1
20
ʜᴏᴏᴋ ретвитнул
ᴊᴀʙ
ᴊᴀʙ@jab__2·
아! 더워...! 더워요!! 덥다구요!!
한국어
0
1
0
17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네. 무슨 일이에요, 잽?!
한국어
0
1
1
124
ʜᴏᴏᴋ ретвитнул
ᴊᴀʙ
ᴊᴀʙ@jab__2·
훅! 아, 훅! 온달! 으악!!
한국어
0
1
1
21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
ART
0
0
2
74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네, 잽. 불렀나요?
한국어
0
1
0
43
ʜᴏᴏᴋ ретвитнул
ᴊᴀʙ
ᴊᴀʙ@jab__2·
아, 훅!
한국어
0
1
0
41
ʜᴏᴏᴋ ретвитнул
ᴊᴀʙ
ᴊᴀʙ@jab__2·
어쩌라고요! ... 새해 복 많이 받으라구요. 늦었지만!
한국어
0
1
0
40
ʜᴏᴏᴋ ретвитнул
ᴊᴀʙ
ᴊᴀʙ@jab__2·
아, 훅. 나 늦었나요?
한국어
1
1
0
42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jab__2 네, 엄청 늦었네요. 무슨 일이에요, 잽?
한국어
0
0
0
18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네, 흔히 말하는 따스한 봄은 언제쯤 올까요?
한국어
0
0
1
54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jab__2 네, 새해 복 많이 받아요. 잽!
한국어
0
1
1
65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모처럼 명절이니까요. 이런 말은 해두는 게 좋지 않을까요?
한국어
0
0
1
74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네,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한국어
1
0
1
77
ʜᴏᴏᴋ ретвитнул
ᴊᴀʙ
ᴊᴀʙ@jab__2·
아, 온달도 누워요! 여기 옆에요!
한국어
0
2
1
148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네, 온달을 위한 자리는 늘 남겨뒀답니다. 어서 들어와요, 온달!
한국어
0
2
2
129
ʜᴏᴏᴋ ретвитнул
달
@ontrit5m·
추워어. 얘들아, 나도 낄래!
한국어
0
1
3
87
ʜᴏᴏᴋ
ʜᴏᴏᴋ@h02kpc·
네, 메리 크리스마스에요.
한국어
0
3
1
20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