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직무명

338 posts

아직무명 banner
아직무명

아직무명

@Fromzerostarter

제로부터 시작🚀 행운 전달자🍀

대한민국 เข้าร่วม Şubat 2015
312 กำลังติดตาม328 ผู้ติดตาม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진짜 미치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나는법을 까먹은 듯..
한국어
0
0
0
17
아직무명 รีทวีตแล้ว
부리부리줍줍단
부리부리줍줍단@buriburi_radar·
지금 논란이라는 편의점 크림빵 크림방을 먹으면 가끔 '왜 이렇게 입안이 미끌거리지?' 라는 느낌이 드는데 이건 생크림을 만들 때 유지방 대신 가짜 기름인 팜유로 만들었기 때문임. 가격이 저렴하고 유통 기한이 길기 때문인데 하지만 해외에서는 유지방이 30%는 넘어야 진짜 크림 대접을 받지만 한국은 우유 한방울 섞고 싸구려 지방만 써도 18%만 넘으면 합격임 이런 말도 안 되는 상황에 판을 바꿀 크림빵이 등장했는데 바로 서울우유 우유크림빵임 유크림 100%라는 말도 안 되는 성분에 먹자자 입에서 녹아버리는 우유크림으로 꽉 채운 크림빵이라고 함. 그야말로 찐크림빵인데 가격도 착해서 싸구려 크림빵 먹을 바엔 당장 GS로 ㄱㄱㄱㄱㄱ
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
한국어
18
43
227
66.5K
부리부리줍줍단
부리부리줍줍단@buriburi_radar·
파딱13일차. 팔로워 700 돌파..!! 엑스를 매일 해야한다니 쉽진 않네요ㅜㅜ 그래도 오셔서 댓글도 달아주시고 하트도 잘 달아주시고 선팔, 맞팔도 잘해주셔서 재밌습니다! 800명까지 팔로워까지 28분 남았네요 생각보다 빠르게 되는 것 같아 감사합니다!! 최대한 방문해서 댓글남기고 소통하고 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부리부리줍줍단 tweet media
한국어
29
0
31
578
めがねの終電ちゃん👓
今日は台風警報が出たので 定時で上がれました〜✨ (地味に嬉しいぃぃぃ〜👓💕) スーパーで大好きな桃が安かったので買っちゃいました🍑 すっかり桃の季節ですね🥹
めがねの終電ちゃん👓 tweet mediaめがねの終電ちゃん👓 tweet media
日本語
2
0
7
112
근공
근공@Crystaltech1004·
여러분들 덕분에 4000을 찍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모든 것은 엑친님들 덕분입니다. 사랑합니다^^♡
근공 tweet media
한국어
72
6
78
1.5K
꼰대
꼰대@kkondaeman·
안녕하세요 꼰대입니다! 다들 즐거운 금요일 보내셨는지요? 엑스를 시작한지 2주가 좀 넘어가는데 조회수 1.2M 를 찍게 되었습니다 ㅎㅎ 소통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그리고 다름이 아니오라 제 글이 해외로 퍼져나간 덕분에 팔로워 중 거의 60프로 가까이 외국형님들이 팔로우를 해주셨습니다🤣 애널(므흣)리틱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요 ㅎㅎ 더 많은 한국분들이랑 소통을 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그냥 재밌는거 좋아하고 웃긴거 좋아하고 꼰대보면 화가나는 꼰대입니다 혹시 소통하실 분들 계시다면 팔로우 부탁드려요! 최대한 열심히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꼰대 tweet media
한국어
37
8
55
1.3K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mayuhappy831 항상 일본은 징징거린다ww 사무라이 정신은 어디있어?
한국어
0
0
0
8
まゆ
まゆ@mayuhappy831·
日本っておかしな国なんだよね。アメリカに原爆を2回も落とされたのに、毎年終戦記念日には2度と戦争はしません、2度と核は持ちませんと誓わされる。 なぜか落とされた側が誓うの? 落とした側のアメリカは核を保有してるよ
日本語
674
1.5K
12.4K
410.1K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그 인종들🤔
한국어
0
0
0
11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스킨케어에 미친나라ㅋㅋㅋ
한국어
0
0
0
14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megane_syuden 오늘도 화이팅😊🫶 안경짱은 오늘도 일하는거야?
한국어
1
0
1
19
めがねの終電ちゃん👓
おはようございます👓🚃 遅刻した夢を見て、若干ヒヤッ💦としました😂 今日も一日ファイティング👍👓
日本語
2
0
6
36
아직무명
아직무명@Fromzerostarter·
하..이런 뉴스 볼 때마다 답답해요🥲
한국어
0
0
1
15
たまちゃん2@銀行
たまちゃん2@銀行@tamachanbank2·
エアコンもない、便座もない、お風呂もない、逆に何があるんだよ欧州。あるのはプライドだけか?
日本語
875
1.4K
19.3K
829.8K
Pascal Anglehart
Pascal Anglehart@DemosKratosCA·
White people owe reparations to the Black community for allowing them to develop their full potential. This should never have happened. 🙏
English
17
19
73
1.8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