ทวีตที่ปักหมุด
아직무명
338 posts

아직무명 รีทวีตแล้ว

지금 논란이라는 편의점 크림빵
크림방을 먹으면 가끔
'왜 이렇게 입안이 미끌거리지?' 라는 느낌이 드는데
이건 생크림을 만들 때
유지방 대신 가짜 기름인 팜유로 만들었기 때문임.
가격이 저렴하고 유통 기한이 길기 때문인데
하지만 해외에서는 유지방이 30%는 넘어야 진짜 크림 대접을 받지만
한국은 우유 한방울 섞고 싸구려 지방만 써도 18%만 넘으면 합격임
이런 말도 안 되는 상황에 판을 바꿀 크림빵이 등장했는데
바로 서울우유 우유크림빵임
유크림 100%라는 말도 안 되는 성분에
먹자자 입에서 녹아버리는 우유크림으로 꽉 채운 크림빵이라고 함.
그야말로 찐크림빵인데 가격도 착해서 싸구려 크림빵 먹을 바엔 당장 GS로 ㄱㄱㄱㄱㄱ



한국어

안녕하세요 꼰대입니다!
다들 즐거운 금요일 보내셨는지요?
엑스를 시작한지 2주가 좀 넘어가는데
조회수 1.2M 를 찍게 되었습니다 ㅎㅎ
소통해주신 분들 정말 감사드려요!
그리고 다름이 아니오라
제 글이 해외로 퍼져나간 덕분에
팔로워 중 거의 60프로 가까이 외국형님들이
팔로우를 해주셨습니다🤣
애널(므흣)리틱스를 보시면 아시겠지만요 ㅎㅎ
더 많은 한국분들이랑 소통을 하고 싶어
글을 남깁니다
그냥 재밌는거 좋아하고 웃긴거 좋아하고
꼰대보면 화가나는 꼰대입니다
혹시 소통하실 분들 계시다면 팔로우 부탁드려요!
최대한 열심히 찾아뵙도록 하겠습니다ㅎㅎ
오늘도 수고하셨습니다!!

한국어

일본인들은 항상 징징거린다www
사무라이 정신은 어디있어?😂
まゆ@mayuhappy831
日本っておかしな国なんだよね。アメリカに原爆を2回も落とされたのに、毎年終戦記念日には2度と戦争はしません、2度と核は持ちませんと誓わされる。 なぜか落とされた側が誓うの? 落とした側のアメリカは核を保有してるよ
한국어


추가로 프랑스는 소매치기가 굉장히 많음
스마트폰 사용은 굉장히 조심해야됨
櫻子🍡🇯🇵@dmmsell
パリの地下鉄に乗ると、日本とは違ってスマホいじってる人がほとんどいない。スマホの代わりにみんな本を読んでるんだ。「さすが成熟した大人の国はちがうねー」ってフランス人の友人に言ったら。「電波が入りにくいんだよね」と返された。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