묘지기

525 posts

묘지기 banner
묘지기

묘지기

@RIP_MY_LOVE

2n / 최애로 잡으면 전부 죽어서 최애의 묘를 지키고잇습니다.. 전부 죽어버린 최애의 묘지기...

เข้าร่วม Nisan 2026
215 กำลังติดตาม212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괴담출근_𝕏친소 #괴출_트친소 #괴담출근_𝕏친소 소설 3부 오는 기념으로 엽니다 히히 소설이나 웹출 스포...좀 하구여 네....타장언급도 좀 잇슴댜 지뢰없으니까 편하게 찾아와주시길ㄹ...
묘지기 tweet media
한국어
2
11
76
1.5K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merong_3_ 박메롱 메롱이다 진짜 심장 이식 내가 웹못죽 정주행하다가 이제 해봐요 지금 집에 있을 경우 산림 주변을 둘러보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제가 계략 여우 나 지금 집 도착 예정입니다
한국어
0
0
0
42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 ☆트위터 교류해시 추천☆ ────────────────── 묘지기님은 #알티한_트친_닉네임_으로_시작하는_자동완성_글쓰기 ♪ gaeyou.com/t/?262901 교류 가보자고~
한국어
28
28
16
1.6K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nalding01 앗 ㅋㅋ큐ㅠ 좋아해주시다니 감사함니다 사실 이런 이상한 꿈 많이꿔서 ㅋㅋ큐ㅠㅠ 다음에 또 이상한(?)꿈 꾸면 썰풀게효 히히
한국어
0
0
0
6
날딩
날딩@nalding01·
@RIP_MY_LOVE 와 이게 무야, 너무 재밌는데용!! 다음편도 기대하겠습니다!
한국어
1
0
1
10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오늘 진짜 불미스러운 꿈을 꿔버림.. ㅇㄴ 무슨 광장 같은 곳에서 어떤 미친 (잘생김!) 남자가 마왕 토벌해야한다고 개소리하길래 무시하고 집가려함 근데 주변 사람들이 전부 와!! 드가자!!! 이래서 나도 휩쓸려서 마왕 토벌단 가입해버림.. 마왕 잡는데 준비 필요하다고 무슨 던전들 막 도는데
한국어
1
0
21
351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jeyeon51 제연 그럼 내일 학교 몇시에 일어나 보니 그렇게 말하면 바로 입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교수님 안녕하세요 혹시 모르니 오늘 하루종일 집에서 공부 안 하고 있었는데 그냥 너가 너무 좋아 좋아
한국어
0
0
1
31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wetddu_ 안되겠다 심심하지 않게 맨날 찾아가야겠다
한국어
1
0
1
36
왜뚜
왜뚜@wetddu_·
@RIP_MY_LOVE 난 오늘 묘지기를 죽였다. 이유는 간단했다.내가 심심했거든.. 걸어가는 묘지기 뒤를 조심히 따라가다 뒤통수를 휴대폰 모서리로 가격했다. 아..폰이 더러워졌네..집가서 닦아야겠다. 묘지기씨..조심해..
한국어
1
0
1
39
왜뚜
왜뚜@wetddu_·
🐬 ☆트위터 교류해시 추천☆ ────────────────── 왜뚜님은 #마음한_트친_살해일지 ♪ gaeyou.com/t/?262901 지금 매우 심심한..
한국어
14
0
14
334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jeyeon51 엌ㅋㅋㅋㅋㅋㅋㅋ 그런 깊은뜻이... 하다가 빵 터졋어용 ㅋㅋㅋ큐ㅠㅠㅠㅠ
한국어
0
0
1
10
제연ᶻ|ㅌㅊㅅ|7디페토
@RIP_MY_LOVE 다른 애들이 나오기 전엔 제이가 최애였어서 제이와 연이 닿고 싶다 뭐 그런 깊은 뜻이 있는..건 아니구여 사실 아무 뜻도 없습니다🫠
한국어
1
0
1
11
제연ᶻ|ㅌㅊㅅ|7디페토
#트친들과_관계진전을_위해_질문타임을_시작한다_궁금한거_싸그리_물어보세요 트윗 시작한 김에 해봅니다.. 어떤 질문이든 답해드려요! 없펑
한국어
1
0
5
101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uzle111 들어가는거는 하는데 말을 못함...
한국어
0
0
1
37
우즐
우즐@uzle111·
나 찐따라 디코방 카톡방 이런거 못 들어감
한국어
4
0
23
496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HAYA_potato49 진짜 딱봤는데 와 저 얼굴이 인간이라고? 진짜 인간의 잘생김이 아니다 했는데 진짜 인간이 아니였어 미친것...
한국어
1
0
1
13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um1ganada 무엉 태어날까 합니다 즐거운 명절 연휴 즐겁게 일하는 인재입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안녕하세요 고객님 상품 배송 정보를 확인하세요 혹시 탐넘도 많이 아파 죽는줄 알았는데 왜 이렇게 일찍 일어났어
한국어
0
0
1
47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wetddu_ 나도 꿈에서 깨고 좀 재밌었어....
한국어
0
0
1
25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근데 이 미친놈(잘생김)이 자꾸 나 쫒아옴 사람들이랑 접촉할라하면 와서 싹다 뒤집어 엎어버리고 어찌저찌 뭔가 시도할라하면 싹다 죽여버리고.... 진짜 미친놈(ㄹㅇ) 이었음 그러다가 무슨 차원문 같은게 생기더니 내 몸이 빨려들어감 그렇게 꿈에서 깸 ㅈㄴㅈㄴ 괴담같은데 솔직히 좀 재밌었다. 끝
한국어
3
0
4
61
묘지기
묘지기@RIP_MY_LOVE·
그니까... 꿈속의 꿈에서 깬거임... 처음으로 마왕 죽고 미친놈이 마왕 된 이후로 사실 그냥 쭉 그냥 난 잠들어있고, 머릿속에서 재시작 반복한거였음. 그래서 깨니까 더 미쳤음 이미 세계 멸망함 미친놈(잘생김)이 멸망시킨것임 ㅈㄴ 당황스러움 그래서 살아남은 사람들끼리라도 미친놈 죽이려고함
한국어
1
0
3
86
헤이즐
헤이즐@ha2elp_·
@RIP_MY_LOVE 헉, 정말??? 동갑이라니 너무 반가워, 나야말로 잘 부탁해!!🥺
한국어
1
0
1
11
헤이즐
헤이즐@ha2elp_·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가리지 않고 받아요!
한국어
8
1
4
437
메인트 스타레일 모심글ㅣ하야🥔
#친해지고_싶다_rt_반모하고_싶다_마음_얘는_내_거야_인용_친해지고_싶은데_말을_못걸겠다_멘션_사랑해_디엠 트친소 내렸어요! 새 트친분들 잘부탁드리고, 트친소 팔 받아주세요:)
한국어
29
25
21
1.7K
묘지기 รีทวีตแล้ว
우엥
우엥@ueng51·
#트위터식_공부법 맘찍 10분 알티 30분 인용 1시간 멘션 1시간 30분
한국어
5
9
29
1.2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