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스@Ruth_9969·1d아니 양진 비설 깔려고 요약? 을 해봤는데 너무 길어요 젠장 여기서 어떻게 더 요약을 해야할지 모르겠고.. 이래서 국어시간에 자면 안됐는데 하는 후회가 몰려오고..แปล 한국어00351
귤파루파@Jadu8lt·2d음.. 저 사실 어케 해야할지 하나도 모르겠어요..ㅋㅋㅋㅋㅋㅋㅋ 전 늘 트위터에서 교류 잘 안하고.. 늘 눈팅만해서…ㅋㅋㅋ 아나톨리 관련해서 하고픈 말이 많은데 그만큼 너무너무 부끄러워요..ㅋㅋㅋ 저에게 용기를 주기위해 먼저 나서서 비설 풀어주실분 있으신가요?ㅋㅋแปล 한국어204138
루스@Ruth_9969·2d양진이 관련해서 뭔갈 풀어야 할텐데 음.. 비설풀기는 아직은 부끄럽고요 그림을 그리기에는 오너가 죽을것 같으니 후레로 뛰었음에도 그림 그리느라 새벽 4시 반에 잔 오너의 영혼이 갈린 그림들을 봐주세요แปล 한국어009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