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소
2.5K posts

경소 รีทวีตแล้ว
경소 รีทวีตแล้ว
경소 รีทวีตแล้ว

7월부터 전남광주통합되서 광주광역시 아니고 전남광주통합특별시됨..그래서 전남광주라고 부르는 것임..

인쇼트 이슈요약@inshort_1
[속보]삼성전자, 반도체 공장 건설 '전남 광주'로 확정
한국어
경소 รีทวีตแล้ว

다들 도움 될 지 모르겠지만 취켓팅 할 때 이거 함 해봐바 나 지금 3천번대 인데 남은시간 10분이라고 떠

芝麻貓😼💜참깨 🍀🍀🍀@mimozma
大家好 因為NOL排隊已經久到我常常丟著就去做自己的事情了... (連我自己做的計算網站我都懶得去記錄) 所以就寫了【NOL 2.0 排隊監控系統】 (yuh yuh yuh yuh) 先看成果 他會每10秒自動去抓取目前網頁上的排隊數字 ※這是開源資料,打開F12你會看到StatusBox_main裡的數字一直在跳動,框框內的當前號碼就是這樣來的。 會依照記錄去計算目前的速度、剩餘時間、預計進場時間 目前可支援PC、手機、平板 瀏覽器:Chrome、Edge、Firefox (Safari是另一個生態系不在我守備範圍) 支援語系:繁中、Eng、한국어、日本語 * 會依照瀏覽器語言讀你的語系(其他語系會自動載入英文) * 行動裝置只支援繁中,如有需要可以再新增,或是自己會改code的人自己調整
한국어
경소 รีทวีตแล้ว
경소 รีทวีตแล้ว

이 6천원짜리 선젤을 얼마나 사랑하냐면 2023년부터 22개 샀음 근데 노란색은 별로고 톤업(핑크)는 좋고 선젤은 정말 좋음 8개(중 5개쓰고 3개 친구들 줌) 쓰고 방금 10개 더 샀다 비행기 태워 받으려고 진짜 개짱 자차 잘되고



🪼@holdme_tight_
요즘 최애 선스크린 (어퓨 퓨어 블록 아쿠아 선젤 이엑스 SPF50+ PA+++) 눈 안시리고 백탁 없는 로션타입에 오일리하거나 피부 건조하게 말리지 않는 진짜 스킨케어같은 선크림이라 피부 화장 밑에 하기 너무 좋고 무려 ‘선크림 정량’을 발라도 안밀림 그리고 엄텅 저렴함
한국어
경소 รีทวีตแล้ว

경소 รีทวีตแล้ว

이게 진짜라면 더 소름인 점
새덕후 이 영상 본인이 승인/보류 선택한댔음…
물론 그 뒤로 검열 안하기로 한거면 모르겠지만
만약 아직도 승인제면ㅋㅋ
코팩&치치 임보중인 내일이네@tomorrowoftoday
새덕후 이번 영상에 달린 댓글이래...... 너무 충격적.... 셰퍼트로 고양이 사냥을 했대. 너무 소름끼친다. 새덕후도 문제지만 길고양이 손태우지 마세요 ㅠㅠ 이렇게 학대에 노출됩니다 ㅠㅠㅜㅜ 길에서 사는 건 정말 어렵습니다. 제발 위치 노출하지 말고 손태우지 마세요.
한국어
경소 รีทวีตแล้ว

암막양산을 사세요 가급적 200g이하로... 내가 매년 여름마다 외친다... 120g을 원하면 네이버에서 아르데코 양산 검색... 내돈 내산 n년 n개째... 150g 이하 예쁜 암막 양산 제보도 받고 있음
Gamjatang@Gamjatang192760
한국인은 생존을 위해 양산을 쓴단다 너도 써라 기후위기 시대 필수품이란다
한국어
경소 รีทวีตแล้ว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