ทวีตที่ปักหมุด
인형
117 posts


@D_M0R1BUND 굳이 밤 인사를 해야 하나? 너에게 딱히 바라는 것은 없어. 지나가다가 조금 거슬렸을 뿐이지. 나라면 조금 더 창의적으로 인사를 했을 텐데, 싶어서 말이야.
한국어

@Sandrone_x 내가 보고 싶었구나, 자주 얼굴 비출 걸 그랬네. 그러면 안 돼? 장난이야, 여행자와 페이몬이 기함에 파는 음식들을 여럿 가져다줬어. 직접 달빛 정원 밖으로 나오는 일은⋯⋯ 드물었거든. 월령들이 산책 겸 나가자고 할 때도 있지만.
한국어

@Sandrone_x 어라, 산드로네. 오늘 여기서 마주할 줄은 몰랐어. 평소⋯⋯ 서리달 아이에는 오기 싫어하는 것 같았으니까. 음, 내 말은 만나서 반갑다는 뜻이야.
한국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