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도하고받음

5.1K posts

양도하고받음

양도하고받음

@___Vv_________

양도하고받는 계정 됨/ ㅎㅎㅇㄱㅅ 얘기함/ 모든팀 알티마음함

เข้าร่วม Şubat 2017
125 กำลังติดตาม21 ผู้ติดตาม
ทวีตที่ปักหมุด
양도하고받음
양도하고받음@___Vv_________·
진짜 양도하고 받는 계정됨…
한국어
1
0
1
0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유이온
유이온@yuionyeon·
전세사기도 보이스피싱도 피해자를 멍청하다고 힐난하고, 그들이 죽으면 왜 그돈 가지고 죽냐고 원망함, 어느새 피해자 구제의 얘기는 잊고 눈물만 도용해내고 있는데 모든 진보의 끝은 유전무죄무전유죄의 세상을 만들지 않는 것을 잊어선 안되고, 모든 사기의 시작은 가해자인 걸 잊어선 안됨
연합뉴스@yonhaptweet

음성군 아파트서 5천만원 보이스피싱 당한 모자 숨진 채 발견 yna.co.kr/view/AKR202606…

한국어
0
882
1.1K
61.3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
@mznssi·
원래 이러다가 그냥 어느순간 탈빠탈케함 나도 지옥에서온유사녀였는데 어느순간부터 아이돌관심없어짐... 토이스토리에서 우디 잊는것처럼 그냥 자연스럽게 탈케됨
한국어
1
2.1K
7K
1.1M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희얀
희얀@3qsou·
썸탈때만 느낄수있는 감정들이 좋음 간질간질하고 애타고 질투나고 좋아하는걸 말 못해서 답답하고 그런거
한국어
4
992
4.9K
173.5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녜힁
녜힁@edprxtho0408·
#지잡아놀자 막내 교수랑 8살 차이나는데 나한테 쟤랑 사겨서 학교에 눌러 앉으라 함 씨발
한국어
0
215
567
38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녜힁
녜힁@edprxtho0408·
#지잡아놀자 반수 실패하고 학교 돌아온 첫날 교수가 이름 부르면서 어딜 도망가려 했냐고 함 씨발
한국어
11
8K
16.7K
1.3M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
^^@takanenohoonsan·
나 오늘 학연생 첫출근햇는데 우리엄마:
^^ tweet media^^ tweet media^^ tweet media
한국어
0
963
4.5K
248.6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진수
진수@heunghacnayo·
자려고 누웠는데 씹새끼~
한국어
0
2.5K
8.9K
269.5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K
K@_iwoomheroes·
영철이짤중에 제일좋아하는거 언제안웃기지이거는
K tweet media
한국어
0
241
571
15.4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영
@lotte_no59·
팀컬러: 일희일비
한국어
0
339
667
23.8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𝟏𝟎𝟎
𝟏𝟎𝟎@rohhwn·
준영이 프로필사진 이제봣는데...ㅜ 학생 이거사기야
𝟏𝟎𝟎 tweet media
한국어
0
68
534
23.5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파이
파이@F19HEv2·
하위타선 믿고 허인서 번트 지시 결과: 외야로 플라이 하나 못쳐서 3루주자 아웃됨
한국어
0
77
150
5.6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감자사구
감자사구@Sooooorisoori·
비디오판독 할 줄 알면서 그때는 채은성 안타는 왜 안했을까 아직도 그 때 덕아웃이 기억남 생생하게 기억남
한국어
1
79
283
16.2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동주라미
동주라미@Moon_1223_·
운도없지 ㅆㅂ... 페어인줄알았더니 파울이고 볼넷인줄 알았더니 스윙인정이네 진짜 걍 하늘이 버렸다 하늘이 쳐 버린팀이 어떻게 이기나요 꺼지시길
한국어
0
117
365
11.7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닝¹
닝¹@hh1gles·
이원석 박정현을 쳐믿고 허인서한테 번트 시키는 지능이니까 2000경기하는 동안 무관인거야
한국어
0
458
621
26.4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동주라미
동주라미@Moon_1223_·
얘네 ㅈㄴ재수없는점 주자없을때는 외야로가는 택도없는 뜬공 존나 뻥뻥쳐대더니 저번부터 득점권에 주자있으면 부담 쳐먹고 헛삼 내뜬 땅볼 이지랄싸는거 진짜 ㅈㄴㅈㄴ재수없음ㅋㅋㅋ
한국어
0
78
201
7.8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태산..
태산..@dootaesan·
장항준 : 우리 두산 지금부터 더욱 더 열심히 해서 올해 한국시리즈에서 두산과 엘지가 만나 잠실구장을 폭파시켰으면 좋겠습니다! 아무래도 잠실 마지막해에 코시에서 두산 엘지 만나면 잠실구장 돈 안 들이고 자연철거 되긴하겟죠... 진팀쪽에서 다 처 때려부셔버릴거니까...
한국어
0
1.6K
4.1K
313.6K
양도하고받음 รีทวีตแล้ว
ㅁㅂ
ㅁㅂ@meng_b0b·
아니 시발 이원석 선발을 할거면 문현빈 좌익 이원석 중견을하면되잖아 너 병신이야?
한국어
0
80
273
8.1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