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413 posts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banner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aechaniidu

17♡

V5♡ เข้าร่วม Haziran 2025
36 กำลังติดตาม32 ผู้ติดตาม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하이츄
하이츄@luvpeacebnd·
콧구멍 엄청커져서오길래 ?? 햇는데 오옹 문보경선수!!!!오옹~ 이러먄서옴 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ヲ
한국어
0
533
1.6K
35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로버
로버@t_WIN_s31·
아까 이거 보자마자 너무 멋있어서 캡함
로버 tweet media
한국어
0
480
845
18.2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로버
로버@t_WIN_s31·
선수단 비중 커서 뒤집히는 건 어쩔 수 없는데 80만 뒤집힐 정도면 진짜 3주 그렇게 ㅈㄴ 열심히 달린 거 너무 허무하긴하다ㅋㅋ…….
한국어
0
272
386
15.6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엘팬들 팬 투표할때 줄세우기다 뭐다 졸렬이다 온갖 욕 다들으면서 1위 해놨더니 선수단 투표 비율로 거의 다 뒤집힌 결과로 돌아오면 당연히 우린 속상할수밖에 없고 그거에 대해서 글 좀 썼다고 우릴 싸잡아서 욕하고 저격하고 하시는지~ 진짜 우리가 올스타 투표 구조를 몰랐겠나요 ㅠ
한국어
2
3
23
640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응니
응니@lgtwinss51·
즐기게생겻어요? 잠실 마지막이라 지환이는 꼭 보내겟다면서 개열심히 했는데 그리규 80만표 차이 뒤집힌 게 안 열받으면 그냥 절에 들어가세요 spin-spin.com/q/6a3b82c97957…
한국어
0
51
181
7.4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엘
@LG_Twins_1·
팬투표 66만표 차이나는데 선수단 140표로 1위 따이는건 ㅋㅋㅋㅋㅋㅋ 올스타 투표 내내 엘지 줄세우기 한다고 졸렬이네 뭐네 온갖 욕 다 쳐들엇는데 엘지 두명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어
2
205
490
54.4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스톨🍁
⚾️스톨🍁@bbekCBWqUE1jRd2·
RT이벤트 올스타 결과 덕에 이벤트 금액 전부 세이브한거 황당해서 하는 이벤트 1명 뽑을거고 원하는 기프티콘 10만원으로 드림 투표하느라 고생한 쥐 위로 겸 하는 이벤트니까 Only 쥐새끼만 뽑을거임 투표인증 받아요 경기 이기는 날 뽑을 예정
⚾️스톨🍁 tweet media
한국어
0
301
36
12.6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로버
로버@t_WIN_s31·
잠만 명재현님 등번호 63임 …. 😭😭😭😭😭😭😭😭😭😭😭😭😭
한국어
0
86
127
9.1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mon
mon@dpfwlmon·
문보경이1루에서안뛰었으면전세기가아니라배를탔을분들이정말섭하시네?
한국어
0
38
102
2.4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mon
mon@dpfwlmon·
내년에도 팬투표 1등부터 시켜주고 만약 못 가면 니친구없냐고 머라하자 ~~
한국어
0
45
71
5.3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푸냥이
푸냥이@pipooia·
너네후회함그대신선수단누군진모르겟지만너네들말이야
한국어
0
117
249
11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우개
우개@auc4y4z·
투표당시 서른일곱 먹고 풀주전 뛰며 2할 8푼 치고 잇을 땐데 늙은이 특혜 좀 주지 아
한국어
0
7
42
2K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응니
응니@lgtwinss51·
투표 왜 받음? 2루수 80만이나 차이 났는데 선수단으로 뒤집히는 거면 그냥 니들끼리 해 씹새끼들아 기간도 존나 길게 잡아놓고 돈 처 받아먹겠다고 3군데나 돌아가면서 투표하게 했으면서 어차피 선수단으로 저렇게 다 뒤집힐 거면 투표 왜 받음 씨발아
한국어
1
306
198
23.8K
나다
나다@ohlgisme·
@aechaniidu 저는 어디까지 갔냐면..........엘지트윈스 인간관계에 대한 깊생을 하기 시작했어요...............
한국어
1
0
0
42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엘빠들은 열심히 했다... 수고했어요🥹🥹 근데 저건 좀 아니지 않나 ㅋㅋㅋㅋ 그냥 보내기 싫다고 하셈
한국어
1
0
1
238
무적햄 (올스타 투표해주세요!!) รีทวีตแล้ว
푸냥이
푸냥이@pipooia·
와나진짜 오지환손주영우강훈이존나짜증나네 아...
한국어
0
212
239
12.3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