ทวีตที่ปักหมุด
나다
14.1K posts

나다
@ohlgisme
야구하니 살 것 같다 ㄴ 아니다 ㄴ 죽을 것 같다
무적의 시대, 엘지의 잠실 เข้าร่วม Eylül 2025
139 กำลังติดตาม112 ผู้ติดตาม
나다 รีทวีตแล้ว
나다 รีทวีตแล้ว
나다 รีทวีตแล้ว

@dirnwjqdj ㅋㅋㅋㅋ 직장을 안 다녀보셔서 모르시는구나~ 괜찮아요~ 고유가지원금 못 받을 정도?는 벌고 살아서 ㅎㅎ 정말 수준 떨어져 보인다,, 더러운 거 옮을라. 이제 진짜 답 안 할게요~ 꼭 치료하시길~
한국어

@dirnwjqdj 아이고.. 개백수는 본인 얘기셨나보네.. 자신한테 제일 긁히는 걸..남한테 똑같이하면 된다고 생각하시나봐요..
개백수셔서 이 시간까지 남의 트윗 염탐하면서 캡쳐해서 답글 남기시나봐요..ㅠ 저는 직장인이라! 이런 안타까운 사람한테 쓸 시간이 아까워졌네요. 답글 받고싶으면 시급 내고 남기세요~
한국어

@dirnwjqdj 님 계정 들어가니까 죄다 천박한 말들이라 보고싶지가 않네요ㅠ 심심하시면 책을 읽으시고 잠을 주무세요~
안 자니까 사람이 멍청해지지..
유치원 애기들도 안 한다는 “그건 너”권법을 쓰질 않나.. 말꼬리 잡고 늘어지질 않나
더 대화하다간 님의 저능함이 옮을 것 같아서 더이상 답변 안 할게요~!
한국어

@dirnwjqdj 주제를 알라는 말의 뜻을 모르실까...? 여기에 어울리는 단어는 아닌 것 같네요🤭
그리고 알티한 것들에 박재현 선수 언급이 있나요? 잘 보세요~ 선수단 투표 뒤집혀서 속상하다는 글은 있어도 그 선수 탓하는 글은 없어요~
한국어

@dirnwjqdj 계속 배설 배설 하시길래.. 문맥을 못 잡는 것도 그렇고.. 얘기하시는 게 이 단어를 처음 배운 수준이라ㅎㅎ 근데 제 예상이 맞는 것 같네요🤭그 부분에 긁히시는 걸 보니. 무식한 건 죄가 아니에요! 치료받으면 돼요~
한국어

@dirnwjqdj 좆목질에 싸지른다는 표현에 .. 님이 지금 얘기하는 어투도 그렇고요? 어디 하나 저렴하지 않은 부분이 없는데요? ㅎㅎ 초면에 니니 거리질 않나.. 인성 수준이 보이는거겠죠 ㅎ 음침하게 제 트윗 싹싹 살펴보셨어요?ㅠㅠ 근데 저는 적어도 타팀팬들한테 시비걸고 다니진 않았는데 ㅠ
한국어
나다 รีทวีตแล้ว

@dirnwjqdj 아련 몽롱체가 아니라 이게 정상이랍니다?
누가봐도 흥분한 망아지 새끼처럼 날뛰는 것보단 낫지 않을까요 ㅎㅎ 논리가 딸리니까 이것저것 사설이 길어지시네요. 힘내시고 잠 푹 주무시고~ 책도 많이 읽으시고(만화책 안 돼요. 사고에 도움되는 책 읽으세요. 사고 모르시려나.. 생각이요) 힘내세요^^
한국어

@dirnwjqdj 배설이란 단어를 처음 배우셨나.. 꽂히셨네요.
배설은 지금 그쪽이 아무상관없는 팬 트윗에 긁혀서 여기저기 시비 걸고 다니는거죠. 본인 감정 하나 배설하겠다고 저렴한 말로 여기저기 시비걸고 다니는거요.
선수 욕 많이 있다면서요~ 시비 거시는 트윗도 많고. 그만큼 인터넷 사용하신거겠죠.
한국어

@dirnwjqdj 도대체 어디에서 그렇게 느끼셨나요? ‘친목’이란 말이 그렇게 거슬리셨어요?
그치만 친목은 서로 친한 걸 의미하는데..친구 없는 선수들보고 친구 만들라는 게 그렇게 잘못된거냐니까요..? 우리 선수들 친구 없는 거 맞다고요ㅠㅠ 계속 우기지 마시고 좀 진정하고 물 마시고 다시 트윗들 찬찬히 보세요
한국어

@dirnwjqdj 문해력 딸린다는 말에 많이 긁히셨나보다.. 괜찮아요. 처음엔 자신의 문제를 받아들이기 어렵죠. 이해해요.
오천 번 말하는데..아 못 알아들으시니 도표화 해드려야 하나
올스타전=인기투표
=친구 많은 사람이 뽑히는 것
이 맥락에서 나온 말인데 문제될 게 있을까요?
이것도 못 알아들으시면 어떡하지
한국어













